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nomader
443 Followers
288 Following
디지털 노마드가 되고싶은 노마드어 입니다. 스팀잇 공부, 애드센스, 일상, 여행, 블로그에 대해서 다양한 정보를 포스팅할게요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nomader
0
about 7 years ago
kr
스팀에 새로운 광풍이풀길
다시금 힘을 받는 코인판.. 그와중에 새로등장한 스팀코인판.. 무너져가는 스팀판에 새로운 바람이되주길바랍니다.
@nomader
0
about 7 years ago
busy
그새 많이올랐네요
정말 간만에 놀러오는 스팀잇이네요. 열심히 구매하며 묵혀두고있는데, 바닥대비 꽤 많이 올랐네요 언제쯤 제대로 돌고래로서의 파워를 발휘할수있을런지!
@nomader
0
over 7 years ago
busy
다시 최저가 갱신
아니 이게 대체 무슨일입니까 비트가 다시 더더더더 최저점을 갱신해버렸네요 이제는 6천대가 강한 저항으로 작용해버릴텐데... 갈길이 더 멀어지는 듯한느낌이네요 ㅠㅠ
@nomader
0
over 7 years ago
busy
그만좀 떨어져라 코인아~
또 잠시 해외에 다녀왔습니다 이게 왠걸... 보유한 스팀갯수는 늘어도 스팀 가치가 더떨어졌네요 사고싶은게 참많은데~~ 언제쯤 돌아오려나 내 스팀들아~
@nomader
0
over 7 years ago
busy
요즘 영 스팀잇을 안찾는중.
잡담을 하면서 이곳에 아무말이나 주저리주저리 털어놓곤했는데 뭐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이곳을 찾을만한 매력을 느끼지는 못하는 중입니다. 물론 일상이 영 바쁜것도 있지만요 흠 이대로는 그냥 네오같은거나 사서 가스나 받아야할지 고민고민이네요~~
reblogged
@keos
0
over 7 years ago
eos
KEOS 토큰이 NEWDEX에 상장되었습니다.
!1.png( KEOS token이 2018년 1
reblogged
@keos
0
over 7 years ago
eos
KEOS 토큰이 한빗코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1.png( KEOS token이
reblogged
@joeypark
0
over 7 years ago
kr-event
[kr-event] KEOS가 작성한 글을 소개합니다. / 리스팀+댓글 최대 $0.9 보팅
!꽃길만 걷즈아.gif.gif( 안녕하세요 Joey Park입니다.
@nomader
0
over 7 years ago
busy
와 주식마저 역대급하락
요즘 일이니 뭐니 너무 많아서 코인판은 쳐다도 못보는중인 @nomader입니다. 엊그제 주식이 위태위태하다했건만, 기여코 바닥을 향해 달리네요.. 저는 주식은 안하지만, 주식과 코인을 모두하시는분들은 정말 양방향으로 멘탈이 나가실듯하네요 ㅠㅠㅠ
@nomader
0
over 7 years ago
busy
경제 위기가 눈에 보이네요
!2018-10-25 10;02;57.PNG( 코스피가..2천 돌파했네요 하향... 2천 상향 돌파하며 날아가던게
@nomader
0
over 7 years ago
busy
게으름
요즘따라 왜이렇게 게을러지는지 모르겠습니다. 하고싶은게 참 많고, 또 해야할일이 많은데 마음만 엄청 앞서고 몸은 따라가질 못하네요.. 어떻게하면 잘 집중해서 모든걸 해낼수있을까요ㅠ
@nomader
0
over 7 years ago
busy
차트리딩을 멈추면안되는데
안녕하세요 @nomader입니다. 바람 잘쐬고 돌아왔습니다. 뭐랄까 어제까지만해도 약간의 응어리, 찌꺼기같은것들이 마음에 남아있었는데 한번에 털고나니 이제는 언제그랬냐는듯 마음이 편하네요. 그나저나 오늘 문득 친구와 이야기하면서 피보나치라던가,
@nomader
0
over 7 years ago
busy
잠시 바람좀 쐬고오겠습니다
최근 이래저래 많은일들이있었네요 나름 머리도좀 식힐겸 한 일주일간 해외로 바람좀 쐬고 오려고합니다. 노트북을 가져갈지말지 고민이되긴하네요 행여나 가져가면 가서도 일하는건 아닐지 우려가되면서도 심심할까 걱정도되고 이래도 문제 저래도 문제네요 아무
@nomader
0
over 7 years ago
busy
코인이 휘청 블로그도 휘청
와 어제 알트 펌핑장이야기를 하자마자 바로 비트가 휘청거리네요 하염없는 기다림.. 그리고 제가 운영하던 블로그 역시도 네이버의 검색변동으로 인해 휘청거리고있습니다. 멘붕의 연속이네요. 요즘들어 이만저만 스트레스네요. 마음편히 먹어야함은 알지만.
@nomader
0
over 7 years ago
jjangjjangman
어제 또 알트 펌핑장이었네요
어제보니, 디마켓을 비롯한 몇몇코인들이 업비트에서 상당히 펌핑이 일었네요. 사실 저런거 100% 한번만 터져줘도 원금회복이 꽤나될텐데 어찌하여 제가 가진 코인들은 단 한개도 저런 펌핑이 없는것인지 너무 메이저만 사서그런걸까요 ㅎㅎㅎ 오히려.. I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