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으름

avatar

요즘따라 왜이렇게 게을러지는지 모르겠습니다.
하고싶은게 참 많고, 또 해야할일이 많은데
마음만 엄청 앞서고 몸은 따라가질 못하네요..

어떻게하면 잘 집중해서 모든걸 해낼수있을까요ㅠ



0
0
0.000
9 comments
avatar

저도 비슷한 상황입니다. 밤에라도 뭘 좀 하고 자는 게 좋은데, 눈꺼풀이 너무 무거워지는 거 있죠?

0
0
0.000
avatar

맞아요 몸이 너무 무거워요 하하 억지로 움직이긴하지만

0
0
0.000
avatar

저도 항상 그런것 같아요.

매일 매일 다짐을 하지만... 매일 매일이 똑같죠...

그래도 파이팅입니다~

0
0
0.000
avatar

우선 잘할 수 있고 쉬운 것부터 하나씩 해보심이 어떨까요?
행복한 가을 날 되셔요~^^

0
0
0.000
avatar

ㅎㅎㅎ 또하나 시작했습니다!

0
0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