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으름 @nomader 54 over 7 years ago busy 요즘따라 왜이렇게 게을러지는지 모르겠습니다. 하고싶은게 참 많고, 또 해야할일이 많은데 마음만 엄청 앞서고 몸은 따라가질 못하네요.. 어떻게하면 잘 집중해서 모든걸 해낼수있을까요ㅠ busy jjangjjangman kr kr-life kr-daily 0 0 0.000 9 comments @bluengel 71 over 7 years ago 우선 시작하시면 되용~!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0 0 0.000 Reply @nomader 54 over 7 years ago 좋은하루되세요!! 0 0 0.000 Reply @bluengel 71 over 7 years ago 뜨아~!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0 0 0.000 Reply @dorian-lee 70 over 7 years ago 저도 비슷한 상황입니다. 밤에라도 뭘 좀 하고 자는 게 좋은데, 눈꺼풀이 너무 무거워지는 거 있죠? 0 0 0.000 Reply @nomader 54 over 7 years ago 맞아요 몸이 너무 무거워요 하하 억지로 움직이긴하지만 0 0 0.000 Reply @goodhello 76 over 7 years ago 저도 항상 그런것 같아요. 매일 매일 다짐을 하지만... 매일 매일이 똑같죠... 그래도 파이팅입니다~ 0 0 0.000 Reply @nomader 54 over 7 years ago 좋은하루되세요! 0 0 0.000 Reply @mistytruth 67 over 7 years ago 우선 잘할 수 있고 쉬운 것부터 하나씩 해보심이 어떨까요? 행복한 가을 날 되셔요~^^ 0 0 0.000 Reply @nomader 54 over 7 years ago ㅎㅎㅎ 또하나 시작했습니다! 0 0 0.000 Reply
@bluengel 71 over 7 years ago 우선 시작하시면 되용~!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0 0 0.000 Reply @nomader 54 over 7 years ago 좋은하루되세요!! 0 0 0.000 Reply @bluengel 71 over 7 years ago 뜨아~!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0 0 0.000 Reply
@nomader 54 over 7 years ago 좋은하루되세요!! 0 0 0.000 Reply @bluengel 71 over 7 years ago 뜨아~!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0 0 0.000 Reply
@bluengel 71 over 7 years ago 뜨아~!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0 0 0.000 Reply
@dorian-lee 70 over 7 years ago 저도 비슷한 상황입니다. 밤에라도 뭘 좀 하고 자는 게 좋은데, 눈꺼풀이 너무 무거워지는 거 있죠? 0 0 0.000 Reply @nomader 54 over 7 years ago 맞아요 몸이 너무 무거워요 하하 억지로 움직이긴하지만 0 0 0.000 Reply
@goodhello 76 over 7 years ago 저도 항상 그런것 같아요. 매일 매일 다짐을 하지만... 매일 매일이 똑같죠... 그래도 파이팅입니다~ 0 0 0.000 Reply @nomader 54 over 7 years ago 좋은하루되세요! 0 0 0.000 Reply
@mistytruth 67 over 7 years ago 우선 잘할 수 있고 쉬운 것부터 하나씩 해보심이 어떨까요? 행복한 가을 날 되셔요~^^ 0 0 0.000 Reply @nomader 54 over 7 years ago ㅎㅎㅎ 또하나 시작했습니다! 0 0 0.000 Reply
우선 시작하시면 되용~!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좋은하루되세요!!
뜨아~!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비슷한 상황입니다. 밤에라도 뭘 좀 하고 자는 게 좋은데, 눈꺼풀이 너무 무거워지는 거 있죠?
맞아요 몸이 너무 무거워요 하하 억지로 움직이긴하지만
저도 항상 그런것 같아요.
매일 매일 다짐을 하지만... 매일 매일이 똑같죠...
그래도 파이팅입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우선 잘할 수 있고 쉬운 것부터 하나씩 해보심이 어떨까요?
행복한 가을 날 되셔요~^^
ㅎㅎㅎ 또하나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