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주식마저 역대급하락 @nomader 54 over 7 years ago busy 요즘 일이니 뭐니 너무 많아서 코인판은 쳐다도 못보는중인 @nomader입니다. 엊그제 주식이 위태위태하다했건만, 기여코 바닥을 향해 달리네요.. 저는 주식은 안하지만, 주식과 코인을 모두하시는분들은 정말 양방향으로 멘탈이 나가실듯하네요 ㅠㅠㅠ 힘내세요 busy jjangjjangman kr-coin coinkorea kr 0 0 0.000 18 comments @eunblue 52 over 7 years ago 멘탈붕괴요.ㅠ 외인이 5조 빼갔대요;;; 0 0 0.000 Reply @nomader 54 over 7 years ago 헉 5조라뇨 0 0 0.000 Reply @joeypark 72 over 7 years ago [kr-event] KEOS가 작성한 글을 소개합니다. / 리스팀+댓글 최대 $0.9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참여 댓글과 최신 댓글&글에 $0.3씩 보팅합니다. 코인도 나가리 주식도 나가리... 😅 0 0 0.000 Reply @dorian-lee 70 over 7 years ago 해외증시들은 회복 중인거 같은데 국내는 비실비실한가요... ㅠㅠ 0 0 0.000 Reply @nomader 54 over 7 years ago 외국인들이 쥐락펴락.. 0 0 0.000 Reply @bluengel 71 over 7 years ago 자괴감마저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0 0 0.000 Reply @nomader 54 over 7 years ago ㅠㅠㅠㅠ 0 0 0.000 Reply @maikuraki 69 over 7 years ago 스팀판에 놀러오세요 ㅠㅠ 0 0 0.000 Reply @nomader 54 over 7 years ago 자주해야하는데요 스팀두! 0 0 0.000 Reply @eunsik 62 over 7 years ago 제가 그렇네요. 어차피 가격이란 오르 내리는 법이라 크게 신경쓰지는 않습니다. 0 0 0.000 Reply @nomader 54 over 7 years ago 헉 양방향 ..! 힘내세요! 0 0 0.000 Reply @noisysky 71 over 7 years ago 주시과 코인 모두 하시는분 ... 화이팅입니다. 0 0 0.000 Reply @nomader 54 over 7 years ago 투자는 역시.. 0 0 0.000 Reply @kibumh 73 over 7 years ago 네 멘탈이 나가다 못해 처다도 안봅니다. ㅋㅋ' 3년있다 보자~~ 3년후도 이러면 5년있다.. 그래도 이모양이면 노후는 망했네요 ㅋ 0 0 0.000 Reply @nomader 54 over 7 years ago 으억 3년이 말이 쉽지만 긴시간이네요 ㅠㅠ 0 0 0.000 Reply @kibumh 73 over 7 years ago 이미 2년을 그냥 버티기 한거 같네요.. 원래 살때 10년 가져갈꺼 생각하고 샀는데 ㅋㅋ 종목이~~ 상폐각입니다. ㅋ 0 0 0.000 Reply @joeypark 72 over 7 years ago [kr-event] KEOS가 작성한 글을 소개합니다. / 리스팀+댓글 최대 $0.9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참여 댓글과 최신 글에 $0.3씩 보팅합니다. 향간에 들리는 소문으로 비트코인 $가격이 5.8k 이하로 내려간다는 소문이... 0 0 0.000 Reply @nomader 54 over 7 years ago 헉 소름 0 0 0.000 Reply
@eunblue 52 over 7 years ago 멘탈붕괴요.ㅠ 외인이 5조 빼갔대요;;; 0 0 0.000 Reply @nomader 54 over 7 years ago 헉 5조라뇨 0 0 0.000 Reply @joeypark 72 over 7 years ago [kr-event] KEOS가 작성한 글을 소개합니다. / 리스팀+댓글 최대 $0.9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참여 댓글과 최신 댓글&글에 $0.3씩 보팅합니다. 코인도 나가리 주식도 나가리... 😅 0 0 0.000 Reply
@nomader 54 over 7 years ago 헉 5조라뇨 0 0 0.000 Reply @joeypark 72 over 7 years ago [kr-event] KEOS가 작성한 글을 소개합니다. / 리스팀+댓글 최대 $0.9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참여 댓글과 최신 댓글&글에 $0.3씩 보팅합니다. 코인도 나가리 주식도 나가리... 😅 0 0 0.000 Reply
@joeypark 72 over 7 years ago [kr-event] KEOS가 작성한 글을 소개합니다. / 리스팀+댓글 최대 $0.9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참여 댓글과 최신 댓글&글에 $0.3씩 보팅합니다. 코인도 나가리 주식도 나가리... 😅 0 0 0.000 Reply
@dorian-lee 70 over 7 years ago 해외증시들은 회복 중인거 같은데 국내는 비실비실한가요... ㅠㅠ 0 0 0.000 Reply @nomader 54 over 7 years ago 외국인들이 쥐락펴락.. 0 0 0.000 Reply
@bluengel 71 over 7 years ago 자괴감마저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0 0 0.000 Reply @nomader 54 over 7 years ago ㅠㅠㅠㅠ 0 0 0.000 Reply
@maikuraki 69 over 7 years ago 스팀판에 놀러오세요 ㅠㅠ 0 0 0.000 Reply @nomader 54 over 7 years ago 자주해야하는데요 스팀두! 0 0 0.000 Reply
@eunsik 62 over 7 years ago 제가 그렇네요. 어차피 가격이란 오르 내리는 법이라 크게 신경쓰지는 않습니다. 0 0 0.000 Reply @nomader 54 over 7 years ago 헉 양방향 ..! 힘내세요! 0 0 0.000 Reply
@noisysky 71 over 7 years ago 주시과 코인 모두 하시는분 ... 화이팅입니다. 0 0 0.000 Reply @nomader 54 over 7 years ago 투자는 역시.. 0 0 0.000 Reply
@kibumh 73 over 7 years ago 네 멘탈이 나가다 못해 처다도 안봅니다. ㅋㅋ' 3년있다 보자~~ 3년후도 이러면 5년있다.. 그래도 이모양이면 노후는 망했네요 ㅋ 0 0 0.000 Reply @nomader 54 over 7 years ago 으억 3년이 말이 쉽지만 긴시간이네요 ㅠㅠ 0 0 0.000 Reply @kibumh 73 over 7 years ago 이미 2년을 그냥 버티기 한거 같네요.. 원래 살때 10년 가져갈꺼 생각하고 샀는데 ㅋㅋ 종목이~~ 상폐각입니다. ㅋ 0 0 0.000 Reply
@nomader 54 over 7 years ago 으억 3년이 말이 쉽지만 긴시간이네요 ㅠㅠ 0 0 0.000 Reply @kibumh 73 over 7 years ago 이미 2년을 그냥 버티기 한거 같네요.. 원래 살때 10년 가져갈꺼 생각하고 샀는데 ㅋㅋ 종목이~~ 상폐각입니다. ㅋ 0 0 0.000 Reply
@kibumh 73 over 7 years ago 이미 2년을 그냥 버티기 한거 같네요.. 원래 살때 10년 가져갈꺼 생각하고 샀는데 ㅋㅋ 종목이~~ 상폐각입니다. ㅋ 0 0 0.000 Reply
@joeypark 72 over 7 years ago [kr-event] KEOS가 작성한 글을 소개합니다. / 리스팀+댓글 최대 $0.9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참여 댓글과 최신 글에 $0.3씩 보팅합니다. 향간에 들리는 소문으로 비트코인 $가격이 5.8k 이하로 내려간다는 소문이... 0 0 0.000 Reply @nomader 54 over 7 years ago 헉 소름 0 0 0.000 Reply
멘탈붕괴요.ㅠ
외인이 5조 빼갔대요;;;
헉 5조라뇨
[kr-event] KEOS가 작성한 글을 소개합니다. / 리스팀+댓글 최대 $0.9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참여 댓글과 최신 댓글&글에 $0.3씩 보팅합니다.
코인도 나가리 주식도 나가리... 😅
해외증시들은 회복 중인거 같은데 국내는 비실비실한가요... ㅠㅠ
외국인들이 쥐락펴락..
자괴감마저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ㅠㅠㅠㅠ
스팀판에 놀러오세요 ㅠㅠ
자주해야하는데요 스팀두!
제가 그렇네요. 어차피 가격이란 오르 내리는 법이라 크게 신경쓰지는 않습니다.
헉 양방향 ..! 힘내세요!
주시과 코인 모두 하시는분 ... 화이팅입니다.
투자는 역시..
네 멘탈이 나가다 못해 처다도 안봅니다. ㅋㅋ'
3년있다 보자~~ 3년후도 이러면 5년있다..
그래도 이모양이면 노후는 망했네요 ㅋ
으억 3년이 말이 쉽지만 긴시간이네요 ㅠㅠ
이미 2년을 그냥 버티기 한거 같네요..
원래 살때 10년 가져갈꺼 생각하고 샀는데
ㅋㅋ 종목이~~ 상폐각입니다. ㅋ
[kr-event] KEOS가 작성한 글을 소개합니다. / 리스팀+댓글 최대 $0.9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참여 댓글과 최신 글에 $0.3씩 보팅합니다.
향간에 들리는 소문으로 비트코인 $가격이 5.8k 이하로 내려간다는 소문이...
헉 소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