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주식마저 역대급하락

avatar

요즘 일이니 뭐니 너무 많아서 코인판은 쳐다도 못보는중인 @nomader입니다.

엊그제 주식이 위태위태하다했건만, 기여코 바닥을 향해 달리네요..

저는 주식은 안하지만, 주식과 코인을 모두하시는분들은 정말
양방향으로 멘탈이 나가실듯하네요 ㅠㅠㅠ 힘내세요



0
0
0.000
18 comments
avatar

해외증시들은 회복 중인거 같은데 국내는 비실비실한가요... ㅠㅠ

0
0
0.000
avatar

외국인들이 쥐락펴락..

0
0
0.000
avatar

스팀판에 놀러오세요 ㅠㅠ

0
0
0.000
avatar

자주해야하는데요 스팀두!

0
0
0.000
avatar

제가 그렇네요. 어차피 가격이란 오르 내리는 법이라 크게 신경쓰지는 않습니다.

0
0
0.000
avatar

헉 양방향 ..! 힘내세요!

0
0
0.000
avatar

주시과 코인 모두 하시는분 ... 화이팅입니다.

0
0
0.000
avatar

네 멘탈이 나가다 못해 처다도 안봅니다. ㅋㅋ'
3년있다 보자~~ 3년후도 이러면 5년있다..
그래도 이모양이면 노후는 망했네요 ㅋ

0
0
0.000
avatar

으억 3년이 말이 쉽지만 긴시간이네요 ㅠㅠ

0
0
0.000
avatar

이미 2년을 그냥 버티기 한거 같네요..
원래 살때 10년 가져갈꺼 생각하고 샀는데
ㅋㅋ 종목이~~ 상폐각입니다. ㅋ

0
0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