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SuperStarV
537 Followers
357 Following
서울 종로구
주식, 독서, 맛집, 게임에 관심많은 평범남 입니다^^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zionis33
0
over 7 years ago
dclick
[SAL] 투혼 공방 프저전!!! 저그는 그냥 뚜까패라고 있는 종족!!!
다들 메리크리스마스 하셨나요?!?! 요새 한창 테란전 연습차 @albicans랑 게임을 많이했는데... 알비칸의 8강전 역시 프테전이라 전략노출 방지차원에 녹화를 안했
@zionis33
0
over 7 years ago
dclick
[SAL] 슈퍼스타 등급전 영상입니다. 써킷 프프전!!
요새 왜 포지더블넥하는 토스들이 종종 보이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zionis33
0
over 7 years ago
dclick
[SAL] 슈퍼스타 등급전 영상입니다.
!SAL 로고.jpg( 안녕하세요~~ 다시 스타훼인 스친놈 스덕후로 돌아온 슈퍼스타입니다. 요새 정말 게임 많이
@zionis33
0
over 7 years ago
dclick
[SAL] 슈퍼스타 등급전 & 투혼 공방전 모음입니다!!
!SAL 로고.jpg( 어제 진행했던 등급전 및 공방전 영상들입니다. 아 머나먼 A의 길이여~!~! 등급전
@zionis33
0
over 7 years ago
dclick
[SAL] 슈퍼스타 등급전!! 배치고사 투혼 프테전!!
!SAL 로고.jpg( 안녕하세요~~ 슈퍼스타 인사드립니다. 어제는 알비칸의 8강전 연습을 도와주느라 방송녹화분
@zionis33
0
over 7 years ago
dclick
[SAL] 투혼 공방 프테전 & 친선전!! 프테전모음
!SAL 로고.jpg( 안녕하세요~~ 16강 탈락 쩌리토스 슈퍼스타 인사드립니다!!ㅋㅋ SuperStar(P
@zionis33
0
over 7 years ago
dclick
[SAL] 알비칸을 잡아라!!! 알비칸과의 친선전 모음 입니다!!!
!SAL 로고.jpg( 안녕하세요!! 요샌 겜보다 술에더 미친 슈퍼스타입니다 ㅋㅋ ㅜㅜㅜㅜ 하...간과 지갑이
@zionis33
0
over 7 years ago
dclick
[SAL] 슈퍼스타 등급전!! 제가 좋아하는 프저전이 걸렸는데 모르는 맵이에요 ㅜ-ㅜ
!SAL 로고.jpg( 안녕하세요^^ 테이스팀배 스타리그 탈락자(!!!)ㅠㅠㅠㅠ 슈퍼스타 인사드립니다ㅋㅋㅋ 엉엉
@zionis33
0
over 7 years ago
dcllick
[SAL] 테이스팀배 스타리그!! 조별리그 탈락자 슈퍼스타입니다 ㅜ-ㅜ
!SAL 로고.jpg( 안녕하세요~~ 요새 이래저래 본업이 바빠 게임을 많이 하지 못하는 슈퍼스타입니다. 흑흑 ㅜ
@zionis33
0
over 7 years ago
dclick
[LostArk 로스트아크] 18.12.10. 디스트로이어 레벨링영상입니다!!!
!예니츠.jpg( 안녕하세요~~ 오늘도 추운날씨에 꽁꽁 얼어붙은 슈퍼스타입니다ㅜㅜㅜ 겨울 싫어요 매우 싫어요ㅜㅜ
@zionis33
0
over 7 years ago
dclick
[SAL] 테이스팀배 스타리그 시즌6 A조 조별리그 경기가 진행되었습니다!!
!SAL 로고.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족 여러분!!!! 오늘도 사람이 살수없는 추운날씨네요 ㅜ-ㅜ 실내
@zionis33
0
over 7 years ago
dclick
[SAL] 2018.12.07. 투혼 공방 프저전!! 슈퍼스타의 저그전이 돌아왔습니다!!
!SAL 로고.jpg( 안녕하세요!!! 오늘 정말 핵춥네요 ㅜ-ㅜ 이거 사람날씨맞냐ㅜㅜㅜ 사람이 살수가없으요..
@zionis33
0
over 7 years ago
dclick
[SAL] 2018.12.05. 표도르님과의 투혼 연습경기입니다!!
!SAL 로고.jpg(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스타로 돌아온 슈퍼스타입니다ㅋㅋ 어제는 스팀잇 아재리그 SAL 조
@zionis33
0
over 7 years ago
dclick
[LostArk 로스트아크] 18.12.04. 디스트로이어 레벨링!! 오오 배가 생겼습니다?!
!루헨델.jpg( 안녕하세요!! 하루라도 로아를 하지 않으면 입에 가시가 돋는 슈퍼스타입니다.ㅋㅋ 요새마냥 저질
@zionis33
0
over 7 years ago
dclick
[LostArk 로스트아크] 18.12.03. 디스트로이어 레벨링!! 요새 왤케 졸립기만 하죠ㅋㅋ ㅜㅜ
!로아 루테란.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족 여러분!!! 슈퍼스타 인사 드립니다^^ 이틀째 계속 비가 추적추적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