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yume_ya
356 Followers
104 Following
KOREA
잉여롭기엔 젋음이 아깝다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yumeya
0
over 7 years ago
ㅎㅎ 넹 조용히 차 마시기에 좋은 공간이였네요~
@yumeya
0
over 7 years ago
감사합니다~ ^^ 힐링이 되는 곳이에여
@yumeya
0
over 7 years ago
ㅎㅎㅎ 40분동안 하는 거고 고열이 아니기땜에 그정도는 아니에요 ^^
@yumeya
0
over 7 years ago
감사합니다 ^^
@yumeya
0
over 7 years ago
와 직접만든 티코스터! 은근히 뜨기 어렵더라구요 전 ㅎㅎ 태교로 좋을것 같아요 ㅎㅎ 집중할 수 있게 되구 ^^ 가랜더도 기대되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남은 주말 마무리 잘 하셔요~
@yumeya
0
over 7 years ago
와~ 스키야키 정말 좋아하는데 장모님 요리 솜씨 부럽습니다~ㅎㅎ 역시 스키야키에는 노른자와 함께죠 ^^ 달걀을 좋아하진 않지만 왠지 스키야끼에는 꼭 같이 먹어줘야할것같아요 ㅎㅎ
@yumeya
0
over 7 years ago
동화같은 곳이네요! 날이 넘 추워서 그런지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가고싶어지는 요즘입니다. 연말에 걸린 감기로 아직 고생중인데 미스티님도 감기조심하시고 남은 주말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yumeya
0
over 7 years ago
아 ㅎㅎㅎ 마지막 전현무씨 사진 깜짝 놀랐네요 ㅎㅎ 이 영화는 봐야지봐야지 하고는 아직도 못봤는데 시간내서 봐야겠어요! 제 글에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두 보팅남기고 갈게요~ 남은 주말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
@yumeya
0
over 7 years ago
ㅈㄱㄴ를 이렇게 줄여서 쓰는지 몰랐어요 ㅎㅎ 제 글에 댓글 달아주셔서 넘 감사드려요 횩횩님! 요즘 스팀잇 활동이 뜸한데 반성하게되네요. 말모이 영화는 저도 꼭 보고 싶네요! 그럼 남은 일요일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yumeya
0
over 7 years ago
잘 듣고 갑니다 :) 제 글에 관심있게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남은 주말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yumeya
0
over 7 years ago
제 글에 댓글과 보팅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날이 많이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저두 맞보클남기고 갑니다 :)
@yumeya
0
over 7 years ago
감기조심하세요~ 저두 연말에 걸린 감기가 여직 낫지를 않네요 ㅠ
@yumeya
0
over 7 years ago
그런것같아요ㅎㅎ 제가 넘 늦게 댓글을 달았네요 ㅜ
@yumeya
0
over 7 years ago
감사드립니다~ 저두 맞보클하러가겠습니다!
@yumeya
0
over 7 years ago
ㅎㅎ 감사합니다~ 마스터 하고 싶네요!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