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plore
  • NFTs
  • Elections
  • Login
  • Sign up
avatar

yannyj

17 Followers
7 Following
  • Blog
  • Comments
  • Replies
  • Connections
  • Wallet
avatar
@yannyj 0
almost 8 years ago
추매하고싶은생각이 들더군요.... 불행인지다행인지 총알이없;;;;;;ㅋㅋ
0
0
1
    0.000
    avatar
    @yannyj 0
    almost 8 years ago
    수고하세용~~~ㅎㅎ
    0
    0
    1
      0.000
      avatar
      @yannyj 0
      almost 8 years ago
      더 웃긴건 거래소 보유물량에 대한 해킹피해까지 유저들에게 떠넘겨 버렸다는것이죠... 정말 심각합니다. 중앙화거래소들이 지옥에서 영원히 불탔으면 좋겠다는 비탈릭이 생각나네요.
      0
      0
      1
        0.000
        avatar
        @yannyj 0
        about 8 years ago
        스라벨은 study & life balance아닌가요? ㅋㅋ.. 잘보고 갑니다. 좋은일 많이 하시네용!!
        0
        0
        1
          0.000
          avatar
          @yannyj 0
          over 8 years ago
          퀀텀측 대응이 빠르네요. 가스 프라이스 버그때문에 아피스 프라이빗세일 때 난리났었습니다. 퀀텀에 대한 비난도 엄청났구요. 몇몇분들은 전송수수료로만 몇큐텀 날리셨죠. 버그였다니.... 큐텀 화이팅...!ㅠ
          1
          0
          1
            0.077
            avatar
            @yannyj 0
            over 8 years ago
            잘보고갑니다! ㅎㅎ
            1
            0
            0
              0.069
              avatar
              @yannyj 0
              over 8 years ago
              크립토 기축 마켓은 업비트 외에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코인레일..... 거래량은 크흠....;;;; 잘보고갑니다. 공부 엄청 하신거 같네요.
              1
              0
              1
                0.000
                avatar
                @yannyj 0
                over 8 years ago
                맞습니다. 국내 거래소는 대기업이 들어오고 관계기관의 제도확립 및 건전한 감시가 뒤따라야 겨우 건전하고 투명한 운영이 담보될것같습니다. 기존의 기업들도 국민들 눈탱이를 그렇게 쳐대도 솜방망이 처벌만 받는 지경인데 거래소들은 오죽할까요. 모르긴해도 가
                1
                0
                1
                  0.046
                  avatar
                  @yannyj 0
                  over 8 years ago
                  흥미로운 가설이네요. 이오스측이 이더를 대포알로쓴다면 이더측도 무기를 준비해야겠죠. 실제로 일어날법한 시나리오인 것 같아 올 6월이 기대되긴 하네요.
                  1
                  0
                  1
                    0.063
                    avatar
                    @yannyj 0
                    over 8 years ago
                    잘읽고가요~
                    0
                    0
                    1
                      0.000
                      avatar
                      @yannyj 0
                      over 8 years ago
                      크립토는 후진국 혹은 민주화에 뒤쳐진 나라에서 먼저 실생활에 사용될 것이라는 예측도 있죠. 짐바브웨같은.... 잘보고갑니다.ㅎㅎ.
                      1
                      0
                      1
                        0.046
                        avatar
                        @yannyj 0
                        over 8 years ago
                        잘보고가요~~^^
                        1
                        0
                        1
                          0.018
                          avatar
                          @yannyj 0
                          over 8 years ago
                          잘보고 가요.. 커피아재^^
                          1
                          0
                          1
                            0.000
                            avatar
                            @yannyj 0
                            over 8 years ago
                            마진거래에 필요한 자금을 조달하는거에요~^^
                            1
                            0
                            0
                              0.000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