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woolnami
480 Followers
287 Following
REPUBLIC OF KOREA
울남, 울녀 스티머가 되다~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woolnami
0
over 7 years ago
kr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정말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__) 2019년이 된지 어느덧 11일이 지났네요. 재작년 이맘때쯤 이었나? 스팀잇을 시작하고 작년 차가운 코인한파에 이리저리 휩쓸리다... 뜨거운 마음으로 시작했던 스팀생활이 차갑게 식었었네요. 그
@woolnami
0
almost 8 years ago
kr
만화책??? ㄴㄴㄴ 소...소설책....;;;
"여보 만화책 다 봤어???" "ㄴㄴ 이거 만화책 아니야...;; 이거 소설책이야~ 이거 봐봐 글씨가 이렇게 많으대~~~;;;" 요근대 울녀님이 가끔 제가 다 본 책을 반납하고 다른걸 빌려오면 하시는 말씀... 소설책인대 계속 만화책이란다....
@woolnami
0
almost 8 years ago
kr
보팅이벤트)여름에만 느낄수 있는 작은 시원함~ ^^;
다들 더운건 온국민이 아니깐 더이상 얘기할것도 없겠죠??? 덥다~ 덥다~! 하면 더 더운건 더 잘 아시겠구요.... ㅎ (더가 더더더더더~~~~~ 덥게 느껴지네요 ㅋ) 그래서 여름에만 느낄수있는 작은 시원함을 찾아봤으면 합니다. 제 댓글에 무더위
@woolnami
0
almost 8 years ago
kr
매미 가출현장 급습!
어렸을적 여름엔 매미 잡는다고 직접 양파망을 이용해서 채집망을 만들어서 들로 산으로 뛰어다녔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리고 한봉다리 잡아놓고 어떻게 했는지는 기억에 없지만요 ㅎ;;; (아마 놔줬을라나???;;;;) 매미는 약간 종마다 다르지만 대부분 몇
@woolnami
0
almost 8 years ago
kr
한여름 도토리... 왜 떨어뜨릴까???
영장산을 오르는지 이제 두달~ 한여름이지만 차라리 요즘 같은 날씨에는 산속이 차라리 시원하고 좋네요~ !등산3.jpg(
reblogged
@orange5008
0
almost 8 years ago
kr-series
제주 물들다-#38
안녕하세요~ @orange5008입니다^^ !6F69D513-E92A-4260-8420-3B805152D710.jpeg(
reblogged
@annvely
0
almost 8 years ago
kr
[앤블리 OOTD ] 요즘 유행하는 Steemit 굿즈 소개.♡ - 내 모자 탐나지?
!IMG_22782.jpg(
reblogged
@hyominute
0
almost 8 years ago
kr-craft
[가죽공예] 새로운 디자인 징박은 카드&명함지갑
안녕하세요, 효미닛입니다. 몇 일 전에 새로운 명함지갑 패턴을 받게 되었는데요, 받은만큼 얼른 후다닥 만들어봤습니다. 이번 지갑의 특이점은 바느질이 전혀 들어가지 않는다는 점인데요, 그래도 디자인이 이쁘게 잘 나왔더라구요^^ 가죽 색상과 장식 색상만
@woolnami
0
almost 8 years ago
kr
머~ 재밌는거 없을까???
"머~ 재밌는거 없을까???" 무더위에도 굴하지 않고 담배를 피기위해 4층에서 1층으로 다녀오신 사장님. 음... "글쎄요?" 머라 딱히 답할말이 없었다. 그리고 혼자서 뒤에 이어서 붙이신 한마디에... "돈 될만한게 없나..." 혼자
@woolnami
0
almost 8 years ago
kr
소소한 행복을 찾아서...
날이 딱 운동하기 좋은 시기구나~ 생각하고 몸을 움직이는 중입니다. 그래도 더운건 어쩔수 없는것 같아요~ 그래도 덥다덥다 생각하면 더 더우니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머니머니해도 먹는걸 빼먹을수가 없네요. 다이어트한다고 움직이는 사람이 소소한 행복이
@woolnami
0
almost 8 years ago
kr
어스름한 저녁하늘이 좋네요~
33~34~35~36~37~38!!!!!! 불볕.... 매일 경신되는 온도...ㅎㅎㅎ 여름이 나 여름이라고 매일 매일 부르짖네요^^;; 울녀님이 매번 "당신은 여름이 이래도 겨울보다 좋아???" 라고 물어보면~ "ㅇㅇ 그래도 난 여름이 겨
@woolnami
0
almost 8 years ago
kr
맛있냐?... 나도 맛있다... (부제: 감사와 원망 그사이...)
요즘 다이어트가 한창 제철입니다... 83.8kg부터 시작해서 약 50일이 지난 지금 80.2kg... 요즘 80~80.8을 근 2주간 왔다갔다하네요..;;; 떠나보기가 싫겠죠... 몇 년을 함께한 사이인대 ㅋ 그런대 얼마전 아시는분이 일본여행
@woolnami
0
almost 8 years ago
tasteem
[테이스팀]초복?!?! 진리의 모란 <대왕삼계탕> ㄱㄱㄱ
!title_image( 이번주는 <초복>이 있는 날입니다. 네
@woolnami
0
almost 8 years ago
kr
등산! 그 치열하지만 아름다운...
지난주에 생각지도 않은 영장산 완등을하고, 이번주도 날이 너무 뜨겁게(?)좋은 주말이라... 다시 한번 영장산에 올라봤습니다.... 그런대 한번 오른 산이 왤케 또 어려운건지; 원래 한번가면 레벨업이 되서 더 쉬워야되는거 아닌가요?;;; 결국 저희
@woolnami
0
almost 8 years ago
kr
난데없는 이순신 장군 부인 성씨 공개...
지방선거 끝나고 올려야지 생각하던 사진이 한장있습니다. !선거1.p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