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스팀KR 브랜드 웹툰

avatar

스팀브웹01.jpg스팀브웹02.jpg

일명 광고 만화 입니다
이 만화를 보시고 스팀KR을 사용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면 성공한 만화가 됩니다

(다음엔 #kr-uncle 브랜드 웹툰을 그려야겠군요)



0
0
0.000
80 comments
avatar

워니님이 소개하는거면 광고마저 팁이됩니다~!

0
0
0.000
avatar

사실 보팅바랑 덧글 20초 알려주는게 정말 좋아서 다들 쓰시라고 홍보하려고 그린겁니다

0
0
0.000
avatar

원빈이 훨씬 많이 잘생겼습니다^^
거짓말 못하는 나그네 올림.

0
0
0.000
avatar

네네 그 차이를 눈꼽이라고 한거죠 나름 재밌는 기능이 많아서 훨씬 편리하더라고요

0
0
0.000
avatar

워니님 추천이라면!! 신뢰만빵! 기대됩니다ㅎㅎ !!^^/

0
0
0.000
avatar

steemkr 사이트 완전 좋아요~
진짜 이거 만들고 계신 @ludorum님 정말 대단한거같아요.

0
0
0.000
avatar

맞습니다 보팅파워 남은 시간 알아보기도 좋구 덧글 달 때 시간도 알려주니 더 좋아요

0
0
0.000
avatar

워니님이랑 원빈님이랑 차이군요!
steemKR 써야겠네요.

0
0
0.000
avatar

작가의 의도를 정확히 이해하시다니 언어영역 좀 하시는던 분이시군요

0
0
0.000
avatar

2014 수능부터는 국어영역으로 바뀌었는데 #kr-uncle 이시군요

0
0
0.000
avatar

넵 다음만화 기대하시지요

0
0
0.000
avatar

원빈과 별차이 안나면 인간계 최강자와 동급이라는 건데...

0
0
0.000
avatar

스팀 케이알이 꽤 차이 나게 좋구나 정도로 이해를 해주세요 ㅋㅋ

0
0
0.000
avatar

저도 써봐야겠어요~~ ^^

0
0
0.000
avatar

좋더라구요 저 덧글 남길 때 20초 알려주는 기능 좋아하는데 그러게 안 그렸네...

0
0
0.000
avatar

스팀kr 써보면 TOP급이라는걸 느끼실텐데ㅋ

0
0
0.000
avatar

네네 널리 알리려고 만화를 슥슥~

0
0
0.000
avatar

✈ 스팀케이알을 응원합니다 ㅎㅎ

0
0
0.000
avatar

맞습니다 한글판이 좋죠

0
0
0.000
avatar

눈꼽만큼 좋습니다.!! ㅎㅎ 동의합니다. 눈꼽만큼...ㅋㅋㅋ

0
0
0.000
avatar

작은 차이가 명품을 만들기 마련입니다! ㅋㅋㅋ

0
0
0.000
avatar

워니님 눈꼽 크기가 의심되는걸요? ㅋㅋㅋ

0
0
0.000
avatar

합리적인 의심은 세상에 꼭 필요합니다 그런 교훈이 있는 좋은 만화랄까...

0
0
0.000
avatar

와 싸이트 바꿨더니 너무 편하고 좋네요~~^^광고 성공!!아자자~

0
0
0.000
avatar

상품이 좋으면 광고가 쉽습니다 ㅋㅋ 개발자분들이 수고하셨죠

0
0
0.000
avatar

공식 kr 애용자..

0
0
0.000
avatar

뭔가 공식공식한 녀석 같으니라구

0
0
0.000
avatar

바로 사용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것들골라 이렇게 만화 홍보 최곱니다.

0
0
0.000
avatar

광고한 보람이 있군요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개발자분들이 수고하셨죠 저는 뭐 ㅋㅋㅋ

0
0
0.000
avatar

질문요~!! 스팀kr과 스팀잇은 아예 다른 건가요? ㅎㅎ 질문을 해놓고 보니 우문이군요.. ^^;; 그니깐.. 서로 연동이 되는지를 여쭤본 거에요..

0
0
0.000
avatar

질문 도중에 답을 아시다니 대단하시군요 네네 연동 잘 됩니다 ㅎㅎ

0
0
0.000
avatar

오호~ 제가 잘 이해한게 정말 맞는거군요 ㅎㅎ

0
0
0.000
avatar

오호, 방금 로그인 했습니다. 덕분에 스팀파워가 낮아도 드디어 보팅파워 바를 구경했습니다. ㅎㅎ

0
0
0.000
avatar

안 그래도 요 만화덕에 케이알 이용자가 좀 늘었다고 해서 저도 기분 좋습니다 ㅋㅋ

0
0
0.000
avatar

원빈보다 워니님
원빈싸인은 없어도 워니님 싸인은 제 배경화면으로 있습니다~ ㅋㅋ

0
0
0.000
avatar

영광입니다 그림 그려드리는 행사는 주기적으로 해야겠어요~

0
0
0.000
avatar

오 스팀kr 써봐야겠네요 ㅎㅎ

0
0
0.000
avatar

눈꼽에 크기가 혹시 ????

0
0
0.000
avatar

합리적인 의심이군요 하여간 차이가 크건 작건 한글판엔 추가기능이 있답니다 후후

0
0
0.000
avatar

워니님이 만든 kr-uncle 링크는 대박 흥행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요 ㅋㅋㅋ
어서어서 오세요 아재들 ㅎㅎㅎ

0
0
0.000
avatar

kr-uncle 흥행이 곧 예정이지요 후후후

0
0
0.000
avatar

KR 안 써보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네요이

0
0
0.000
avatar

네네 제 덕?에 사용자 늘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저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

0
0
0.000
avatar

영향력이 끝내주십니다!

0
0
0.000
avatar
(Edited)

스파.게이지가 같이 뜨니까 훨씬 편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0
0
0.000
avatar

요런거 좋아하시는거 같아요 주1회는 이런식 정보성? 광고 콘텐츠로다가... ㅋㅋㅋ

0
0
0.000
avatar

가서 테스트해보니 KR은 원빈이었습니다. 스파게이지라니~
워니님은 뭐랄까.......음....... 성공한 만화가십니다 ㅎ

0
0
0.000
avatar

음... 넘어가..도록 해요.. 후.. 후후...

0
0
0.000
avatar

성공하셨습니다.
스팀kr로 바꾸겠습니당~ ^^

0
0
0.000
avatar

미디어?의 힘으로 넘어가신 분이군요 광고 성공했다니 저도 좋습니다 ㅋㅋ

0
0
0.000
avatar

이렇게 웹툰으로 재미나게 알려주시니 모든 용어부터가 낯선 스팀잇 플랑크톤에게도 희망이 느껴집니다~ > < b

0
0
0.000
avatar

SNS하듯 재밌게 하는거죠 제가 도움 되었다니 저도 너무 감사합니다

0
0
0.000
avatar

리스팀 된 글 보고 스팀KR 사용해 봤습니다!
보팅바 신기해요ㅋㅋ 팔로우하고 갑니당 :D

0
0
0.000
avatar

만화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바 그거 좋습니다 ㅋㅋ

0
0
0.000
avatar

CG와 외모 차이가 없으시군요

0
0
0.000
avatar

네 저도 어차피 컴퓨터로 만든 이미지를 사용하니까.. 음...

0
0
0.000
avatar

원빈과의 외모 차이면... SteemKR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워후!!!! 개발자님도 힘내시고 작가님도 화이팅요 ㅋㅋㅋ

0
0
0.000
avatar

뭐랄까 성공적인 광고를 만드는 작가 아닙니까? 금융 광고 좀 연결시켜주시죠

0
0
0.000
avatar
(Edited)

스팀잇의 원빈 워니엉클!!ㅋㅋㅋㅋ 인간과 침팬지도 유전자가 98% 일치한다고 하는데....ㅎㅎ 저는 친근한 워니님이 훨씬 좋습니다~ㅋㅋㅋㅋㅋ

0
0
0.000
avatar

저도 라멘걸님이 전지현보다 좋습니다 거짓말 아니에요 쿨럭 딸꾹 컥

0
0
0.000
avatar

워니님 = 원빈? ㅎ
스팀KR도 KR이지만 워니님은,,, 윈빈이시군요 ^^

0
0
0.000
avatar

저를 희생한 스팀케이알 광고로 봐주시면 됩니다 후후훗

0
0
0.000
avatar

비트브릿지 풀보팅 대상자로 선정되셨습니다. :)
@wans

0
0
0.000
avatar

감사합니다 더 자주 선정될 수 있도록.. 열심히.. ㅎㅎㅎ

0
0
0.000
avatar

세상에서 가장 큰 눈꼽이 여기있다해서 와봤네요?!

0
0
0.000
avatar

음.. 흐으음.. 룰루랄라.. 음.. 룰룰루...

0
0
0.000
avatar

뭐 원빈이나 정우성이나 유전자는 거기서 거기고 1% 차이도 나지 않을테니 워니님과 비슷하다는 것은 인정
그러나 스팀kr은 많은 차이가 ^^

0
0
0.000
avatar

이런 훈훈한 반응 감사해요 ㅋㅋ 조만간 차 한잔 하시죠~

0
0
0.000
avatar

ky-uncle 학수고대중입니다.
워 아이니
니 하오마 ^^

0
0
0.000
avatar

ㅋㅋㅋ 녹즙님 아재?신건가요 ㅋㅋ

0
0
0.000
avatar

네 아재 of the 아재 입니다. ㅋㅋㅋ 제가 스티미언 삼행시를 지어 포스팅을 했는데 워니님 삼행시를 그렇게 작성해봤어요..ㅋㅋ

0
0
0.000
avatar

#kr-pub 에 한번 놀러오세요!! 워니님!!ㅎㅎ

0
0
0.000
avatar

아쉽지만 저는 술을 정말 못 마신답니다 ㅜㅜ 포스팅은 구경가겠습니다!

0
0
0.000
avatar

얼.. 한번 사용해보겠습니다+_+

0
0
0.000
avatar

스팀kr은 검색기능만 개선되면 스팀잇은 쓸이유가없어짐

0
0
0.000
avatar

워니님과 원빈님의 차이. . .
글씨 1개 또는 2개차이????
(소근 그래도 둘다 원은들어가네유ㅋ)

0
0
0.000
avatar

게이지바라는 것을 오늘 처음 알았는데요.
보팅파워의 수치와 보상금액의 수치를 어떻게 구분해서 보는 것인지 알려주세요.

0
0
0.000
avatar

워니님 안녕하세요!^^ IOST 파운데이션입니다. DM을 드리고 싶은데 카카오톡이나 텔레그램 주소를 알 수 있을지요..?

0
0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