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스팀KR 브랜드 웹툰 @wony 67 almost 9 years ago kr 일명 광고 만화 입니다 이 만화를 보시고 스팀KR을 사용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면 성공한 만화가 됩니다 (다음엔 #kr-uncle 브랜드 웹툰을 그려야겠군요) kr kr-uncle blog webtoon 0 0 0.000 80 comments @tranguyen 45 almost 9 years ago nice job @wony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thank 0 0 0.000 Reply @hwantag 56 almost 9 years ago 워니님이 소개하는거면 광고마저 팁이됩니다~!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사실 보팅바랑 덧글 20초 알려주는게 정말 좋아서 다들 쓰시라고 홍보하려고 그린겁니다 0 0 0.000 Reply @jinuking 72 almost 9 years ago 원빈이 훨씬 많이 잘생겼습니다^^ 거짓말 못하는 나그네 올림.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네네 그 차이를 눈꼽이라고 한거죠 나름 재밌는 기능이 많아서 훨씬 편리하더라고요 0 0 0.000 Reply @jinuking 72 almost 9 years ago 워니님 추천이라면!! 신뢰만빵! 기대됩니다ㅎㅎ !!^^/ 0 0 0.000 Reply @sweeti 60 almost 9 years ago steemkr 사이트 완전 좋아요~ 진짜 이거 만들고 계신 @ludorum님 정말 대단한거같아요.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맞습니다 보팅파워 남은 시간 알아보기도 좋구 덧글 달 때 시간도 알려주니 더 좋아요 0 0 0.000 Reply @nand 56 almost 9 years ago 워니님이랑 원빈님이랑 차이군요! steemKR 써야겠네요.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작가의 의도를 정확히 이해하시다니 언어영역 좀 하시는던 분이시군요 0 0 0.000 Reply @nand 56 almost 9 years ago 2014 수능부터는 국어영역으로 바뀌었는데 #kr-uncle 이시군요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넵 다음만화 기대하시지요 0 0 0.000 Reply @soyo 63 almost 9 years ago 원빈과 별차이 안나면 인간계 최강자와 동급이라는 건데...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스팀 케이알이 꽤 차이 나게 좋구나 정도로 이해를 해주세요 ㅋㅋ 0 0 0.000 Reply @tutorcho 59 almost 9 years ago 저도 써봐야겠어요~~ ^^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좋더라구요 저 덧글 남길 때 20초 알려주는 기능 좋아하는데 그러게 안 그렸네... 0 0 0.000 Reply @yirgacheffe2shot 59 almost 9 years ago 스팀kr 써보면 TOP급이라는걸 느끼실텐데ㅋ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네네 널리 알리려고 만화를 슥슥~ 0 0 0.000 Reply @snow-airline 67 almost 9 years ago ✈ 스팀케이알을 응원합니다 ㅎㅎ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맞습니다 한글판이 좋죠 0 0 0.000 Reply @golbang 66 almost 9 years ago 눈꼽만큼 좋습니다.!! ㅎㅎ 동의합니다. 눈꼽만큼...ㅋㅋㅋ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작은 차이가 명품을 만들기 마련입니다! ㅋㅋㅋ 0 0 0.000 Reply @jiuun 48 almost 9 years ago 워니님 눈꼽 크기가 의심되는걸요? ㅋㅋㅋ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합리적인 의심은 세상에 꼭 필요합니다 그런 교훈이 있는 좋은 만화랄까... 0 0 0.000 Reply @mukstar 62 almost 9 years ago 와 싸이트 바꿨더니 너무 편하고 좋네요~~^^광고 성공!!아자자~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상품이 좋으면 광고가 쉽습니다 ㅋㅋ 개발자분들이 수고하셨죠 0 0 0.000 Reply @rt4u 63 almost 9 years ago 공식 kr 애용자..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뭔가 공식공식한 녀석 같으니라구 0 0 0.000 Reply @kingbit 67 almost 9 years ago 바로 사용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것들골라 이렇게 만화 홍보 최곱니다.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광고한 보람이 있군요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개발자분들이 수고하셨죠 저는 뭐 ㅋㅋㅋ 0 0 0.000 Reply @gourry80 48 almost 9 years ago 질문요~!! 스팀kr과 스팀잇은 아예 다른 건가요? ㅎㅎ 질문을 해놓고 보니 우문이군요.. ^^;; 그니깐.. 서로 연동이 되는지를 여쭤본 거에요..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질문 도중에 답을 아시다니 대단하시군요 네네 연동 잘 됩니다 ㅎㅎ 0 0 0.000 Reply @gourry80 48 almost 9 years ago 오호~ 제가 잘 이해한게 정말 맞는거군요 ㅎㅎ 0 0 0.000 Reply @floridasnail 72 almost 9 years ago 오호, 방금 로그인 했습니다. 덕분에 스팀파워가 낮아도 드디어 보팅파워 바를 구경했습니다. ㅎㅎ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안 그래도 요 만화덕에 케이알 이용자가 좀 늘었다고 해서 저도 기분 좋습니다 ㅋㅋ 0 0 0.000 Reply @nearby 41 almost 9 years ago 원빈보다 워니님 원빈싸인은 없어도 워니님 싸인은 제 배경화면으로 있습니다~ ㅋㅋ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영광입니다 그림 그려드리는 행사는 주기적으로 해야겠어요~ 0 0 0.000 Reply @iieeiieeii 63 almost 9 years ago 오 스팀kr 써봐야겠네요 ㅎㅎ 0 0 0.000 Reply @boostyou 65 almost 9 years ago 눈꼽에 크기가 혹시 ????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합리적인 의심이군요 하여간 차이가 크건 작건 한글판엔 추가기능이 있답니다 후후 0 0 0.000 Reply @leomichael 69 almost 9 years ago 워니님이 만든 kr-uncle 링크는 대박 흥행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요 ㅋㅋㅋ 어서어서 오세요 아재들 ㅎㅎㅎ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kr-uncle 흥행이 곧 예정이지요 후후후 0 0 0.000 Reply @shiho 65 almost 9 years ago KR 안 써보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네요이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네네 제 덕?에 사용자 늘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저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 0 0 0.000 Reply @shiho 65 almost 9 years ago 영향력이 끝내주십니다! 0 0 0.000 Reply @enomujjass 64 almost 9 years ago (Edited) 스파.게이지가 같이 뜨니까 훨씬 편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요런거 좋아하시는거 같아요 주1회는 이런식 정보성? 광고 콘텐츠로다가... ㅋㅋㅋ 0 0 0.000 Reply @toktok 61 almost 9 years ago 가서 테스트해보니 KR은 원빈이었습니다. 스파게이지라니~ 워니님은 뭐랄까.......음....... 성공한 만화가십니다 ㅎ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음... 넘어가..도록 해요.. 후.. 후후... 0 0 0.000 Reply @renakim 61 almost 9 years ago 성공하셨습니다. 스팀kr로 바꾸겠습니당~ ^^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미디어?의 힘으로 넘어가신 분이군요 광고 성공했다니 저도 좋습니다 ㅋㅋ 0 0 0.000 Reply @manizu 63 almost 9 years ago 이렇게 웹툰으로 재미나게 알려주시니 모든 용어부터가 낯선 스팀잇 플랑크톤에게도 희망이 느껴집니다~ > < b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SNS하듯 재밌게 하는거죠 제가 도움 되었다니 저도 너무 감사합니다 0 0 0.000 Reply @imyss.you 56 almost 9 years ago 리스팀 된 글 보고 스팀KR 사용해 봤습니다! 보팅바 신기해요ㅋㅋ 팔로우하고 갑니당 :D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만화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바 그거 좋습니다 ㅋㅋ 0 0 0.000 Reply @leswind 52 almost 9 years ago CG와 외모 차이가 없으시군요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네 저도 어차피 컴퓨터로 만든 이미지를 사용하니까.. 음... 0 0 0.000 Reply @happadai 65 almost 9 years ago 원빈과의 외모 차이면... SteemKR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워후!!!! 개발자님도 힘내시고 작가님도 화이팅요 ㅋㅋㅋ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뭐랄까 성공적인 광고를 만드는 작가 아닙니까? 금융 광고 좀 연결시켜주시죠 0 0 0.000 Reply @ramengirl 77 almost 9 years ago (Edited) 스팀잇의 원빈 워니엉클!!ㅋㅋㅋㅋ 인간과 침팬지도 유전자가 98% 일치한다고 하는데....ㅎㅎ 저는 친근한 워니님이 훨씬 좋습니다~ㅋㅋㅋㅋㅋ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저도 라멘걸님이 전지현보다 좋습니다 거짓말 아니에요 쿨럭 딸꾹 컥 0 0 0.000 Reply @tworld 70 almost 9 years ago 워니님 = 원빈? ㅎ 스팀KR도 KR이지만 워니님은,,, 윈빈이시군요 ^^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저를 희생한 스팀케이알 광고로 봐주시면 됩니다 후후훗 0 0 0.000 Reply @wans 59 almost 9 years ago 비트브릿지 풀보팅 대상자로 선정되셨습니다. :) @wans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감사합니다 더 자주 선정될 수 있도록.. 열심히.. ㅎㅎㅎ 0 0 0.000 Reply @goldenman 64 almost 9 years ago 세상에서 가장 큰 눈꼽이 여기있다해서 와봤네요?!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음.. 흐으음.. 룰루랄라.. 음.. 룰룰루... 0 0 0.000 Reply @sochul 72 almost 9 years ago 뭐 원빈이나 정우성이나 유전자는 거기서 거기고 1% 차이도 나지 않을테니 워니님과 비슷하다는 것은 인정 그러나 스팀kr은 많은 차이가 ^^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이런 훈훈한 반응 감사해요 ㅋㅋ 조만간 차 한잔 하시죠~ 0 0 0.000 Reply @greenjuice 64 almost 9 years ago ky-uncle 학수고대중입니다. 워 아이니 니 하오마 ^^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ㅋㅋㅋ 녹즙님 아재?신건가요 ㅋㅋ 0 0 0.000 Reply @greenjuice 64 almost 9 years ago 네 아재 of the 아재 입니다. ㅋㅋㅋ 제가 스티미언 삼행시를 지어 포스팅을 했는데 워니님 삼행시를 그렇게 작성해봤어요..ㅋㅋ 0 0 0.000 Reply @cvb7424 52 almost 9 years ago #kr-pub 에 한번 놀러오세요!! 워니님!!ㅎㅎ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아쉽지만 저는 술을 정말 못 마신답니다 ㅜㅜ 포스팅은 구경가겠습니다! 0 0 0.000 Reply @twinbraid 72 almost 9 years ago 얼.. 한번 사용해보겠습니다+_+ 0 0 0.000 Reply @selly 48 almost 9 years ago 스팀kr은 검색기능만 개선되면 스팀잇은 쓸이유가없어짐 0 0 0.000 Reply @dayul 63 almost 9 years ago 워니님과 원빈님의 차이. . . 글씨 1개 또는 2개차이???? (소근 그래도 둘다 원은들어가네유ㅋ) 0 0 0.000 Reply @yangmok701 64 almost 9 years ago 게이지바라는 것을 오늘 처음 알았는데요. 보팅파워의 수치와 보상금액의 수치를 어떻게 구분해서 보는 것인지 알려주세요. 0 0 0.000 Reply @iostoken-kr 53 about 8 years ago 워니님 안녕하세요!^^ IOST 파운데이션입니다. DM을 드리고 싶은데 카카오톡이나 텔레그램 주소를 알 수 있을지요..? 0 0 0.000 Reply
@tranguyen 45 almost 9 years ago nice job @wony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thank 0 0 0.000 Reply
@hwantag 56 almost 9 years ago 워니님이 소개하는거면 광고마저 팁이됩니다~!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사실 보팅바랑 덧글 20초 알려주는게 정말 좋아서 다들 쓰시라고 홍보하려고 그린겁니다 0 0 0.000 Reply
@jinuking 72 almost 9 years ago 원빈이 훨씬 많이 잘생겼습니다^^ 거짓말 못하는 나그네 올림.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네네 그 차이를 눈꼽이라고 한거죠 나름 재밌는 기능이 많아서 훨씬 편리하더라고요 0 0 0.000 Reply @jinuking 72 almost 9 years ago 워니님 추천이라면!! 신뢰만빵! 기대됩니다ㅎㅎ !!^^/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네네 그 차이를 눈꼽이라고 한거죠 나름 재밌는 기능이 많아서 훨씬 편리하더라고요 0 0 0.000 Reply @jinuking 72 almost 9 years ago 워니님 추천이라면!! 신뢰만빵! 기대됩니다ㅎㅎ !!^^/ 0 0 0.000 Reply
@sweeti 60 almost 9 years ago steemkr 사이트 완전 좋아요~ 진짜 이거 만들고 계신 @ludorum님 정말 대단한거같아요.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맞습니다 보팅파워 남은 시간 알아보기도 좋구 덧글 달 때 시간도 알려주니 더 좋아요 0 0 0.000 Reply
@nand 56 almost 9 years ago 워니님이랑 원빈님이랑 차이군요! steemKR 써야겠네요.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작가의 의도를 정확히 이해하시다니 언어영역 좀 하시는던 분이시군요 0 0 0.000 Reply @nand 56 almost 9 years ago 2014 수능부터는 국어영역으로 바뀌었는데 #kr-uncle 이시군요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넵 다음만화 기대하시지요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작가의 의도를 정확히 이해하시다니 언어영역 좀 하시는던 분이시군요 0 0 0.000 Reply @nand 56 almost 9 years ago 2014 수능부터는 국어영역으로 바뀌었는데 #kr-uncle 이시군요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넵 다음만화 기대하시지요 0 0 0.000 Reply
@nand 56 almost 9 years ago 2014 수능부터는 국어영역으로 바뀌었는데 #kr-uncle 이시군요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넵 다음만화 기대하시지요 0 0 0.000 Reply
@soyo 63 almost 9 years ago 원빈과 별차이 안나면 인간계 최강자와 동급이라는 건데...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스팀 케이알이 꽤 차이 나게 좋구나 정도로 이해를 해주세요 ㅋㅋ 0 0 0.000 Reply
@tutorcho 59 almost 9 years ago 저도 써봐야겠어요~~ ^^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좋더라구요 저 덧글 남길 때 20초 알려주는 기능 좋아하는데 그러게 안 그렸네... 0 0 0.000 Reply
@yirgacheffe2shot 59 almost 9 years ago 스팀kr 써보면 TOP급이라는걸 느끼실텐데ㅋ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네네 널리 알리려고 만화를 슥슥~ 0 0 0.000 Reply
@snow-airline 67 almost 9 years ago ✈ 스팀케이알을 응원합니다 ㅎㅎ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맞습니다 한글판이 좋죠 0 0 0.000 Reply
@golbang 66 almost 9 years ago 눈꼽만큼 좋습니다.!! ㅎㅎ 동의합니다. 눈꼽만큼...ㅋㅋㅋ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작은 차이가 명품을 만들기 마련입니다! ㅋㅋㅋ 0 0 0.000 Reply
@jiuun 48 almost 9 years ago 워니님 눈꼽 크기가 의심되는걸요? ㅋㅋㅋ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합리적인 의심은 세상에 꼭 필요합니다 그런 교훈이 있는 좋은 만화랄까... 0 0 0.000 Reply
@mukstar 62 almost 9 years ago 와 싸이트 바꿨더니 너무 편하고 좋네요~~^^광고 성공!!아자자~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상품이 좋으면 광고가 쉽습니다 ㅋㅋ 개발자분들이 수고하셨죠 0 0 0.000 Reply
@rt4u 63 almost 9 years ago 공식 kr 애용자..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뭔가 공식공식한 녀석 같으니라구 0 0 0.000 Reply
@kingbit 67 almost 9 years ago 바로 사용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것들골라 이렇게 만화 홍보 최곱니다.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광고한 보람이 있군요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개발자분들이 수고하셨죠 저는 뭐 ㅋㅋㅋ 0 0 0.000 Reply
@gourry80 48 almost 9 years ago 질문요~!! 스팀kr과 스팀잇은 아예 다른 건가요? ㅎㅎ 질문을 해놓고 보니 우문이군요.. ^^;; 그니깐.. 서로 연동이 되는지를 여쭤본 거에요..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질문 도중에 답을 아시다니 대단하시군요 네네 연동 잘 됩니다 ㅎㅎ 0 0 0.000 Reply @gourry80 48 almost 9 years ago 오호~ 제가 잘 이해한게 정말 맞는거군요 ㅎㅎ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질문 도중에 답을 아시다니 대단하시군요 네네 연동 잘 됩니다 ㅎㅎ 0 0 0.000 Reply @gourry80 48 almost 9 years ago 오호~ 제가 잘 이해한게 정말 맞는거군요 ㅎㅎ 0 0 0.000 Reply
@floridasnail 72 almost 9 years ago 오호, 방금 로그인 했습니다. 덕분에 스팀파워가 낮아도 드디어 보팅파워 바를 구경했습니다. ㅎㅎ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안 그래도 요 만화덕에 케이알 이용자가 좀 늘었다고 해서 저도 기분 좋습니다 ㅋㅋ 0 0 0.000 Reply
@nearby 41 almost 9 years ago 원빈보다 워니님 원빈싸인은 없어도 워니님 싸인은 제 배경화면으로 있습니다~ ㅋㅋ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영광입니다 그림 그려드리는 행사는 주기적으로 해야겠어요~ 0 0 0.000 Reply
@boostyou 65 almost 9 years ago 눈꼽에 크기가 혹시 ????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합리적인 의심이군요 하여간 차이가 크건 작건 한글판엔 추가기능이 있답니다 후후 0 0 0.000 Reply
@leomichael 69 almost 9 years ago 워니님이 만든 kr-uncle 링크는 대박 흥행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요 ㅋㅋㅋ 어서어서 오세요 아재들 ㅎㅎㅎ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kr-uncle 흥행이 곧 예정이지요 후후후 0 0 0.000 Reply
@shiho 65 almost 9 years ago KR 안 써보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네요이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네네 제 덕?에 사용자 늘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저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 0 0 0.000 Reply @shiho 65 almost 9 years ago 영향력이 끝내주십니다!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네네 제 덕?에 사용자 늘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저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 0 0 0.000 Reply @shiho 65 almost 9 years ago 영향력이 끝내주십니다! 0 0 0.000 Reply
@enomujjass 64 almost 9 years ago (Edited) 스파.게이지가 같이 뜨니까 훨씬 편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요런거 좋아하시는거 같아요 주1회는 이런식 정보성? 광고 콘텐츠로다가... ㅋㅋㅋ 0 0 0.000 Reply
@toktok 61 almost 9 years ago 가서 테스트해보니 KR은 원빈이었습니다. 스파게이지라니~ 워니님은 뭐랄까.......음....... 성공한 만화가십니다 ㅎ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음... 넘어가..도록 해요.. 후.. 후후... 0 0 0.000 Reply
@renakim 61 almost 9 years ago 성공하셨습니다. 스팀kr로 바꾸겠습니당~ ^^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미디어?의 힘으로 넘어가신 분이군요 광고 성공했다니 저도 좋습니다 ㅋㅋ 0 0 0.000 Reply
@manizu 63 almost 9 years ago 이렇게 웹툰으로 재미나게 알려주시니 모든 용어부터가 낯선 스팀잇 플랑크톤에게도 희망이 느껴집니다~ > < b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SNS하듯 재밌게 하는거죠 제가 도움 되었다니 저도 너무 감사합니다 0 0 0.000 Reply
@imyss.you 56 almost 9 years ago 리스팀 된 글 보고 스팀KR 사용해 봤습니다! 보팅바 신기해요ㅋㅋ 팔로우하고 갑니당 :D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만화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바 그거 좋습니다 ㅋㅋ 0 0 0.000 Reply
@leswind 52 almost 9 years ago CG와 외모 차이가 없으시군요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네 저도 어차피 컴퓨터로 만든 이미지를 사용하니까.. 음... 0 0 0.000 Reply
@happadai 65 almost 9 years ago 원빈과의 외모 차이면... SteemKR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워후!!!! 개발자님도 힘내시고 작가님도 화이팅요 ㅋㅋㅋ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뭐랄까 성공적인 광고를 만드는 작가 아닙니까? 금융 광고 좀 연결시켜주시죠 0 0 0.000 Reply
@ramengirl 77 almost 9 years ago (Edited) 스팀잇의 원빈 워니엉클!!ㅋㅋㅋㅋ 인간과 침팬지도 유전자가 98% 일치한다고 하는데....ㅎㅎ 저는 친근한 워니님이 훨씬 좋습니다~ㅋㅋㅋㅋㅋ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저도 라멘걸님이 전지현보다 좋습니다 거짓말 아니에요 쿨럭 딸꾹 컥 0 0 0.000 Reply
@tworld 70 almost 9 years ago 워니님 = 원빈? ㅎ 스팀KR도 KR이지만 워니님은,,, 윈빈이시군요 ^^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저를 희생한 스팀케이알 광고로 봐주시면 됩니다 후후훗 0 0 0.000 Reply
@wans 59 almost 9 years ago 비트브릿지 풀보팅 대상자로 선정되셨습니다. :) @wans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감사합니다 더 자주 선정될 수 있도록.. 열심히.. ㅎㅎㅎ 0 0 0.000 Reply
@goldenman 64 almost 9 years ago 세상에서 가장 큰 눈꼽이 여기있다해서 와봤네요?!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음.. 흐으음.. 룰루랄라.. 음.. 룰룰루... 0 0 0.000 Reply
@sochul 72 almost 9 years ago 뭐 원빈이나 정우성이나 유전자는 거기서 거기고 1% 차이도 나지 않을테니 워니님과 비슷하다는 것은 인정 그러나 스팀kr은 많은 차이가 ^^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이런 훈훈한 반응 감사해요 ㅋㅋ 조만간 차 한잔 하시죠~ 0 0 0.000 Reply
@greenjuice 64 almost 9 years ago ky-uncle 학수고대중입니다. 워 아이니 니 하오마 ^^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ㅋㅋㅋ 녹즙님 아재?신건가요 ㅋㅋ 0 0 0.000 Reply @greenjuice 64 almost 9 years ago 네 아재 of the 아재 입니다. ㅋㅋㅋ 제가 스티미언 삼행시를 지어 포스팅을 했는데 워니님 삼행시를 그렇게 작성해봤어요..ㅋㅋ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ㅋㅋㅋ 녹즙님 아재?신건가요 ㅋㅋ 0 0 0.000 Reply @greenjuice 64 almost 9 years ago 네 아재 of the 아재 입니다. ㅋㅋㅋ 제가 스티미언 삼행시를 지어 포스팅을 했는데 워니님 삼행시를 그렇게 작성해봤어요..ㅋㅋ 0 0 0.000 Reply
@greenjuice 64 almost 9 years ago 네 아재 of the 아재 입니다. ㅋㅋㅋ 제가 스티미언 삼행시를 지어 포스팅을 했는데 워니님 삼행시를 그렇게 작성해봤어요..ㅋㅋ 0 0 0.000 Reply
@cvb7424 52 almost 9 years ago #kr-pub 에 한번 놀러오세요!! 워니님!!ㅎㅎ 0 0 0.000 Reply @wony 67 almost 9 years ago 아쉽지만 저는 술을 정말 못 마신답니다 ㅜㅜ 포스팅은 구경가겠습니다! 0 0 0.000 Reply
@dayul 63 almost 9 years ago 워니님과 원빈님의 차이. . . 글씨 1개 또는 2개차이???? (소근 그래도 둘다 원은들어가네유ㅋ) 0 0 0.000 Reply
@yangmok701 64 almost 9 years ago 게이지바라는 것을 오늘 처음 알았는데요. 보팅파워의 수치와 보상금액의 수치를 어떻게 구분해서 보는 것인지 알려주세요. 0 0 0.000 Reply
@iostoken-kr 53 about 8 years ago 워니님 안녕하세요!^^ IOST 파운데이션입니다. DM을 드리고 싶은데 카카오톡이나 텔레그램 주소를 알 수 있을지요..? 0 0 0.000 Reply
nice job
@wony
thank
워니님이 소개하는거면 광고마저 팁이됩니다~!
사실 보팅바랑 덧글 20초 알려주는게 정말 좋아서 다들 쓰시라고 홍보하려고 그린겁니다
원빈이 훨씬 많이 잘생겼습니다^^
거짓말 못하는 나그네 올림.
네네 그 차이를 눈꼽이라고 한거죠 나름 재밌는 기능이 많아서 훨씬 편리하더라고요
워니님 추천이라면!! 신뢰만빵! 기대됩니다ㅎㅎ !!^^/
steemkr 사이트 완전 좋아요~
진짜 이거 만들고 계신 @ludorum님 정말 대단한거같아요.
맞습니다 보팅파워 남은 시간 알아보기도 좋구 덧글 달 때 시간도 알려주니 더 좋아요
워니님이랑 원빈님이랑 차이군요!
steemKR 써야겠네요.
작가의 의도를 정확히 이해하시다니 언어영역 좀 하시는던 분이시군요
2014 수능부터는 국어영역으로 바뀌었는데 #kr-uncle 이시군요
넵 다음만화 기대하시지요
원빈과 별차이 안나면 인간계 최강자와 동급이라는 건데...
스팀 케이알이 꽤 차이 나게 좋구나 정도로 이해를 해주세요 ㅋㅋ
저도 써봐야겠어요~~ ^^
좋더라구요 저 덧글 남길 때 20초 알려주는 기능 좋아하는데 그러게 안 그렸네...
스팀kr 써보면 TOP급이라는걸 느끼실텐데ㅋ
네네 널리 알리려고 만화를 슥슥~
✈ 스팀케이알을 응원합니다 ㅎㅎ
맞습니다 한글판이 좋죠
눈꼽만큼 좋습니다.!! ㅎㅎ 동의합니다. 눈꼽만큼...ㅋㅋㅋ
작은 차이가 명품을 만들기 마련입니다! ㅋㅋㅋ
워니님 눈꼽 크기가 의심되는걸요? ㅋㅋㅋ
합리적인 의심은 세상에 꼭 필요합니다 그런 교훈이 있는 좋은 만화랄까...
와 싸이트 바꿨더니 너무 편하고 좋네요~~^^광고 성공!!아자자~
상품이 좋으면 광고가 쉽습니다 ㅋㅋ 개발자분들이 수고하셨죠
공식 kr 애용자..
뭔가 공식공식한 녀석 같으니라구
바로 사용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것들골라 이렇게 만화 홍보 최곱니다.
광고한 보람이 있군요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개발자분들이 수고하셨죠 저는 뭐 ㅋㅋㅋ
질문요~!! 스팀kr과 스팀잇은 아예 다른 건가요? ㅎㅎ 질문을 해놓고 보니 우문이군요.. ^^;; 그니깐.. 서로 연동이 되는지를 여쭤본 거에요..
질문 도중에 답을 아시다니 대단하시군요 네네 연동 잘 됩니다 ㅎㅎ
오호~ 제가 잘 이해한게 정말 맞는거군요 ㅎㅎ
오호, 방금 로그인 했습니다. 덕분에 스팀파워가 낮아도 드디어 보팅파워 바를 구경했습니다. ㅎㅎ
안 그래도 요 만화덕에 케이알 이용자가 좀 늘었다고 해서 저도 기분 좋습니다 ㅋㅋ
원빈보다 워니님
원빈싸인은 없어도 워니님 싸인은 제 배경화면으로 있습니다~ ㅋㅋ
영광입니다 그림 그려드리는 행사는 주기적으로 해야겠어요~
오 스팀kr 써봐야겠네요 ㅎㅎ
눈꼽에 크기가 혹시 ????
합리적인 의심이군요 하여간 차이가 크건 작건 한글판엔 추가기능이 있답니다 후후
워니님이 만든 kr-uncle 링크는 대박 흥행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요 ㅋㅋㅋ
어서어서 오세요 아재들 ㅎㅎㅎ
kr-uncle 흥행이 곧 예정이지요 후후후
KR 안 써보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네요이
네네 제 덕?에 사용자 늘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저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
영향력이 끝내주십니다!
스파.게이지가 같이 뜨니까 훨씬 편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요런거 좋아하시는거 같아요 주1회는 이런식 정보성? 광고 콘텐츠로다가... ㅋㅋㅋ
가서 테스트해보니 KR은 원빈이었습니다. 스파게이지라니~
워니님은 뭐랄까.......음....... 성공한 만화가십니다 ㅎ
음... 넘어가..도록 해요.. 후.. 후후...
성공하셨습니다.
스팀kr로 바꾸겠습니당~ ^^
미디어?의 힘으로 넘어가신 분이군요 광고 성공했다니 저도 좋습니다 ㅋㅋ
이렇게 웹툰으로 재미나게 알려주시니 모든 용어부터가 낯선 스팀잇 플랑크톤에게도 희망이 느껴집니다~ > < b
SNS하듯 재밌게 하는거죠 제가 도움 되었다니 저도 너무 감사합니다
리스팀 된 글 보고 스팀KR 사용해 봤습니다!
보팅바 신기해요ㅋㅋ 팔로우하고 갑니당 :D
만화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바 그거 좋습니다 ㅋㅋ
CG와 외모 차이가 없으시군요
네 저도 어차피 컴퓨터로 만든 이미지를 사용하니까.. 음...
원빈과의 외모 차이면... SteemKR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워후!!!! 개발자님도 힘내시고 작가님도 화이팅요 ㅋㅋㅋ
뭐랄까 성공적인 광고를 만드는 작가 아닙니까? 금융 광고 좀 연결시켜주시죠
스팀잇의 원빈 워니엉클!!ㅋㅋㅋㅋ 인간과 침팬지도 유전자가 98% 일치한다고 하는데....ㅎㅎ 저는 친근한 워니님이 훨씬 좋습니다~ㅋㅋㅋㅋㅋ
저도 라멘걸님이 전지현보다 좋습니다 거짓말 아니에요 쿨럭 딸꾹 컥
워니님 = 원빈? ㅎ
스팀KR도 KR이지만 워니님은,,, 윈빈이시군요 ^^
저를 희생한 스팀케이알 광고로 봐주시면 됩니다 후후훗
비트브릿지 풀보팅 대상자로 선정되셨습니다. :)
@wans
감사합니다 더 자주 선정될 수 있도록.. 열심히.. ㅎㅎㅎ
세상에서 가장 큰 눈꼽이 여기있다해서 와봤네요?!
음.. 흐으음.. 룰루랄라.. 음.. 룰룰루...
뭐 원빈이나 정우성이나 유전자는 거기서 거기고 1% 차이도 나지 않을테니 워니님과 비슷하다는 것은 인정
그러나 스팀kr은 많은 차이가 ^^
이런 훈훈한 반응 감사해요 ㅋㅋ 조만간 차 한잔 하시죠~
ky-uncle 학수고대중입니다.
워 아이니
니 하오마 ^^
ㅋㅋㅋ 녹즙님 아재?신건가요 ㅋㅋ
네 아재 of the 아재 입니다. ㅋㅋㅋ 제가 스티미언 삼행시를 지어 포스팅을 했는데 워니님 삼행시를 그렇게 작성해봤어요..ㅋㅋ
#kr-pub 에 한번 놀러오세요!! 워니님!!ㅎㅎ
아쉽지만 저는 술을 정말 못 마신답니다 ㅜㅜ 포스팅은 구경가겠습니다!
얼.. 한번 사용해보겠습니다+_+
스팀kr은 검색기능만 개선되면 스팀잇은 쓸이유가없어짐
워니님과 원빈님의 차이. . .
글씨 1개 또는 2개차이????
(소근 그래도 둘다 원은들어가네유ㅋ)
게이지바라는 것을 오늘 처음 알았는데요.
보팅파워의 수치와 보상금액의 수치를 어떻게 구분해서 보는 것인지 알려주세요.
워니님 안녕하세요!^^ IOST 파운데이션입니다. DM을 드리고 싶은데 카카오톡이나 텔레그램 주소를 알 수 있을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