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Dayul♥
860 Followers
150 Following
Seoul
[육아, 일상, 음식, 행복가득 >_<//]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dayul
0
almost 8 years ago
kr-life
[육아] 할머니와 알콩달콩
안녕하세요?? @dayul 입니다! 저는 지금 시댁에서 여유롭게 시어머니가 해주시는 밥먹어가며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여기서의 생활은 이렇습니다. 아침에 눈뜨면 이미 아이는 할머니에게 달려가고 없습니다. (늦게까지 혼자 늦잠) 밥먹고
@dayul
0
almost 8 years ago
tasteem
[Tasteem] 제주도 카페 - 숲속의 작은집
!title_image( !20180913_162249_HDR
@dayul
0
almost 8 years ago
kr-travel
[여행] 4대가 함께하는 여행♥
!IMG_20180912_1.jpg( (이 낙타는 호주생!! 메르스랑 상관없겠죠?ㄷㄷ) 안녕하세요?? @dayul입
@dayul
0
almost 8 years ago
kr-travel
[여행] 순천 여행 순천만국가정원
안녕하세요?? @dayul입니다. 순천에서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순천만국가정원을 방문하였답니다!! !20180909_114848_HDR.jpg(
@dayul
0
almost 8 years ago
tasteem
[Tasteem] 순천의 명물 웃장 국밥 제일식당
!title_image( 순천 여행중, 지인이 소개해준 웃장
@dayul
0
almost 8 years ago
kr-travel
[여행] 순천베네치아호텔 조식!
안녕하세요??? @dayul입니다!!! 순천일정을 마치고 다시 부산왔어요!!!! 오늘 아침 7시부터 일어나서 신랑과 딸을 기다리는데, 둘다 안일어남ㅋㅋㅋㅋ 8시 40분에 겨우 겨우 깨워 식당에 밥먹으러갔어요! 9시30분까지 제공이거든요!! !2
@dayul
0
almost 8 years ago
kr-travel
[여행] 순천 베네치아호텔
안녕하세요!! 부산에서 친구 결혼식을 보고, 지인을 만나러 순천까지 슝슝 날라온 @dayul 입니다! !Capture+_2018-09-09-00-39-12.png(
@dayul
0
almost 8 years ago
kr-diary
[일상] 집 비울때 화분에 물주기
안녕하세요?? @dayul입니다. 결혼식이 있어 부산에 왔어요!!! 역까지 친정엄마가 마중나와서 편하게 집에오고, 혼자있음 안사먹는 비싼과일도 턱턱 사주시고, 친정아빤 손녀 몇일 놀 장난감이 필요하다며.. 다이소를 털어오셨네요...ㄷㄷ 다이소에서 장
@dayul
0
almost 8 years ago
kr-dady
[일상] 노가다의 시작...
안녕하세요??? @dayul입니다! 아이가 꾸미는것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악세사리가 종류별로 많이 필요해지네요ㅠ 그래서 구매했답니다!! !20180905_210407.jpg(
@dayul
0
almost 8 years ago
kr-food
[요리] 맛있는 미역국을 끓여보자!!
안녕하세요??? @dayul입니다!! 오늘은 딸이 제일 좋아하는 미역국을 끓였어용!! !20180905_181424.jpg(
@dayul
0
almost 8 years ago
tasteem
[Tasteem] 홍제동 더진국국밥 맛나요!!
!title_image( 안녕하세요??? @dayul 입니다!!
@dayul
0
almost 8 years ago
kr-food
[요리] 오트밀 크렌베리 쿠키 만들기
!Capture+_2018-09-03-21-57-09.png(
@dayul
0
almost 8 years ago
tasteem
[Tasteem] 디저트카페 타르타르
!title_image( 안녕하세요??? @dayul 이예용ㅋ
@dayul
0
almost 8 years ago
tasteem
[Tasteem] 용산 마시찜!
!title_image( 안녕하세요?? @dayul 이예요!!
@dayul
0
almost 8 years ago
kr-travel
[여행] 오션월드로 떠나용ㅋ
안녕하세요?? @dayul 입니다!! 오늘은 새벽 5시반 기상해서 씻고 오션월드갈 준비를 했다지용!! 신랑은 내일 출근해야되니 저랑 딸만 오션월드 무료 셔틀버스타고 이동했어용+-+/ 셔틀버스 타는곳까지 태워주고! 짐도 자리까지 올려준 신랑에게 감사를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