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Whynotdoit
815 Followers
23 Following
HANOI
Traveling the world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whynotdoit
0
over 6 years ago
위에 @l-s-h님이 언급했듯이 clayop 님은 암묵적으로 쿠데타를 동의했다고 생각하시기 때문에 표현이 과했다고 여겨집니다. 지금 클옵님이 쓰신 포스트나 모든걸봐도 저도 그냥 증인 보호하기 위한 여론몰이에 불과하다고 생각하네요. 저스틴이 남의
@whynotdoit
0
over 6 years ago
변화도 없이 고여가는 고름을 짜지 않고 냅둬서 천천히 죽느니 차라리 새로운 돌팔이 의사한테 가서 고쳐보려고 노력해서 살든가 죽든가 하나를 정하는게 저도 더 나아보입니다. 바뀌는거 1도 없는 증인들의 민주주의로 미래도 없이 생명만 유지하다 사라지느니
@whynotdoit
0
over 6 years ago
동의합니다. 2년동안 아무것도 바뀌지 않은 민주주의를 계속 지지할바에 어떻게라도 바뀌든 새로운 독재를 받아드리는게 더 현명해보입니다. 그 독재자가 세종대왕이 될지 차베스가 될지는 모르지만 2년동안 그냥 스팀잇 블록체인을 유지만 해온 증인을 지지하지 않
@whynotdoit
0
over 6 years ago
There is the word you want to say but hold it up if you can't be a responsible man but try your best to not be an irresponsible man. One day
@whynotdoit
0
over 6 years ago
오랜만에 스팀잇에 접속해 보니 유일하게 저를 항상 반겨주었던 동그라미님이 그리워져서 댓글 남기고 갑니다. 언젠간 기억도 사라지고 관계도 사라지겠지만 블록체인만큼은 존재 할테니 언젠간 이 글을 보시겠지요?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삶이 되기를 간절히
@whynotdoit
0
over 6 years ago
If time pass, everything will be better and beautiful. Sometimes it is hard to stand, but it will return us a better future. I think I can n
@whynotdoit
0
over 7 years ago
견문을 넓히는 차원에서 하하? 돈 버는 방법은 많다고... 여기는 불법이 일상이에요 쥬르륵
@whynotdoit
0
over 7 years ago
감사합니다. 경제기사보는것 만큼 재밌는게 없네요 !!! 근데 경제 안정성이란 지표는 어떨때 참고 할 수 있는건가요?
@whynotdoit
0
over 7 years ago
오늘 버크셔해서웨이가 28조 손실 났다고 네이버에 나오던데 !! 스팀잇에서도 나오는군용
@whynotdoit
0
over 7 years ago
지금 베트남에 있는데 베트남 친구들에게 말해줘야할거 같아요 ㅋㅋ 이렇게 돈 벌 수도 있다고 !!
@whynotdoit
0
over 7 years ago
모든 사람이 떠날때 선무님은 다시 kr로 오셨네요 :) 힘든시기에 그래도 힘이나네요
@whynotdoit
0
over 7 years ago
저랑 생각이 약간 다르시네요. 저는 스팀잇에 사람들이 글을 쓰는 이유는 자기 글에 대한 공감 혹은 자랑? 같은거라고 생각합니다. 페이스북 처럼요. 보상이 낮아져 동기가 떨어진다기 보단, 스팀잇에 사람이 없고 교류가 없기 때문에 동기가 낮아진다고 생각
@whynotdoit
0
over 7 years ago
전 베트남에 있다가 설날에 대만갈꺼 같아요 하하~~ 동그라미님은 미국에 정착하신거에요? 왜 항상 태평양건너로 가버리셔요ㅜㅠ?
@whynotdoit
0
over 7 years ago
아시아인도 한성깔 한다는걸 보여줘야되요(이게 제일 힘듭니다 ㅋㅋ) !!!!!! 당하고만 있으면 안됩니다 동그라미님 (스팀잇안에서 동그라미님의 영향력은 ㅎㄷㄷ)ㅜㅜㅜ 설날에 한국 돌아가실 계획이에요?
@whynotdoit
0
over 7 years ago
사람들의 왜 비드봇에 스파를 임대하는걸가요? 만약 큐레이터가 보상 75%를 가져갈 수 있다면 굳이 비드봇에 스파를 임대할까요?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