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코인] 포스팅안할 수 가 없다 EOS !

avatar
(Edited)

어제 저녁 부터 현재까지 가장 핫한 코인은 EOS같군요

일단 시간순서와 상관없이 호재를 정리해봅니다.

$1

코인원에 상장되었습니다.

코인원은 펌핑에 힘이 빠진 걸까요? 상장 펌핑은 크게 없었던거 같습니다....ㅠㅠ

$2

비트파이넥스의 EOS BP 후보 선언이 있었습니다.

이건 굉장히 큰 뉴스입니다!! 사실 대형 호재죠

얼마전에 앤트풀에 BP진출 선언만큼이나 큰!!

$3

비트매인사의 앤트풀도 BP진출 선언을 했구요

이와 관련된 큰 발표가 있다고 했습니다

그 기대치가 반영되기에는 좀 시간이 짧긴했습니다만 그래도 호재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정리를 해보니 오늘 하루는 EOS가 갈 수 밖에없었네요

이 외에 다른 코인들의 간단한 소식들과 물음은

시아의 비렉 USDT상장
비캐의 하드포크 순항중
스팀/스달 네드가 온다.
애터니티/앰브로서스 왜 이렇게 오르지?



0
0
0.000
56 comments
avatar

와 그래서 eos가 엄청 올랐었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0
0
0.000
avatar

앞으로도 더 오를까요?

0
0
0.000
avatar

시아가 점점 힘을 내고있습니다ㅎ

0
0
0.000
avatar

eos를 갖고 있지는 않지만,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0
0
0.000
avatar
(Edited)

헛둘!! 헛둘!!
헛둘셋넷! 다스닷스닷스 다스!!

0
0
0.000
avatar

이오스 가즈아!! 기분이 너무 좋네요 요즘

0
0
0.000
avatar

잘 읽었습니다.
용돈좀 모아야겠네요.
투~자 해보게요.ㅎㅎ
즐밤 되세요.

0
0
0.000
avatar

그러게엠브는왜오르죠ㅋㅋ

0
0
0.000
avatar

아는데 말못함 ㅠㅠ 미안..앗 가즈아가 아니군요.

0
0
0.000
avatar
(Edited)

이오스는 사랑입니다~^^
이오스 ~가즈아!!

0
0
0.000
avatar

조금 샀는데 아주 좋네요
오늘 조금 더 사야겠네요

0
0
0.000
avatar

시아도 주목해 볼 필요가 있겠네요^^

0
0
0.000
avatar

이오스 쌀 때 사둘걸 그랬네요 ㅜㅜ

0
0
0.000
avatar

이오스 버스는 안타고 있었는데 많이 아쉽네요!~ ㅠㅠ

0
0
0.000
avatar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0
0
0.000
avatar

이오스 10만원 갔으면 좋겠네요.

0
0
0.000
avatar

좋은 정보네요 ㅎㅎ 좋은밤 되세요!

0
0
0.000
avatar

전부 다 오르면 좋겠어요오!!!! ㅜㅡㅜ

0
0
0.000
avatar

예언 적중이네요 ㅎㅎ

0
0
0.000
avatar

상승장에 아무거나 잡아도 수익이 나는거죠....(겸손한척)

0
0
0.000
avatar
(Edited)

ㅎㅎㅎ 척 빼주세요 겸손하시니까요 ㅎㅎ

0
0
0.000
avatar

이오스가 날라갑니다!

0
0
0.000
avatar

쌀때 샀었어야 하는건데 너무 많이 올랐어요 ㅜㅜㅎㅎ

0
0
0.000
avatar

이오스!!! 불타오르네 ㅎㅎ
코인들이 좋은 친구들이네요.

0
0
0.000
avatar

코인원도 BP출마 예정이죠.^^

0
0
0.000
avatar

이미 했는데 적극적인거같진않아요.아직까지는

0
0
0.000
avatar

이오스, 시아, 스팀/스달 가즈아~

0
0
0.000
avatar

이오스가 올해 사주운에 있었던가요? ^^

0
0
0.000
avatar

딱 50개 들고 있는데 그냥 쭈~~~우~~~~ 욱 가지고 가볼려고요 한 10만원 까지~~

0
0
0.000
avatar

수고 많으십니다^^*

이오스가 그래서 폭등 하는군요...
거래량도 터지고...
15%이상 오른듯 합니다 ^^*

0
0
0.000
avatar

단타로 끝냈는데 진작 이글 봤으면 안팔았을껄 ㅜㅜ

0
0
0.000
avatar

애터니티 후오비도 상장되는거 같던데 가즈아~~~

0
0
0.000
avatar

EOS 는 년말에 적어도 $400 가즈아!! 진짜루

0
0
0.000
avatar

요즘 너무 급하게 오르고 있어서 조금은 불안한 맘도 드네요 ...
그래도 오르면 좋죠 ^^

0
0
0.000
avatar

Congratulations @virus70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0
0
0.000
avatar

최근 이오스 상승세가 진짜 무섭습니다.^^

0
0
0.000
avatar

몇주전만해도 암호화폐시장이 가뭄에 비를 기다렸는데.. ㅎㅎ 좋은 비소식 감사

0
0
0.000
avatar

좋은 소식이 만발하고 있네요.
기분 좋은 날입니다. 감사합니다.

0
0
0.000
avatar

도움되는 정보 감사합니다.^^

0
0
0.000
avatar

#코인 상승추~ 화창한 봄날이네요!

0
0
0.000
avatar

코인 뉴스는 항상 재밌네요 ㅋㅋ

0
0
0.000
avatar

오랫만에 eos가 폭등을 하는 이유가 있었군요. 장기적으로도 좋은 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0
0
0.000
avatar

모두 다 우상향을 빌어봅니다. ^^

0
0
0.000
avatar

이 게시물에 대해 감사 드리며 희망이 없으면 약하고 최고로 올라갑니다. 나는 당신을 따라 간다.

0
0
0.000
avatar

아... 이오스를 갖고 있었어야 했는데..ㅠㅠㅠㅠㅠㅠ

0
0
0.000
avatar

이오스가 엄청 오르고 있군요.
사실 저도 아쉬운 마음이 있어요.
이오스에서 그다지 큰 수익을 얻지 못했거든요.
다른 사람은 몇 십 퍼센트 얻을 때, 고작 2-3%를 얻고 빠지는 전략을 썼거든요.
이오스 가격이 높아서 존버하기에는 부담이 컸었는데, 계속 오르네요.
뭔가 많은 이유가 있군요.
세상에는 다 이유가 있다니까요.
이오스가 조정이 될 때를 노려서 진출해야겠군요.

0
0
0.000
avatar

한달전에 이오스 사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는데 이미 너무 오른걸까요? 아직 기회가 있을까요? 지금 들어가도 괜찮을까요?

0
0
0.000
avatar

대박사건!!

저는 주식도 코인도 장투입니다. ^^

0
0
0.000
avatar

드뎌 이오스가 상장되었네요.
앞으로의 향보가 어찌될지 주목됩니다.
훨훨 날았으면 합니다.^^

0
0
0.000
avatar

@virus707 의 이 댓글 멘트들은 로봇으로 돌리는 것인가?
모든 멘트가 똑같군 ??

@virus707, 내 글들에 대한 무차별 적인 다운 보팅을 한 이유를 설명 요청드립니다.

상당기간 동안 납득할 만한 설명이 없거나, 혹시 협의하지 않고, 이 글에 대한 다운보팅이 있다면, 선전포고로 간주합니다. --> 다른 곳의 최초의 이글을 다운 보팅했으므로, 선전포고로 받아들인다.

https://steemit.com/kr/@virus707/a-quiet-place#@steamsteem/re-virus707-a-quiet-place-20180430t083205388z

님이 얼마나 대단한 스팀 파워를 가졌는지 모르겠지만, 끝까지 응징할 것이다.

전쟁을 끝낼 협상 창구는 항상 열려 있다.

다만, 다운보팅 된 글들에 대한 회복이 우선되어야 평화협상이 시작될 수 있고,

다운보팅 된 글들이 7일이 지나서 숨겨져서 박제화가 되기 시작하여 회복 불능에 빠진다면, 전쟁 배상금이 필요할 수도 있음을 통보한다.

0
0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