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vanilla7
162 Followers
75 Following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vanilla7
0
about 8 years ago
우와~ 펜션 넘이쁘네요 저의자에 앉아서 힐링하고픈마음이..ㅎㅎ 저두 요즘 봄이라그런지 어디론가 막 떠나고싶다는 마음이드네요^^
@vanilla7
0
about 8 years ago
여기서는 푸틴이 유명한데 저는 돼지고기요리가 더 맛있었어요~!!ㅎㅎ
@vanilla7
0
about 8 years ago
파란하늘에 벚꽃이 넘아름답네요~보는것만으로도 힐링될것같아요 ^^
@vanilla7
0
about 8 years ago
저도 초딩입맛이라는..ㅎㅎ 홍콩반점 탕수육 저도 엄청좋아합니다~~ㅎㅎ
@vanilla7
0
about 8 years ago
저 이거 넘보고싶었는데 신랑이 딴거보자구해서 레디플레이어원 보고왔네요..;;
@vanilla7
0
about 8 years ago
아직 가보지않았는데 먹거리들이 많은걸 보니 가보고싶어지네요~~ 녹두빈대떡에 막걸리의 조합은 최고죠 ~~ㅎㅎ
@vanilla7
0
about 8 years ago
저도 여기 신랑과 연애할때 갔었는데 막걸리와전 맛나더라구요~~ 사진보니 또가고싶네요 ㅎㅎ
@vanilla7
0
about 8 years ago
영화예매 했는데 곤지암 무서울것같아서 다른영화예매했네요~~ㅎㅎ 무서운거 잘못보는 1인..ㅎ
@vanilla7
0
about 8 years ago
멋지게 가보즈아 >.<~~!!
@vanilla7
0
about 8 years ago
네~ 넘 간단하죠~? ㅎㅎ 기회되면 도전해보세요^^
@vanilla7
0
about 8 years ago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갔는데 비싸기만하고 별로인곳도 많더라구요;; 감귤쥬스는 감귤을 그대로 갈아놓은 맛하고 비슷했어요~ ㅎㅎ
@vanilla7
0
about 8 years ago
뉴질랜드에서 김치를 보다니~~신기하네요 ㅎㅎ 저는 언제 뉴질랜드를 가볼수있을런지...T.T
@vanilla7
0
about 8 years ago
도토루 커피 저도좋아하는데 티백으로도 파는군요~! 빵이 다 맛있어보여서 군침이...ㅠ.ㅠ
@vanilla7
0
about 8 years ago
네~ㅎㅎ 영양덩어리라 요즘 자주 먹고있답니다^^
@vanilla7
0
about 8 years ago
12월에 새별오름은 억새가 많아서 넘 예뻣을것같아요~~! 맞아요~제주도 넘좋다는..ㅎ 경치가 넘 예뻐서 보는것만으로도 힐링하고 온것같아요^^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