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Healing
207 Followers
93 Following
Healing is life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toy8
0
over 8 years ago
muksteem
[Muksteem] Strawberry Holic Festival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toy8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남편이랑 연애할 때부터 노래를 불렀던 딸기뷔페를 애 둘을 데리고 다녀왔답니다. 12월이 되면 몇몇 호텔에서 딸기뷔페를 시즌오픈합니다. 딸기를 좋아하는 딸래미와 디저트를 사랑하는 저를 위해 다녀온거
@toy8
0
over 8 years ago
kr-newbie
아이의 치아 어떻게 관리해주세요?!
안녕하세요. @toy8 입니다. 오늘하루 잘 보내셨나요? 저는 첫째아이를 데리고 어린이치과로 가서 치아확인을 받고 왔어요. 저희 아이는 생후24개월부터 영유아 검진을 시작으로 3개월에 한번씩 정기검진을 다니고 있어요. 제가 어렸을 때 치과는 무서운
@toy8
0
over 8 years ago
kr
나의 소확행
안녕하세요. @toy8입니다. 주말에 미운우
@toy8
0
over 8 years ago
kr-newbie
아무래도 우리 부부는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일 거예요.
안녕하세요. @toy8입니다. 저녁을 빨리 먹어 군것질이 생각나 딸래미랑 슈퍼를 갈까 하다가 추워서 남편을 시켰어요. 또 딸이랑 같이가면 분명 이상한걸 사겠다고 할게 뻔하기도 했구요.ㅋㅋㅋ 요즘 지역맘카페에서 핫한 과자가 있어요. !5F5A71
reblogged
@worldinmyheart
0
over 8 years ago
kr
[이벤트] 500 팔로워 감사드립니다! 케이블바이트를 보내드립니다:) + 8 SBD 이벤트
!1.jpg( 안녕하세요 @wordlinmyheart 월드입니다! 오늘 아
@toy8
0
over 8 years ago
kr-newbie
실패없는 찜닭만들기
안녕하세요. @toy8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오늘도 저녁고민을 하다가 찜닭에 도전해봤어요.^^; !42DDF655-6648-4E3B-A909-918285F7951E.jpeg(
reblogged
@showroo
0
over 8 years ago
kr
5-YEAH!! 500팔로워 기념! SBD 증정 이벤트!
YOLO분! 안녕하세요, @showroo입니다ㅎㅎ !500.png( (대문은 @designko
@toy8
0
over 8 years ago
kr-newbie
택배가 없어졌어요.
안녕하세요. @toy8입니다. 계속되는 한파에 어쩔 수 없이 인터넷으로 장을 보고, 오늘 아침부
@toy8
0
over 8 years ago
kr-newbie
이 날씨에 출근하시고, 학교가는 분들 대단합니다.!!
안녕하세요. @toy8입니다. 아이 어린이집을 보낼까 말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결국 보냈는데ㅠㅠ 나가자마자 딸래미가 춥다고 춥다고 너무 춥다고 계속 이야이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내서 미안하다.) 아침부터 감기 조심하라는 단톡방에선 자기 지역의
@toy8
0
over 8 years ago
kr-newbie
오늘 점심은 강된장 쓱쓱~ 비벼 먹어요.
안녕하세요. @toy8입니다. 어제 점심 메뉴를 올려봤는데 보팅 수를 보고 잘못된줄 알고 새로고침을 몇번을 눌렀는지 몰라요.ㅋㅋㅋ 그래서 오늘도 기분좋게 점심메뉴를 올려봅니다. 저녁도 올리고 싶은데... 매일 저의 걱정이고ㅋㅋㅋ 또 남편도 아이
@toy8
0
over 8 years ago
kr-newbie
새벽에 이유식
안녕하세요. @toy8 입니다. 오늘은 애들을 모처럼 일찍재우고 스팀잇하는데 둘다 깨서 울고불고ㅠㅠ 침대로 자동소환되어버렸어요. 다시 재워놓고 저는 아침에 먹을 국과 둘째 이유식을 만들고 왔습니다.ㅠㅠ !E652F96D-4FB3-4947-A5C7-4
@toy8
0
over 8 years ago
kr-newbie
오늘 점심 김볶 어떠세요?!
안녕하세요. @toy8 입니다. 단단히 채비하고 잠깐 외출했는데도 강력하게 춥네요.ㅠㅠ 오늘은 다시 나가지 않으리라 다짐하며, 점심은 냉장고 파먹기를 했어요.ㅋㅋㅋ !2DE0171A-F339-4A06-B826-76E926AA846F.jpeg(http
@toy8
0
over 8 years ago
kr-newbie
추위를 뚫고 갈비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toy8입니다. 저는 이번 겨울 중 오늘이 제일 추웠던 것 같아요. 돌돌 싸매고 나갔는데도 춥더라구요. 오늘은 외출하기 진짜 싫었는데, 이제 네살 된 딸래미가 밥을 너무 안 먹어서 걱정입니다. 장도 못 봐서 챙겨줄 것도 없고, 귀찮기도
@toy8
0
over 8 years ago
kr-newbie
치즈순살찜닭 그리고 공동육아
안녕하세요. @toy8 입니다. 오늘은 특별한 주제가 없어 일기로 써야할 것 같아요.ㅠㅠ 제목을 어떻게 쓸까 고민하다가 오늘 일기의 키워드로ㅋㅋㅋ 정해봤습니다.^^ 오늘은 친구네 집으로 놀러갔다왔어요. 같은 회사 친구인데 같이 출산하고 같이 쉬고 있는
@toy8
0
over 8 years ago
kr-newbie
피맥이 땡기는 주말이었습니다.
안녕하세요. @toy8 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눈썰매장을 계획했지만, 미세먼지로 포기하고 방콕중이었는데, 집에서만 노는게 답답할가봐 애들을 데리고 키즈카페를 갔어요. 주변 엄마들은 다 한번씩 가봤는데, 저랑 우리 아이만 안가봤거든요. 생긴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