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think-big
511 Followers
219 Following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think-big
0
almost 9 years ago
환영합니다.. 블로그 정말 멋지네요. 그런데 네이버 블로그에는 애드포스트, 워드프레스에는 애드센스를 달 수 있는데 왜 달지 않으신건가요? 그냥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think-big
0
almost 9 years ago
양비론 잘봤습니다. 인간은 원래 모두 하찮고 추악한 존재일 수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나은 것을 바라는 마음에 열심히 하는 사람을 욕하지 말아주세요. 스팀잇에서 활동하면서 가끔 이런 생각이 듭니다. 왜? 문제를 일으킨 사람보다 왜? 문제 제기한 사
@think-big
0
almost 9 years ago
화이팅~
@think-big
0
almost 9 years ago
@jeongjongryong 님 글에는 내용이 한줄 뿐이 없어서 성의가 없어서 다운보팅한 것입니다. 다시 가입소개 글을 올리시되 3줄 이상 적으시면 업보팅 해드리겠습니다. 해당 게시물의 이유와는 다른 이유로 다운보팅 한 것입니다.
@think-big
0
almost 9 years ago
논란을 만든 사람에게 논란을 만들지 말라고 하는게 옳지 않을까요?
@think-big
0
almost 9 years ago
참 이상합니다. 문제를 만든 사람에게 문제를 일으키지 말라고 해야지 왜 문제제기를 한 사람에게 논란을 일으키지 말라고 할까요? 정말 이상합니다. 저 분이 다운보팅을 하면 그 자체가 문제인거지. 저 분이 이상한거지 왜 마신숏님이 저 사람의 다운보팅에
@think-big
0
almost 9 years ago
개인적으로 스팀잇의 암적인 존재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문제가 많은 계정들인데 두둔하는 사람들이 있더군요. 솔직히 조금만 관심을 가지고 보면 딱 보이는데, 보이질 않는건지... 두둔하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think-big
0
almost 9 years ago
이글을 보다가 이상해서 댓글 남깁니다. 열심히 하는 분인데 제가 예민한 거일수도 있고요. <가입인사 글을 2번 쓰는 일이 있고...> 스팀잇에 들어오게된 주영킹 다시한번 인사드립니다! Nice to meet you Steemit! Say hi htt
@think-big
0
almost 9 years ago
그렇죠.. 그렇다고 의혹만 가지고 뭐라고 하긴 좀 그래서.. 저도 조심스러웠습니다.
@think-big
0
almost 9 years ago
@worldculture 님 같이 올바른 스티미언이 피해를 입지 않길 바랍니다.
@think-big
0
almost 9 years ago
잘하셨습니다. 저도 요즘 flag를 종종 사용하고 있습니다.
@think-big
0
almost 9 years ago
좀 큰것 같아서 포스터가 커서 작게 줄였는데 @inhigh 님을 안타깝게 했군요. 죄송합니다. 고화질포스터로 교체하고, 다음부터 고화질포스터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터 감사합니다.
@think-big
0
almost 9 years ago
좋게 봐주시고,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hink-big
0
almost 9 years ago
제가 댓글을 명확하게 작성하지 않은 탓이지요. kmlee 님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좋은 글 정성껏 쓰시는것 알고 있습니다.
@think-big
0
almost 9 years ago
운이 좋게 고래의 눈에 띄어 보팅을 받을 가능성도 있기에 명확하게 언급하기 어려웠습니다. 특히 가입인사글은 처음 글이라 추적하기도 어렵고요. 그래서 제 생각은 보팅을 할 때 평균을 맞춰주는 것이 어떨까? 제안한 것입니다. (최근에 유명해진 그 인원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