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Common face
457 Followers
322 Following
lawnin.tistory.com
South Korea
City Farmer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suun
0
over 6 years ago
kr
점심 식사 잘하세요
안녕하세요 혼점 합니다.!20191223_114311295.jpg(
@suun
0
over 6 years ago
kr
아침 사무실 사진
안녕하세요 출근해서 찍은 사진입니다. 좀 더 자고 싶네요 !20191217_070329650.jpg(
@suun
0
over 6 years ago
kr
부산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부산 친구집에 놀러왔습니다. 나름 휴가라면 휴가인데 출근 시간에 맞춰 일어났습니다. ㅋ 그랬는데... 생각지도 못한 멋진 뷰를 보았습니다. !20191207_063601.jpg(
@suun
0
over 6 years ago
kr
오늘이 금요일인 줄 착각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내일 쉬는 줄 알고 열일했는데 오늘이 목요일이라는 사실에 낙담하여 일에 진도가 안나갑니다. !20191108_124014.jpg(
@suun
0
over 6 years ago
kr
즐거운 월요일. 시작을 잘하시길
안녕하세요~ 즐거운 월요일입니다. 회사에서 일찍 나와 전철에 모처럼 앉아서 퇴근하기에 즐겁습니다. 앉아서 가니깐 여유롭게 스팀잇에 글도 끄적입니다. 요며칠 철도노조 파업으로 출근은 씨깜깜한(?) 새벽에 나가고 퇴근은 새우꺽기 당하듯 허리가
@suun
0
over 6 years ago
kr
잘쉬세요~
안녕하세요 토요일 시작입니다. 지난 주 철도노조 파업이 있었습니다. 시간에 맞게 일터에 도착하려고 더 더 일찍 출근을 했습니다. !20191121_055454.jpg(
@suun
0
over 6 years ago
kr
스팀잇 적응하며
안녕하세요 다시 직장 다니는게 참 행복합니다. 가족을, 지인을 혹은 스치다 만난 인연을 배려 할 수 있는 마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2년전 사업할 때 좀 강팍했다고 할까요? 스팀잇에 적응해가며 좋은 작가들이 많이 활동했으면 하고 생각했습니다.
@suun
0
over 6 years ago
kr
비자발적 아침형 인간
안녕하세요 회사 다니기에 여전히 적응중입니다. 늙어서(?)ㅋ 다시 시작하려니 체력이 달립니다. 영양제를 잔득 사두고 먹는데요 효과가 있다는 느낌은 없네요 안먹는 것보다는 낫겠지 라는 생각으로 먹고 있습니다. 먼 거리를 왔다 갔다하려니 자연
@suun
0
over 6 years ago
kr
출근할때 찍은 사진입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일하는 일터와 잠만자고 나가는(?) 곳의 거리는상당합니다. 요즘은 컴컴할때 나가고는 하는데요 !IMG_20191017_222304_353.jpg(
@suun
0
over 6 years ago
kr
적응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힘들긴 한데 즐겁게 살려면 적응해야 겠습니다. 새 직장에 적응중이고 오랜맛에 보는 스팀잇은 원래 이랬나? 싶을 정도로새롭네요 맨날 뉴비입니다.
@suun
0
about 7 years ago
kr
사진 한장 꺼내봅니다.
비가 오길래... !1541733001967.jpg( 비닐하우스 위에 떨어진
@suun
0
about 7 years ago
kr
오랜만에 들어왔더니
다 잊어버렸네~~~
@suun
0
over 7 years ago
cafe
미실락
카페 미실락을 가서 보니 마켓팅이라 해야 할까? 천재 파티쉐임을 대놓고 보여주기라도 하듯 자기 사진을 카페 곳곳에 배치해두었다. !20181201_173549.jpg(
@suun
0
over 7 years ago
kr
다시 일상
!20181203_153510.jpg(
@suun
0
over 7 years ago
kr
안개일거라 믿자
!1543274776223.jpg(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