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plore
  • NFTs
  • Elections
  • Login
  • Sign up
avatar

stgibs

18 Followers
11 Following
  • Blog
  • Comments
  • Replies
  • Connections
  • Wallet
avatar
@stgibs 0
about 8 years ago
감사합니다 ^^ 정리를 잘해주셔서 편하게 진행했어요!! 저도 리퍼럴 주소 남겨봅니다!
0
0
0
    0.000
    avatar
    @stgibs 0
    about 8 years ago
    감사합니다^^ 요새 바뻐서 지금막 등록했네요~ 덕분에 쉽게 등록했습니다~ 이제 오늘 저녁에 홍콩 이오스 밋업이 흥해서 부디 이오스 투자자분들에게 좋은 소식 있었으면 좋겠네요^^
    0
    0
    0
      0.000
      avatar
      @stgibs 0
      over 8 years ago
      정보 감사하니다!! 보안 + 사용(입,출금 등등)의 편의성 이야말로 암호화폐가 실생활에 사용되기 위해 가장 크게 발전해야할 부분 같네요.. 지금은 솔직히 불편하고 불안하네요 ㅎㅎ 때문에 지갑은 만들어놓고도 이동시키기 꺼려져서 아직 이동은 안시켰어요 ㅎ
      0
      0
      1
        0.000
        avatar
        @stgibs 0
        over 8 years ago
        빗썸이 자체적으로 안해줄 경우를 대비해서 슬슬 지갑만들고 등록할까 하고 있는 찰나에 정보글 감사합니다!
        0
        0
        0
          0.000
          avatar
          @stgibs 0
          over 8 years ago
          좋은 글 감사합니다^^ 리스팀합니다~
          0
          0
          1
            0.000
            avatar
            @stgibs 0
            over 8 years ago
            감사합니다ㅎ 정리도 잘되어있고 앞으로 코인알아 보는데 큰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0
            0
            0
              0.000
              avatar
              @stgibs 0
              over 8 years ago
              정보 감사합니다!!! 바이낸스는 엊그제 계정 만들긴 했는데 코인 출금으로 하려니 프리미엄때문에 꺼려져서 고민중입니다..
              0
              0
              1
                0.000
                avatar
                @stgibs 0
                over 8 years ago
                이제 막 가입한 뉴비라서 조건은 안되지만 리스팀 합니다~~
                1
                0
                0
                  0.000
                  avatar
                  @stgibs 0
                  over 8 years ago
                  공감합니다^^ 저도 코인의 활용도에 대해 의문이었지만 스팀잇을 보면서 새롭게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말씀하신대로 초기 단계이다보니.. 코인의 활용도보다는 코인의 현물적가치만을 보고 뛰어드는 사람이 많아지는 현재의 시점에서는 버블이 좀 커지는 거
                  0
                  0
                  0
                    0.000
                    avatar
                    @stgibs 0
                    over 8 years ago
                    많이 오바!! ㅠㅠ
                    0
                    0
                    0
                      0.000
                      avatar
                      @stgibs 0
                      over 8 years ago
                      법무부 장관이라는 자리에 계신분이 발언하시기에는 좀 경솔한 발언이 많았다고 봅니다 -0-
                      0
                      0
                      0
                        0.000
                        avatar
                        @stgibs 0
                        over 8 years ago
                        이오스 타고 있었는데 빗썸이라 못 주웠어요 ㅠㅠ
                        0
                        0
                        0
                          0.000
                          avatar
                          @stgibs 0
                          over 8 years ago
                          반대로 이야기하면 일반적인 사람들 시선에는 그렇게 보인다는 거겠죠 ㅠ 언능 제도화해서 안 좋은 인식들을 불식시켜줬으면 좋겠습니다..
                          0
                          0
                          0
                            0.000
                            avatar
                            @stgibs 0
                            over 8 years ago
                            한나라의 법무부장관이 발언 하기에는 좀 많이 경솔한 발언 아니었나 싶었습니다... 만약 시간벌기용이라면 다음번에는 더 강력한 발언이 필요하다는 부작용도 있구요..; 오로지 법리적 해석위주로 나온 법무부의 입장 같은데 좀더 범부처적으로 많은 의견을 논
                            1
                            0
                            1
                              0.020
                              avatar
                              @stgibs 0
                              over 8 years ago
                              자세한 정보 감사합니다^^ 시간될 때 한번 해봐야겠네요ㅎ
                              0
                              0
                              0
                                0.000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