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sleey
108 Followers
44 Following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sleey
0
over 8 years ago
kr
[요리] 바지락 술찜! (난이도: 라면과 유사)
!KakaoTalk_20180201_220654000.jpg( 라면을 끓일
@sleey
0
over 8 years ago
kr
이태원 카페 / Tantalize
지난 일요일엔 이태원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오늘 방문한 곳은 이태원역 인근에 위치한 Tantalize !KakaoTalk_Moim_4Cv1ZPt9aQkW958ySa3K52O2ARlZVU.jpg(
@sleey
0
over 8 years ago
kr
[일상] 내 감정의 빅데이터 - 세 줄 일기
어느 순간부터 하루 하루가 그냥 사라져 버리는 느낌을 받았다. 선명했던 기억이 흐려지고, 얼마 되지 않은 일들 조차 쉽게 떠오르지 않았다. 그렇게 일기를 써야겠다고 결심했다. 그러나 집에 오면 생존에 필요한 최소한의 움직임 외에는 침대에 누워
@sleey
0
over 8 years ago
kr
[여행] 까딸루냐 독립 시위를 정면 돌파한 바르셀로나 여행기 #3
마지막 날입니다~ 상쾌하게 하루를 열어준 한마디! "야! 바르셀로나 파업한대!" !KakaoTalk_20180114_013037355.jpg(
@sleey
0
over 8 years ago
kr
[일상] Saturday Routine! 플라워 클래스 7번째 수업
이번 수업에선 Long & Low Center Piece를 만들었습니다. 말 그대로 길고 낮은 형태의 센터피스에요. 먼저 혹시 모르는 분들을 위하여 설명하자면, 센터피스는 테이블이나 식탁 중앙에 올려두는 꽃 장식을 말합니다. . .
@sleey
0
over 8 years ago
kr
[여행] 까딸루냐 독립 시위를 정면 돌파한 바르셀로나 여행기 #2
둘째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 . !DSC02221.jpg( 조식을 털고,
@sleey
0
over 8 years ago
kr
[일상] 도산공원 이탈리안 레스토랑 가드너 아드리아
고급진 신년회를 했습니다. 저한테만 고급질 수 있지만... 아무튼 며칠 전 도산공원 근처에 위치한 가드너 아드리아에 다녀왔어요! !KakaoTalk_20180105_231301645.jpg(
@sleey
0
over 8 years ago
kr
[여행] 까딸루냐 독립 시위를 정면 돌파한 바르셀로나 여행기 #1
!DSC02334.jpg( 지난 추석. 이름 값 제대로 한 황금 연휴. 그
@sleey
0
over 8 years ago
kr
[일상] Saturday Routine! 플라워 클래스 6번째 수업
꽃 관련 글은 처음 올리는데 내용은 6번째 수업이네요. 지난 12월 부터 시작한 꽃. 회사에서 나오는 자기 계발비로 진짜 자기 계발을 해보자 하는 마음에 덜컥 시작했어요. 막상 시작해보니 기대 이상으로 좋았어요. 그 순간만큼은 다른 생각도 들지
@sleey
0
over 8 years ago
kr
[책] 일단, 오늘은 나한테 잘합시다.
평소 이런 종류의 책은 잘 읽지 않는 편인데(그렇다고 다른 책을 많이 읽는 것도 아니지만..) 며칠 전 선물을 받아 읽게 되었습니다. 짧은 수필과 만화로 이루어진 책이어서 정말 순식간에 읽을 수 있었어요. 읽고나니 이런 저런 생각할 거리를 많이
@sleey
0
over 8 years ago
kr
[일상] 연남동 인근에서 1일 3카페 한 날
저는 커피를 좋아합니다. 원래는 못마셨는데 회사에 다니게 되니 자동으로 입에 달고 살게 되었어요. 며칠 전, 이러 저러한 이유로 1일 3카페를 가게 되었는데 내리 연속으로 커피를 마시자니 커피를 제법 좋아하는 저에게도 쉽지 않은 일이었습니다.
@sleey
0
over 8 years ago
kr
[일상] 지난 가을, 대구 여행! 아니고 출장기
1박 2일동안 핫플레이스를 야무지게 훑고 온, 지난 가을의 대구 출장 이야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다들 여행기를 많이 올리시던데... 저는.. 출장기를 올리네요........... 아무튼, 시작합니다! 숙소에서 나오자 마자의 아침 풍경입니다. 아무 생
@sleey
0
over 8 years ago
kr-newbie
첫 글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첫 글 쓰기가 참 어렵네요.. 이 글을 쓰기까지 몇 개의 첫 글을 읽어보았는데 여전히 감이 잘 오지 않아요. 평소 SNS도 눈팅 위주로 하는 편이라 어색하기도 하고 떨립니다. 음... 편리하게 저를 설명하자면 서울에 사는 직장인 정도가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