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plore
  • NFTs
  • Elections
  • Login
  • Sign up
avatar

sherlockly

24 Followers
19 Following
  • Blog
  • Comments
  • Replies
  • Connections
  • Wallet
avatar
@sherlockly 0
about 8 years ago
세상에나.... 프로그래밍에 무지한 제 입장에서 보면 거의 신이십니다.
0
0
0
    0.000
    avatar
    @sherlockly 0
    about 8 years ago
    혹시 에어드랍 받는 조건이 있을까요? eos 100개 이상이어야 한다든가. 하는..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0
    0
    0
      0.000
      avatar
      @sherlockly 0
      about 8 years ago
      글 감사합니다. 비트파이넥스 3.78% 매수 우위 음봉 이오스 약 3% 매도 우위 양봉 비트 양봉전환 매수 2.71% 전환 이오스 2.93% 매수 우위 전환 이 부분의 계산은 어떻게 하신건가요? 올려주신 이오스호가창이나 비파호가창 스샷으로 하신
      0
      0
      1
        0.000
        avatar
        @sherlockly 0
        about 8 years ago
        확실히 엄청난 학습이 필요할 것 같아요. 아직 글만 봐서는 어떻게 익혀야 좋을 지 감이 잡히지 않는군요 ㅠ_ㅠ 저는 아무래도 오탁님의 유튜브를 기다려야겠습니다. -.-a
        0
        0
        0
          0.000
          avatar
          @sherlockly 0
          about 8 years ago
          대단하십니다. 매수세와 매도세를 보는게 좋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호가창을 보고 있어도 당최 감이 안 잡힙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언젠가 포스팅에서 살짝 팁 좀 뿌려주세요 ㅎㅎ
          0
          0
          0
            0.000
            avatar
            @sherlockly 0
            about 8 years ago
            이제부터가 정말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진짜 시작은 지금부터!!
            0
            0
            0
              0.000
              avatar
              @sherlockly 0
              over 8 years ago
              장순대씨.. 저와 비슷하네요. ㅠㅠ 조금 더 일찍 깨달았다면 좋았을텐데.. 처음부터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다시 온다면 그 때는 좀 더 나아질까요? 저는 욕심을 컨트롤하지 못해서 늘 후회하는데, 자고 일어나면 리셋버튼을 누른 것 마냥 또 같은 하루를
              1
              0
              0
                0.024
                avatar
                @sherlockly 0
                over 8 years ago
                늘 좋은 포스팅 잘 보고 있습니다. 읽을 때마다 noctisk님의 엄청난 지식에 감탄하고 있답니다. 글의 1/10도 이해하기 힘들지만 꾸준히 여러번 정독하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런 귀중한 재산을 공유해 주시는 noctisk님께 항상 감사해요. 스
                1
                0
                1
                  0.049
                  avatar
                  @sherlockly 0
                  over 8 years ago
                  웨이브..ㅠ_ㅠ 나름 괜찮다고 생각해서 탔었는데.. 세 토막이 나더니 2조각은 도망가버렸네요..ㅎㅎ 어서 힘내서 돌아와 줬으면 좋겠습니다.
                  1
                  0
                  1
                    0.000
                    avatar
                    @sherlockly 0
                    over 8 years ago
                    쥬노님 감사합니다! 해진님의 영문포스팅의 어려운 용어들을 이해할 수가 없어서 쥬노님 포스팅을 오매불망 기다렸어요. 해진님께서는 한국어활동은 아예 하지 않으시나봐요 ㅠㅠ 이렇게 긴 하락장이 올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여유자금 남기지 않고 몽땅 올인한
                    1
                    0
                    0
                      0.000
                      avatar
                      @sherlockly 0
                      over 8 years ago
                      주노님을 좀 더 일찍 알았더라면.. 어제 스팀잇을 돌아보다가 주노님과 해진님의 포스팅을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지식과 기술이 전무한 개미의 일원으로 ㅠㅠ 이미 너무 멀리 와버린터라 그저 체념한 상태로 시간만 보내고 있어요. 저와 같은 분들이
                      0
                      0
                      1
                        0.000
                        avatar
                        @sherlockly 0
                        over 8 years ago
                        ^^ 제가 너무 부족한지라 3번이나 정독하고 나서야 어느 정도 글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어려운 내용인데 저같은 중생도 알아들을 수 있게 잘 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1
                          0.000
                          avatar
                          @sherlockly 0
                          over 8 years ago
                          그란님의 글을 열심히 읽고 있습니다. 그란님의 글을 이해하기에는 제 레벨이 너무 낮은 것 같아요. 그란님의 다른 포스팅을 보고 하락장에 일희일비 할 필요가 없다고 받아들였는데, 또 이번 글을 보면 존버는 정상적인 투자법이 아니라는 말씀이.. 월마
                          0
                          0
                          0
                            0.000
                            avatar
                            @sherlockly 0
                            over 8 years ago
                            투자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는 제가 어찌하여 그란님을 알게 되고, 매일 스팀에 와서 그란님의 글을 보고 있습니다. 사실 아직 글을 읽어도 잘 이해가 되지 않아요. 지푸라기라도 잡아 보자는 심정으로 코인을 시작했습니다. 무작정 시작한 탓에 그란님과는
                            2
                            0
                            0
                              0.098
                              avatar
                              @sherlockly 0
                              over 8 years ago
                              나노s에 넣어뒀는데, 개인지갑에도 스냅샷이 이루어지는지 모르겠네요. 사이트에서 보면 되는 것 같기는 한데.. 스냅샷이라는게 참.. ㅎㅎ
                              1
                              0
                              1
                                0.000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