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plore
  • NFTs
  • Elections
  • Login
  • Sign up
avatar

seychelles

22 Followers
10 Following
  • Blog
  • Comments
  • Replies
  • Connections
  • Wallet
avatar
@seychelles 0
almost 8 years ago
항상 감사드립니다
1
0
0
    0.055
    avatar
    @seychelles 0
    almost 8 years ago
    정말 대단하시네요. 어떤 분이 알려주셔서 감사하게도 이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혹시 최근에는 활동하지 않으시나요? 많이 배우고 싶습니다. 언제라도 이 댓글 보게 되신다면 제가 어디서 추가로 정보를 얻을 수 있을지 알려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부탁
    0
    0
    0
      0.000
      avatar
      @seychelles 0
      almost 8 years ago
      현명한 사람이라면 첫 댓글과 같이 말하지는 않겠죠 지금도 제 칭얼댄다는 말 한마디에 반응하시는데 님 댓글에는 비아냥 범벅입니다 제가 굳이 찝지 않아도 될 정도로요. 모욕받았으니 나도 모욕하겠다? 대접받고 싶은대로 상대를 대하십시오. 기본입니다. 저라면
      0
      0
      3
        0.000
        avatar
        @seychelles 0
        almost 8 years ago
        마이너스 보팅되었다고 칭얼대시기 이전에 꼭 첫 댓글을 그렇게 써야만 했는지 궁금합니다. 님 댓글을 소리내어 읽어보세요. 글이 가려진 이유는 저만이 느끼는 문제가 아니었단 뜻이라는 걸 왜 모르십니까. 그란님은 남에게 도움을 주죠, 님은 얼마나 훌륭한 대
        0
        0
        5
          0.000
          avatar
          @seychelles 0
          almost 8 years ago
          그렇게 말씀하시니 진짜 어그로로밖에 안보입니다. 누군가는 남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데, 누군가는 그 와중에 벌어진 사소한 실수를 걸고 넘어져서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진상짓을 하고 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그게 님의 모습이라면 어떻게 생각하십니
          0
          0
          7
            0.000
            avatar
            @seychelles 0
            almost 8 years ago
            글의 문맥상 질문자가 그것을 망한 코인이라고 표현한 것처럼 생각되기에 그렇게 생각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gbhailey님 첫 번째 댓글의 비아냥의 정도가 그란님의 한줄에 비해서 결코 약하다고 느껴지지 않기에 제가 @gbhailey님 편을
            0
            0
            9
              0.000
              avatar
              @seychelles 0
              about 8 years ago
              엘리스 히얼 아이 엠! 항상 감사드립니다
              1
              0
              0
                0.036
                avatar
                @seychelles 0
                about 8 years ago
                혜성 양은 직캠에 그 진가가 있죠. 저도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 참 춤이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ㅎㅎ그란님이 마침 말씀하시니 반갑네요
                1
                0
                0
                  0.034
                  avatar
                  @seychelles 0
                  over 8 years ago
                  안녕하세요! 처음 댓글을 달아봅니다. 항상 아침에 일어나면 그란님 포스팅을 보는게 일상이 된 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저는 눈치가 빠른 편은 아니라 혹 틀릴 수도 있겠지만, 제가 느낀 바로는 시장에 대해 좀 신중한 관점을 가지라는 말씀으로
                  1
                  0
                  0
                    0.000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