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plore
  • NFTs
  • Elections
  • Login
  • Sign up
avatar

망고링고

356 Followers
130 Following
steemit.com
  • Blog
  • Comments
  • Replies
  • Connections
  • Wallet
avatar
@seskys221 0
almost 8 years ago
kr
몇 년만에 연락하는 친구에게서 들은 서운한 말들... 사실 그렇게 친한 친구도 아니고 고등학교 때 같은반 20대 일때 만나서 놀고 그랬던게 다였던 친구.. 그래도 고등학교 때이고 오랜만에 반가운 마음으로 연락처를 찾아서 전화를 했었습니다 그런데 오랜만에 돌아오는
5
0
8
0.283
avatar
@seskys221 0
almost 8 years ago
kr
너무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그 동안 활동을 못했습니다 티티...ㅜㅜ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망고링고 입니다 ^^ 정말 정말 한 동안 글을 안쓰다가 쓰게 되네요..ㅜㅜ 사적으로 좋지 않은 일들도 있었고 굳이 그런 일련의 일들을 글로 남기기도 그렇고 또 사실 스팀
3
0
2
0.022
avatar
@seskys221 0
about 8 years ago
kr
빗썸 해킹사태 노답.. 빗썸 해킹사태 ...국내 1위 거래소 맞나요?? 제가 주로 이용했었던 거래소였던 빗썸이 해킹을 당하다니.. 그래도 주고객 피해가 아니라서 다행이지 그랬다면 빗썸은 그냥 망했을듯.. 이
4
0
1
0.020
avatar
@seskys221 0
about 8 years ago
kr
오늘도 일을 마치고 하루가 무던히 흘러간다.. 하루하루가 빠르게 흐르는거 같다.. 산다는 것이 때로는 공허함을 느낄 때도 있지만 즐겁게 생각하면 또 즐거운 일이니까~ 여러가지 시도를 참 많이 해 왔었던거 같은데 실패가 더 많았었던
3
0
2
0.000
avatar
@seskys221 0
about 8 years ago
kr
은행 적금이 아직까지는 안정적인 돈 모으기? 1금융권 은행 금리가 1%대에 있고 15.4% 의 세금까지 떼가면 정말 이자가 적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도 안정적인 시중은행 금리가 1% 이며, 2~3금융 이자도 많아봐야 정말 2%~3% 의 이자. 그리고 돈을 한번에 예치시켜 1년 만기로 했는
4
0
0
0.000
avatar
@seskys221 0
about 8 years ago
kr
아까전에 굽네치킨 볼케이노를 먹었어요~^^
1
0
5
0.000
avatar
@seskys221 0
about 8 years ago
kr
현충일에 대해서 쉽게 알아보기 오늘은 현충일입니다. 법정 공휴일로 쉬는날이네요 저도 쉬고 있구요 ㅎ 하지만 역사적인 부분을 짚을 때는 중요한 날이기도 한거 같습니다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받친 순국선열님들을 위한 날들이기도 합니다 다른 날보다 이 날 만큼은 숙연해 지기도 하는데요..
2
0
2
0.000
avatar
@seskys221 0
about 8 years ago
kr
나의 컨텐츠를 정해갈 시기... 스팀잇에 입문한지 3개월이 넘었다.. 이제껏 일상 대화를 주로 쓰는게 전부였지만 앞으로는 나만의 컨텐츠를 정해야 하는 부분이 생겼다 주제는 "돈" 이다 ^^ 돈에 관련된 부분은 일상 생활에서 빼 놓을 수 없다. 사고 파는 것도 돈이고 재테크도 돈이고
1
0
2
0.000
avatar
@seskys221 0
about 8 years ago
kr
근로기준법 주당 근로시간 52시간... 돈이 줄어든다.. 7월달부터 근로기준법으로 주당 근로시간이 52시간으로 돈이 줄어든다. 내가 다니고 있는 곳의 경우에는 6월달부터 일찍 시작하고 있다. 좋은 점도 있지만 좋지 않은 점도 있다! 일단 돈보다 삶의 질을 생각한다면 괜찮은 법이지만 인간다운 삶을 살아가기
3
0
4
0.114
avatar
@seskys221 0
about 8 years ago
kr
볼빨간 사춘기 여행 이라는 노래 너무 좋은거 같다 ^^ 한 동안 최신 노래 안듣다가 멜론 앱 열어보니 볼빨간 사춘기가 차트 1위를 하고 있었다 ㅎㄷㄷ 그것도 방탄소년단 노래를 제치고 말이다. 음악성 정도에서도 좋고 개성있는 목소리도 좋다 ^^ 내 친구는 처음 나왔던 우주를 줄게 노래를 듣고 목소리와 음
3
0
8
0.000
avatar
@seskys221 0
about 8 years ago
kr
환율 상황이 악재... 환율 상황이 좋지않다... 세계적으로 좋지 않아 내가 투자한 금액의 반토막 이상이 마이너스가 된 상황이라서 현재 상황이 답답하기 그지없다. 계약수를 더 넣다가는 아예 증거금이 남아 있지도 않을 상황이다. 언젠가는 기다리면 돌아오리라는 생각은 갖고 있
4
0
3
0.089
avatar
@seskys221 0
about 8 years ago
kr
오늘 하루도 항상 화이팅 하는 날이 되자~!! 예전에는 매일 아침에 일어나는 일이 고역이었는데 이제는 알람을 맞추지 않아도 알아서 내 몸이 알람시계가 되어 버렸다 알아서 리듬을 맞추는가 보다 그래서 규칙적으로 생활하는건 정말 좋은점인거 같다 거기에다가 간단하게 운동이라도 하면 더 좋은 것이고
5
0
6
0.123
avatar
@seskys221 0
about 8 years ago
kr
퓨트로코인 시세가 너무 들쑥날쑥...
1
0
1
0.000
avatar
@seskys221 0
about 8 years ago
kr
스팀잇은 나의힘~!! 스팀잇에 가입한지 2달 보름이 지났다~ 그동안 활동을 잘 안했던 것도 사실이고 그러다보니 스팀잇에 무뎌져 있었는데,, 문득 매일 글을 쓰지는 않더라도 가끔씩 찾는 이 곳이 갑자기 반가워지고 힘이 생기기 시작한다. 솔직히 요즘은 일을 하면서 스팀잇은
5
0
10
0.852
avatar
@seskys221 0
about 8 years ago
kr
이틀 전, 2시간을 걸었더니 삭신이 쑤시는 오랜만의 경험 ^^ 정말 거의 도보 걷는 일을 왠만하면 하지 않는데 이틀 전에 2시간을 걸었다 ㅎ 볼일도 있고 , 안가본 곳 지리감도 익히고 운동도 되고 좋게 생각하면 좋기 때문에 ㅎㅎ 앞으로 일을 하게 되면 자연스레 살도 빠지고 하겠지만은 ~ ㅋ 왜냐하면 집에서 일터
2
0
7
0.000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