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세오파
82 Followers
33 Following
대한민국의 세상 평범한 B급 가장입니다.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seiko1209
0
over 8 years ago
kr
[먹스팀 #13] 쭈꾸미삼겹살 볶음
안녕하세요. 지속되는 특.야근으로 나날이 피폐해져가는 B급 남자사람... @seiko1209 입니다. 일주일이 넘게 글도 못올리고... 아예 사라진줄 아셨다면.. 반쯤은 맞은걸지도 몰라요. ㅠㅠ 하지만 아직 살아있어요~ ^^ 아침먹고 출근
@seiko1209
0
over 8 years ago
kr
[일상 #15] 소소한 지름
안녕하세요. 배흘림 몸매가 되어가는 B급 남자사람.. @seiko1209 입니다. 과중되는 업무스트레스에 집에서 좀 툴툴댔더니, 마눌님께서 소소한 지름을 허 해주셨습니다. 나름 두루두루 평안케 해 줄 무선충전기! 각고의 비교 후 결제를 누릅니다.
@seiko1209
0
over 8 years ago
kr
[일상 #14] 저녁은 만두..
안녕하세요. B급 남자사람.. @seiko1209 입니다. 오늘 삼일절... 국기게양을 깜빡 넘겼어요. ;; 늦잠도 쿨쿨~ 간만에 10시쯤 일어나니 상쾌하군요!! 게으름 피우다 저녁즈음 마트갔더니, 예쁜 공보가주 병이 눈에 띄네요. 뭐에 홀렸는
@seiko1209
0
over 8 years ago
kr
[일상 #13] 무엇인가...
안녕하세요. 몸매까지 B급... 먹고자고 일하고 자고.... 점차 배흘림 몸매가 되어가는 @seiko1209 입니다. 며칠째 일에 치여 줄창 야근을 해 댔더니, 손가락 마디 옆쪽에 무엇인가 생겼습니다. !KakaoTalk_20180228_214257
@seiko1209
0
over 8 years ago
kr
[먹스팀 #12] 생고기 두루치기
안녕하세요. 주말에는 B급 가장으로 변신하는... @seiko1209 입니다. 주말에 하남에 사는 지인집에 놀러갔다왔네요.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은 항상 즐겁죠. 오랜 운전과 피곤이 겹쳐지고, 원치않는 상황과 맞닥드리면 혈압이 상승하는 것만 빼면요.
@seiko1209
0
over 8 years ago
kr
[일상 #12] 크로키
안녕하세요. 주말이라 신난 B급 남자사람... @seiko1209 입니다. 간만에 일찍 퇴근하고 집에 들어왔더니, 딸애가 아빠모습을 그려주겠다네요. 그래서 푸근한 마음으로 스마트폰 책을 읽습니다... 그리고는 시작된 스케치! !KakaoTalk
@seiko1209
0
over 8 years ago
kr
[맛집 #12] 짬뽕의 지존
안녕하세요. B급 남자사람.. @seiko1209 입니다. 백만년만의 먹스팀이네요. 오늘도 야근을 위해 맨날 먹던 '그'집으로 향하던 중, 갑자기 짬뽕이 땡기게 됩니다. 왜, 그런날 있잖아요. ㅎㅎ 차타고 휘릭 도착해서리 가게 파사드 샷은 없지만.
@seiko1209
0
over 8 years ago
kr
[일상 #11] 회사 회양목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전히 B급 남자사람... @seiko1209 입니다. 날씨가 어느정도 풀린것 같은데 여전히 무릎시린건 왜 일까요. 손가락도 시린건지... 키보드가 구린건지... 오타도 많이 나구요. ;; 하염없이 컴퓨터 보며 일만 죽어라 하다
@seiko1209
0
over 8 years ago
kr
[일상 #10] 성묘
안녕하세요. 아쌀하게 B급... @seiko1209 입니다. 스티미언 여러분은 연휴 어떻게 보내셨나요^^ 대부분 그러하듯이 본가 들렀다가 처가갔다.. 운전하느라 몸은 고되지만 마음만은 편안하네요. 오늘은 처가댁 갔다가 성묘하시는데 따라갔습니다.
@seiko1209
0
over 8 years ago
kr
[일상 #9] 동심의 태권~ 뷔!
안녕하세요. B급 남자사람(아이아빠)!!... @seiko1209 입니다. 보통 주말엔 따따한 아랫목에서 몸 지져가며 만화책을 봐야.... 정상이겠지만, 미뤄놓은 일들 하느라 참 바쁘죠. ;; 아이들이랑 미용실도 가고, 둘째 핸드폰도 개통해주고..
@seiko1209
0
over 8 years ago
kr
[맛집 #11] 김천 중국집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B급 남자사람... @seiko1209 입니다. 출장갔다 들른 맛집 얘기입니다. 경북 김천 혁신도시 들렀다 방문한 중국집이에요. !KakaoTalk_20180210_141921995.jpg(
@seiko1209
0
over 8 years ago
kr
[일상 #8] 여권발급
안녕하세요. B급 아이아빠... @seiko1209 입니다. 한동안 정신없이 바빠 이것 저것 놓고 살았네요. 1년중 가장 바쁜 때거든요. 몸담고 있는 건설경기가 미칠듯한!! 불황이라 돈되는 일은 없지만, 지방회사에선 늦겨울에 아주 후달리도
@seiko1209
0
over 8 years ago
kr
[일상 #7] 불금엔 와인 한 잔
안녕하세요. B급 남자사람... @seiko1209 입니다. 정말 기다리던 불금 저녁입니다. 이전부터 계획했던 치킨 저녁은 못먹었지만... 따로 저녁을 해결하고 들어온 처지라지만.. 불금 저녁엔 와인 한 잔의 여유가 빠질 수 없죠. 롯데마트가서
@seiko1209
0
over 8 years ago
kr
[맛집 #10] 칼국수
안녕하세요. B급 남자사람... @seiko1209 입니다. 요새 만날 일하면서 먹스팀만 하게 됩니다. 오늘 종목은 칼국수입니다. 청주시청 근방의 맛집이에요. !1517454944150.jpg(
@seiko1209
0
over 8 years ago
kr
[맛집 #9]닭국수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전히 B급... @seiko1209 입니다. 날씨가 많~이 춥네요. 이렇게 추운 날은 이불밖이 무섭게 마련이죠. 그래도 방학에 집에만 있을 가족과 추억을 쌓기 위해 밖으로 나갑니다. 하루 종일 놀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닭국수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