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seapy
393 Followers
135 Following
www.iamseapy.com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seapy
0
almost 8 years ago
tasteem
장독대 김치찌게 김치찜
!title_image( 점심으로 먹기 좋아요 ^^ !A57
@seapy
0
almost 8 years ago
tasteem
묘향만두
!title_image( !8F90DA63-94C1-457D-8
@seapy
0
almost 8 years ago
tasteem
서초 남도진미
!title_image( 오늘 점심은 남도진미에서 한우비빕밥 먹
@seapy
0
almost 8 years ago
kr
[빵집] 우리밀 천연발효 빵공방 ONEWEEK(원위크)
작은 동네 빵집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 시대입니다. 최근 알게된 ONEWEKK 빵집은 좋은 재료로 소량의 빵을 만드는 빵집입니다. ONEWEEK 블로그(
@seapy
0
about 8 years ago
kr
스팀잇 테스트넷은 어떻게 사용하는건지
지난 글에서 공개했던 textbundle을 이용해 스팀잇 글을 작성하는 포스트에서 못다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지난 게시글 Bear, Ulysses 앱에서 작성한 글을 스팀잇으로 내보내기 — Steemit(
@seapy
0
about 8 years ago
kr
Bear, Ulysses 앱에서 작성한 글을 스팀잇으로 내보내기
!( 스팀잇을 처음 사용하면서 힘든점
@seapy
0
about 8 years ago
muksteem
황용 중국만두
황용 중국만두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언주로172길 56 중국만두를 먹고 싶어서 근처에 온김에 갔어요. 군만두가 일반 중국집에서 먹는 군만두랑 다르게 안이 꽉차있고 겉만 바삭하고 좋았어요 !79942115-2DA7-4B72-9E3E-79F61
@seapy
0
about 8 years ago
kr
코인 투자 방법 - 정액투자법
오늘은 스팀잇 글을 읽다가 알게된 투자법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정액투자법이라는 건데요. 처음에는 뭐지 햇는데 재미 있어 보이더라구요. 아직 잘은 모르지만 100만원을 투자 한다고 했을때 가격이 떨어지면 더 사서 100만원을 유지하고 가격이 오
@seapy
0
over 8 years ago
kr
스팀파워 구매는 어떤 코인으로 하는게 제일 이득일까?
스팀파워가 없어서 보팅하는 재미도 없어서 스팀파워좀 구매해볼까 하면서 어떻게 사야되는걸까 고민이 들었습니다. 예전에는 비트코인으로 사서 블럭트레이드를 통해 스팀을 구매했었지만 최근에는 업비트에서 스팀과 스팀달러 출금도 지원하고 있어서 비트코인, 이더
@seapy
0
over 8 years ago
kr
깔끔한 ICO? Voluntary Participants Sale 를 진행했던 Fusion
!( Fusion( 이라는 코인이 있는데요. 코인에 대해 설명은
@seapy
0
over 8 years ago
kr
스팀잇을 보면서 마스토돈(mastodon)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되는 요즘
안녕하세요 @seapy 입니다 ~ (스팀잇 글을 보다보니 본문에 이렇게 본인을 소개하는 경우가 있어서 따라 해봤습니다 ~) 일년 전에 일본에서는 트위터에 대한 대안으로 마스토돈(mastodon)( 꽤
@seapy
0
over 8 years ago
kr
스팀달러로 스팀 파워 구매하기
보팅파워가 $0.00으로 표시되니 재미도 없고 해서 스팀 파워를 조금 구매해볼까 싶어서 이거저거 찾아 봤습니다. 예전에는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을 구매해서 블록트레이드에서 스팀을 구매하는 식이 었지만 업비트에서 스팀, 스팀 달러의 출금을 지원하면서 좀
@seapy
0
over 8 years ago
kr
내 보팅 가치는 왜 0이 되었나?
불새(블럭체인 세상) 유튜브 영상( 보다가 Steem Supply(스팀 서플라이)라는 서비스를 알게 됬습니다. 스팀잇 지갑 메뉴에서 보이던 단순한 스팀, 스팀파워
@seapy
0
over 8 years ago
kr
짜장불닭볶음면 출시!
!( 저는 불닭볶음면을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짜장 불닭볶음면이 새로 나왔다고 하네요!! 매운맛은
@seapy
0
over 8 years ago
kr
[TIL] 양회?
! 스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