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돈이 최고긴 한가보다 @sampling 62 over 7 years ago (Edited) dclick 사람의 신념도 쉽게 바꾸는거보면....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cine] 영화리뷰 115 - 부에나 비스타 소셜 클럽2: 아디오스 (Buena Vista Social Club: Adios) 부에나 비스타 소셜 클럽2: 아디오스 Buena Vista Social Club: Adios ...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dclick kr-gazua kr kr-life busy 0 0 0.000 13 comments @sinnanda2627 62 over 7 years ago 아니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어야할지... 0 0 0.000 Reply @sampling 62 over 7 years ago 웃어야죠 ㅎㅎㅎㅎ 0 0 0.000 Reply @sindong 73 over 7 years ago 웃고 갑니다~ㅎㅎ 0 0 0.000 Reply @sampling 62 over 7 years ago ㅎㅎㅎㅎ 0 0 0.000 Reply @steemitboard 66 over 7 years ago Congratulations @sampli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0 0 0.000 Reply @docudai-jun 66 over 7 years ago 이름만 엔젤리너스 커피 아닐까? 0 0 0.000 Reply @sampling 62 over 7 years ago 무슨뜻이야? 0 0 0.000 Reply @beoped 69 over 7 years ago 짝퉁이라는거 아닐까? 0 0 0.000 Reply @sampling 62 over 7 years ago 브랜드를 지칭하고 있으니 아니겠지. 0 0 0.000 Reply @neojew 69 over 7 years ago 빨간색 맥스웰커피만 마시는 저로서는 뭐라 말을 못하겠습니다. 돈이 좋습니다. 저도 돈을 벌어서 맥심커피로 바꾸고 싶은데요^^ 0 0 0.000 Reply @sampling 62 over 7 years ago 별로 큰 업그레이드는 아닌거 같은데요 ㅎㅎㅎㅎ 0 0 0.000 Reply @heterodox 59 over 7 years ago 이 밖에도 이분 다른 시리즈도 많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런데 저라도 돈을 주면 .. ㅠㅠ 아무리 욕하던 제품이라도 막 찬양하고 그럴듯합니다. ㅋㅋㅋ 0 0 0.000 Reply @sampling 62 over 7 years ago TV광고는 돈도 많이 줄테니 ㅎㅎㅎㅎ 0 0 0.000 Reply
@sinnanda2627 62 over 7 years ago 아니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어야할지... 0 0 0.000 Reply @sampling 62 over 7 years ago 웃어야죠 ㅎㅎㅎㅎ 0 0 0.000 Reply
@sindong 73 over 7 years ago 웃고 갑니다~ㅎㅎ 0 0 0.000 Reply @sampling 62 over 7 years ago ㅎㅎㅎㅎ 0 0 0.000 Reply
@steemitboard 66 over 7 years ago Congratulations @sampli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0 0 0.000 Reply
@docudai-jun 66 over 7 years ago 이름만 엔젤리너스 커피 아닐까? 0 0 0.000 Reply @sampling 62 over 7 years ago 무슨뜻이야? 0 0 0.000 Reply @beoped 69 over 7 years ago 짝퉁이라는거 아닐까? 0 0 0.000 Reply @sampling 62 over 7 years ago 브랜드를 지칭하고 있으니 아니겠지. 0 0 0.000 Reply
@sampling 62 over 7 years ago 무슨뜻이야? 0 0 0.000 Reply @beoped 69 over 7 years ago 짝퉁이라는거 아닐까? 0 0 0.000 Reply @sampling 62 over 7 years ago 브랜드를 지칭하고 있으니 아니겠지. 0 0 0.000 Reply
@beoped 69 over 7 years ago 짝퉁이라는거 아닐까? 0 0 0.000 Reply @sampling 62 over 7 years ago 브랜드를 지칭하고 있으니 아니겠지. 0 0 0.000 Reply
@neojew 69 over 7 years ago 빨간색 맥스웰커피만 마시는 저로서는 뭐라 말을 못하겠습니다. 돈이 좋습니다. 저도 돈을 벌어서 맥심커피로 바꾸고 싶은데요^^ 0 0 0.000 Reply @sampling 62 over 7 years ago 별로 큰 업그레이드는 아닌거 같은데요 ㅎㅎㅎㅎ 0 0 0.000 Reply
@heterodox 59 over 7 years ago 이 밖에도 이분 다른 시리즈도 많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런데 저라도 돈을 주면 .. ㅠㅠ 아무리 욕하던 제품이라도 막 찬양하고 그럴듯합니다. ㅋㅋㅋ 0 0 0.000 Reply @sampling 62 over 7 years ago TV광고는 돈도 많이 줄테니 ㅎㅎㅎㅎ 0 0 0.000 Reply
아니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어야할지...
웃어야죠 ㅎㅎㅎㅎ
웃고 갑니다~ㅎㅎ
ㅎㅎㅎㅎ
Congratulations @sampli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이름만 엔젤리너스 커피 아닐까?
무슨뜻이야?
짝퉁이라는거 아닐까?
브랜드를 지칭하고 있으니 아니겠지.
빨간색 맥스웰커피만 마시는 저로서는
뭐라 말을 못하겠습니다.
돈이 좋습니다.
저도 돈을 벌어서
맥심커피로 바꾸고 싶은데요^^
별로 큰 업그레이드는 아닌거 같은데요 ㅎㅎㅎㅎ
이 밖에도 이분 다른 시리즈도 많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런데 저라도 돈을 주면 .. ㅠㅠ
아무리 욕하던 제품이라도 막 찬양하고 그럴듯합니다.
ㅋㅋㅋ
TV광고는 돈도 많이 줄테니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