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헤터러닥스
899 Followers
408 Following
내 맘대로 하는 스팀잇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heterodox
0
over 6 years ago
kr
일베를 버려야 보수가 산다(2) : 자유민주주의를 정면으로 부정하는 일베
전 글에 일베라는 집단은 보수의 가치를 그닥 대변하지도 않고, 심지어는 대한민국이라는 국가가 가지고 있는 기본적인 가치와도 부합하지 않는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예가 일베 회원 대다수가 바로 대한민국 헌법에서도 명시하고 있는 자유민주주의
@heterodox
0
over 6 years ago
kr
일베를 버려야 보수가 산다(1) : 일베는 과연 보수의 가치를 대변할 수 있는가?
그 전까지는 이런걸 느끼지 못했는데.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이후부터였던가요. 자한당이 일베 눈치를 보고 있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었습니다. 전에는 이러지 않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자한당 정치인들이 하는 발언들과 행동들이 묘하게 일베와 오버랩되기 시
@heterodox
0
almost 7 years ago
kr
언젠간 스팀에 글 써야지 했는데 ..
그걸 미루고 미루고 미루던게 벌써 3개월이 지나버렸네요 .. 사실 몇개월 글을 안 쓰게된 이유는 .. 4월부터 비트가 슬슬 오르길래 스팀도 예전처럼 오를줄 알아서 오르면 조금 팔려고 파워다운을 한건데 알트는 큼직한거 몇개만 빼놓고 비트만 신나게
@heterodox
0
about 7 years ago
kr
매직다이스..? 결국에는 튄건가요?
이 사태를 예견한 것은 아니지만 토큰? 이라고 할수도 없죠. 그냥 포인트 쪼가리라고 하겠습니다. 자기네 포인트 쪼가리 정책을 기존 포인트 쪼가리 보유자와의 아무런 합의도 없이 이랬다 저랬다 바꾸는 것을 보고 참 상도덕이 없고 길게 운영할
@heterodox
0
about 7 years ago
kr
최근 여러가지 뉴스를 보며.
특히 정치 관련 뉴스를 보며 여러가지를 느낍니다. 우리나라 정치 풍토의 가장 큰 문제점은 상대방 진영을 단순히 비난하는 것을 넘어 그냥 아예 파괴시켜버려야할 존재로 규정하고 부정해버린다는 겁니다. 사실상 양당제나 다름없는 대한민국에서 거대 양당들
@heterodox
0
about 7 years ago
kr
[2015.5.1] 세월호 시위 참여기(관찰기)
2015년 5월 1일, 저는 광화문에서 하는 세월호 추모 시위에 참여했었습니다. 참여라기보다는 어찌보면 관찰자의 입장으로 갔었던 것 같습니다. 날짜를 어떻게 기억하냐면 그곳에 같이 갔던 친구의 유튜브 채널을 오늘 우연히 들어가보았다 그날의 기억이 상기
@heterodox
0
about 7 years ago
kr
신이 있다면 악은 왜 존재하는걸까?
!BgxWBRxjvNhnbM9DiyHtCptYaDNF3xx85r8if8spuMjfmZv4zKjod15QmpqAcyJigCKduRfgwWwCh6ox9JEtfvz8GJk3Ki6y3MGDZKsL9SYovoGBg9sSoFbTabb8qys8rML53eC6kKx
@heterodox
0
over 7 years ago
kr
2018년 남성/여성 성별 사망률
!1.png( 표는 통계청에서 발표한 2018년 성별/연령대별 1000명당 사망자 수입니다. 성별/
@heterodox
0
over 7 years ago
kr
매직다이스 배당이 오늘 상당하네요
!A58E9934-DF1B-4B57-92BA-E414313F0761.png(
@heterodox
0
over 7 years ago
kr
고슴도치가 탈출을 시도하는 영상
전에도 이와 비슷한 동영상을 올린 적이 있는데. 그때는 화질이 어두워서 선명하게 나오지가 않았죠. 우리안에 은신처가 없으면 불안에 떨다가 이렇게 탈출 시도를 해요. 제가 바로 앞에 있는데도 상당히
@heterodox
0
over 7 years ago
kr
스팀이 상승하는데 여러모로 아쉽네요
이번 반등장에 여러 알트를 손댔는데 스팀은 350원대에서 주워서 430원대에 싹다 정리 했는데 이렇게 까지 크게 갈지는 몰랐네요. 스팀한테 배신 당한 적이 몇번 있어서.. 스팀잇을 하고 있지만 스팀의 저력을 너무 무시했습니다 스팀을 놓아주고 난 후
@heterodox
0
over 7 years ago
kr
스팀 메인넷 호재가 있다는데?
몇몇 코인 커뮤니티에서 스팀이 3월 24일 메인넷이 출시 되기 때문에 펌핑이 오는거라는데 도대체 이게 무슨 말인지 도통 이해가 안가네요. 제가 알기로는 메인넷이라는 것은 특정 암호화폐가 다른 블록체인에서 예속되어 있어서 토큰의 형식으로 존재하다가 독립
@heterodox
0
over 7 years ago
kr
북한은 친일파 청산을 제대로 했을까요 ?
삼일절 기념으로 하기에는 조금 많이 늦은 감이 있지만 이런 글을 적어봅니다. 해방 후 우리 민족은 친일 청산을 제대로 하지 못했습니다. 당시의 혼란한 시대적 배경을 고려한다면 그 당시의 선택을 아예 이해하지 못하는 바도 아니지만, 아직까지도 친일파 청
@heterodox
0
over 7 years ago
kr
역사에 성역은 없어야 한다.
요즘 신문 혹은 인터넷을 보다보면 참 화가 나는 이야기들이 많습니다. 일제시대 나라의 독립을 위해 힘썼던 독립열사들을 폄하하고 일제시대의 일제 통치를 찬양한다든지. 국회의원이라는 사람들이 518 민주화 운동에 대해 말도 안되는 막말을 한다든지 하는 이
reblogged
@snuff12
0
over 7 years ago
drugwars
(리스팀 이벤트)양심선언-저는 마약판매상입니다...
안녕하세요 @snuff12입니다. !image.png( 저는 사실 마약상입니다. 새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