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Rosie2 로지
248 Followers
80 Following
서울
독서하는 구 일본어과 경제학도 (ღ˘⌣˘ღ)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reblogged
@energizer000
0
almost 8 years ago
kr
패밀리 프로덕션의 스팀시티 응원가
요즘 스팀잇 분위기가 많이 침체된것 같아서 응원가를 만들어봤어요. 정확하게 말하면 스팀시티 응원가지요. 모든 분들 힘내시라고요! 제목 : 우리는 우주로 갑니다 작곡 : 큰아들 작사 : 에빵 노래 : 남편, 에빵 영상 : 둘째아들
@rosie2
0
almost 8 years ago
kr-youth
[쉽고 강렬한 일본어] 배곺배곺? 페코페코!
안녕하세요, (구) 일본어과 @rosie2입니다. 종강을 하고 드디어 저는 공식 백수가 되었습니다. 지난 한 학기 동안에 왕복 3시간 아침 수업을 다니고 벅찬 알바를 소화한 저에게 수고했다고 말하고 싶네요. 하고 있
@rosie2
0
about 8 years ago
kr-youth
보이지 않는 별이 그리울 때면, @johnyi님 시집 후기
안녕하세요, 뒷북치는 @rosie2입니다. 굉장히 오랜만에 찾아뵙습니다. 발표+시험+알바의 콜라보 때문에 스팀잇에 한동안 접속하지 못했어요. 포스팅과 소통에 소홀했던 점 반성합니다. 8ㅅ8 다음 주면 종강
@rosie2
0
about 8 years ago
steempay
[테이스팀로드] 스팀페이로 하루종일 살기!
안녕하세요, @rosie2입니다. 지난 금요일, 스팀페이를 사용할 수 있는 음식점과 상점을 풀코스로 방문했습니다. 제가 써왔던 글로 벌어들인 스팀달러를 직접 사용할 수 있었던 신기하고도 귀중한 시간이었는데요. 테이
reblogged
@peanut131
0
about 8 years ago
steempay
[테이스팀로드]스팀페이에. 완벽하게. 빠져들다.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정말정말 해보고 싶었던 테이스팀로드를 실행에 옮겨보는 날이었습니다. !KakaoTalk_20180601_222759723.jpg(
@rosie2
0
about 8 years ago
kr-youth
[kr-meetup] 곱창치는 밋업 후기
안녕하세요, 뒷북치는 @rosie2입니다. 과제랑 발표가 겹쳐 한동안 정신이 없었던 탓에 지난 26일 유스분들과 함께했던 곱창 밋업 후기를 이제서야 올리네요! 스팀잇에서 소통했었던 사람들을 직접 만나다니, ~~아싸
reblogged
@kr-youth
0
about 8 years ago
kr-youth
.
reblogged
@armdown
0
about 8 years ago
kr
일상으로서의 글쓰기 : 스티미언의 삶 (writing as a life)
글을 쓰는 활동은 머리와 손만으로 하는 활동이 아니다. 사실상 글쓰기는 온몸으로 해야 한다. 무슨 말인가? 글쓰기는 삶의 활동의 일부로 녹아들어야 한다는 뜻이다. 글쓰기가 의무적으로 일상이 된다는 건 어떤 의미일까? 글쓰기를 삶의 일부로 삼으면 무슨
@rosie2
0
about 8 years ago
kr-youth
[경제학적 시선] 낙태가 범죄율을 줄인다?
안녕하세요, 경제학도 @rosie2입니다. 지난 24일, 헌법재판소에서 6년 만에 ‘낙태죄 위헌’ 여부를 가리는 공개변론이 열렸습니다. 태아의 생명권과 임신한 여성의 자기결정권을 두고 치열한 공방이 열렸는데요. 낙태 이
@rosie2
0
about 8 years ago
kr-youth
[북스팀] 시가 주는 것들
안녕하세요, 책 읽는 @rosie2입니다. 최근 바쁜 일상 때문에 책을 읽을 시간이 없었는데, 우연히 스팀!잇에서 책 읽는 법에 대한 포스팅을 봤어요. 책 읽는 습관을 잘 들이려면, 그만큼 시간 활용도 중요하지만 장소에
@rosie2
0
about 8 years ago
kr-youth
[Diary] 내가 열심히 일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rosie2입니다. 벌써 한 주의 절반이 지나갔네요. 일하고, 공부하고, 글 쓰느라 모두들 고생 많으십니다! :D 그저께 예기치 못한 방문이 있었습니다. 경남에 계신
@rosie2
0
about 8 years ago
aboutmyself
[너를 알려줘] 가장 행복했던 봄
안녕하세요, 문과감성 @rosie2입니다. 오늘은 @yourhoney님의 이벤트에 참여하여, ‘내가 가장 행복했던 순간’이라는 주제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reblogged
@yourhoney
0
about 8 years ago
kr
[event/너를 알려줘] 무조건 보팅 이벤트, 5월 4주차
!DQmVTxe5V2tLVBPMsXKd3kZQaLNbXWTSZuBRSG9sWwvJVYj.png(
@rosie2
0
about 8 years ago
kr-youth
[쉽고 강렬한 일본어] 져 주세요!
안녕하세요, 일본어과 @rosie2입니다. 제목보고 무슨 소린가 싶어서 들어오신 여러분, ようこそ! 오늘은 독특한 일본어 표현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참고로 제목의 ‘져’는 ‘지다(lose)’의 의미입니당 고등학
@rosie2
0
about 8 years ago
kr
[Diary] 친절함은 셀프
주-하!(주말 하이라는 뜻) 안녕하세요, 아웃백의 노예 @rosie2입니다. 지난 포스팅까지 지식전달 위주의 글을 쓰다 이렇게 일상글을 쓰게 되니 뭔가 설레네요. 사실 네이버 블로그 시절에는 온갖 짤을 사용하면서 웃기는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