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parkgun
211 Followers
114 Following
korea,gyeonggi
스포츠와 음식 만들기를 사랑하는 ~ parkgun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parkgun
0
about 8 years ago
kr
[enjoy&food] 낮부터~~
어린이날!저와는 아무상관 없는 날이죠. 결혼도 못했고 당연히 애기두 없고. 그래서 전 오늘 제가 좋아하는 자이언츠를 응원하기 위해 인천 문학구장으로 왔습니다. 11시도 안되서 도착해서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맛집이라는 중국집으로 고고 !IMG_2018
@parkgun
0
about 8 years ago
kr
[야빠] 휴가대신에 찾은 야구장~
안녕하세요~ 비가 온 후 날씨가 더 좋아졌네요~ 전 4월 중에 혼자 휴가를 계획했지만 여러사유로 포기를 했습니다. 몇달전부터 계획한거였는데 아쉽게도..그래서 오늘 전 안되겠다 싶어서 홀로 수원까지 왔습니다. 자이언츠의 원정 경기를 보겠다는 의지하나로~
reblogged
@joons
0
about 8 years ago
kr-lovesharing
[kr-lovesharing] 나는 네가 1년전 오늘 한 일을 알고있다!~ (풀보팅 및 스달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행과 먹거리를 좋아하는 MDRT재무설계 전문가 @joons입니다. 얼마전 휴대폰에 사진과 동영상으로 인하여 메모리가 부족하다는 경고 메세지가 뜨더라구요. 허긴 휴대폰을 구매하고 2년 동안 백업을 한번도 안받아놨으니 그럴만도 하네요
@parkgun
0
about 8 years ago
kr
[life] 건강을 챙길나이~
안녕하세요~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요즘 들어 잠을자도 피곤함을 떨치기 힘들고 맥주한잔을 해도(물론 한잔은 아니고 3캔정도?^^) 그 다음날 술이 안깨고 그런 상황을 잘 아는 여자친구가 미나리즙을 사주네요. !미나리.jpg(
@parkgun
0
about 8 years ago
kr
[life] 생일이라네요~^^
안녕하세요~ @parkgun입니다. 어제는 제 생일이었습니다^^ . 사실 나이가 먹으면서 생일에 대한 특별한 느낌이 없어지는거 같습니다. 올해는 더더욱 그러네요. 평소같으면 친구들과 술한잔 먹자고 했을텐데 다들 직장이며 가정에 바쁘다보니 선뜻 먹자고
@parkgun
0
about 8 years ago
kr
[sports] 퇴근 후 잠실야구장으로 직관. 그러나
안녕하세요 야구를 미친듯이 사랑하는 @parkgun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자이언츠가 잠실로 원정을 와서 퇴근을 야구장으로 했네요. !20180327_205531.jpg(
@parkgun
0
about 8 years ago
kr
[food] 패배의 쓰라린 가슴을 감자탕과 소주로~
피곤한 몸을 이끌고 인천까지 갔는데 0:5라는 참담한 패배를 보고 서울로 돌아오는중 감자탕에 소주로 기분을 풀고자 감자탕을 포장했네요~강창구순대국이라는 곳인데요 여기 영업이 참 재밌습니다. 끊여서 가면 밥과 김치를 주고 끓이지.않으면 고기와 육수를
@parkgun
0
about 8 years ago
kr
[sports]드디어 개막한 프로야구!!
안녕하세요 야구를 사랑하는 @parkgun 입니다. 드디어 야구가 개막했습니다. 제 삶의 활력!! 자이언츠 팬인 전 오늘 인천으로 왔습니다. 설레는 맘을 가지고 피곤함도 뒤로하고 10시에 출발~~ !IMG_20180325_134950_587.jpg(h
@parkgun
0
over 8 years ago
kr
[food]간만에 잡은칼~^^
안녕하세요~@parkgun입니다. 불금 잘 보내고 계시나요? 이사하고 다른일도 있고해서 한동안 집에서 뭘 해먹지를 않았는데 간만에 음식을 해봤습니다. !20180323_225908.jpg(
@parkgun
0
over 8 years ago
kr
[sports]드디어 시작된 프로야구!!
안녕하세요 야구를 사랑하는 @parkgun 입니다. 드디어 프로야구가 시작되었습니다. 물론 시범경기지만 수원으로 원정온 자이언츠를 응원하기 위해 수원으로 왔습니다. !IMG_20180318_125206_654.jpg(
@parkgun
0
over 8 years ago
kr
[food]오늘 점심은 막국수로~
주말 잘 보내시고 계시나요? 저는 날도 따뜻하길래 나들이겸해서 이포로 왔습니다. 이포는 막국수가 꽤 유명하더라구요. 그 중에서 홍원막국수가 유명한데요 역시 사람이 많네요. !20180311_142717.jpg(
@parkgun
0
over 8 years ago
kr
[food] 오늘 저녁은 어때셨나요?
야구와 음식을 사랑하는 @parkgun 입니다. 8시 넘어 회사에서 나와 집에 도착하니 9시 30분 쯤 되네요. 밥을 먹지않아 허기진 배를 뭘로 채울까 냉장고를 뒤집니다. 다행히 어제 사놓은 삼치와 불고기가 있네요. 거기에 문뜩 보이면 파스타면. 면을
@parkgun
0
over 8 years ago
kr
[food]비가오는 날엔 칼국수!!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아침에 일어나보니 비가 와있네요~ 상쾌한 기분이 듭니다^^ 기분은 상쾌하고 배는 고프고 나들이겸 밖에서 밥을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비도왔고 칼국수 어떠냐는 여자친구 말에 여친의 집 근처 칼국수집을 검색해봅니다. 미쉐
@parkgun
0
over 8 years ago
kr
[enjoy] 공휴일에 맛있는 음식과~
99주면 삼일절 그리고 곧 공휴일 잘 보내셨나요? 어렸을때는 기념식도 보고 그랬는데 나이가 들면서 공휴일이 먼저 떠오르네요 ㅠ 이러면 안되는데.. 그러나 꿀맛같은 휴일에 저는 먹부심을 좀 부려봤습니다. 여자친구가 원래 공휴일도 일하고 주 6일 근무인데
@parkgun
0
over 8 years ago
kr
[sports]드디어 시작한 프로야구~
안녕하세요~ 야구를 미친듯이 사랑하는 @parkgun입니다. 아직 개막은 조금 남았지만 몇 일전부터 연습경기를 중계하네요. 직장인다보니 볼수는 없지만 그 시간에 집에 있는 여자친구가 tv 보면서 실시간 중계를.. 여자친구도 저를 만난 후 야구 중독자가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