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지금, 여기!
414 Followers
240 Following
힘들지만 투정하기에 너무 감사한 하루!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now-here
0
almost 8 years ago
kr
[밋업] 4차 WEBOSS 밋업에 다녀왔어요!
!KakaoTalk_20180908_161117293.jpg(
@now-here
0
almost 8 years ago
kr
[MOVIE] #3 저승 삼차사의 과거이야기! "신과 함께 - 인과 연" 리뷰
@now-here
0
almost 8 years ago
kr
[MOVIE] #2 언제나 아슬아슬한 액션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리뷰!!
2 MOVIE "Mission: Impossible -Fallout" !(
@now-here
0
almost 8 years ago
kr
[일상] 더워서 축처져 있는 여름, 운동이라도 하자!
다들 더운 여름날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정말 너무 더워서 시원한 빙수먹고 워터파크나 계곡등으로 물놀이 가고 싶어지는 나날이 이어지고 있네요 ㅠㅠㅠ 제 근황 이야긴데요. 더위를 잘 안 타지만 요즘 너무 더워서 그런가 체력이 약해져서 그런가 축처져 있
reblogged
@onehand
0
almost 8 years ago
kr-steemit
[스팀잇] steemd 사용 설명서
!20180809_120741.png(
@now-here
0
almost 8 years ago
kr
[MOVIE #1] 정말 오랜만에 영화리뷰 포스팅, “인크레더블 2”!!
1 MOVIE 인크레더블 2
@now-here
0
almost 8 years ago
kr
[일상] 밋업 아닌 밋업, 디뮤지엄 전시회 다녀오고 영화보고! with 그래퍼님, 땅콩님, 홒인규님, 범피월드님
!KakaoTalk_20180723_232825031.jpg(
reblogged
@grapher
0
almost 8 years ago
stimcity
[Diary] 스팀시티 미니스트릿 후기 'HERE COMES THAT DREAMER'
안녕하세요. 낭만그래퍼, 로망입니다. 어느새 '스팀시티 미니스트릿 인 서울'이 끝난지도 이틀이 지났네요. (자정이 지났으니 사흘이려나요) 제가 지방에 사는지라 참여하는데도 고민이 많았고 짐들을 바리바리 싸들고 오가는데도 고생이었지만 결과만 말한다면
@now-here
0
almost 8 years ago
kr
[StimCity] 여행 잘 갔다왔어요! 휴식 중 스팀시티 미니 스트릿 인 서울 다녀온 이야기!
!KakaoTalk_20180706_140011182.jpg(
@now-here
0
about 8 years ago
kr-youth
[생존신고] 저 스팀잇 떠난거 아니에요!!
!20180524_080040.jpg( 안녕하세요!! 지금, 여기입니다
reblogged
@onehand
0
about 8 years ago
tasteem
[Tasteem] 정갈한 일본 가정식을 원한다면 '닝교초'
!title_image( !1527227900228.jpg(http
reblogged
@lagom40
0
about 8 years ago
kr-join
뉴비 '라곰'을 소개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비 라곰 입니다 ^^ 스팀잇에 가입하고 글 쓰는 방법을 몰라서 이것저것 들여다보다 이제서야 가입인사를 하네요. 어딘가에서 본 것 처럼 정말 친절하지 않은 스팀잇의 세상... 조금 당황했지만 차차 공부하다보면 익숙해 지겠죠?? 스팀
reblogged
@knowkorea
0
about 8 years ago
kr
kr-youth 와 멤버들을 소개합니다! [ A ~ N 편 유스 인명사전 ]
!dragon_detail_00.jpg( 안녕하세요 @knowkorea 입니다.
@now-here
0
about 8 years ago
kr
[TasteemRoad] 하루동안 스팀달러로 놀기? 테이스팀 로드!
!KakaoTalk_20180522_071906641.jpg(
@now-here
0
about 8 years ago
kr
[후기] 샤오미 보조배터리 20000mAh 2C (2만 3세대) 고속충전기 구입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now-here입니다 ㅎㅎ 오늘은 새롭게 기기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기기 후기는 처음이라 너무 어렵네요 ㅜㅜ) 휴대폰을 바꿨는데 글쎄 요즘은 다 배터리가 일체형으로 나온다고?! 배터리가 항상 걱정돼 이번 기회에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