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plore
  • NFTs
  • Elections
  • Login
  • Sign up
avatar

msk2050

37 Followers
42 Following
  • Blog
  • Comments
  • Replies
  • Connections
  • Wallet
avatar
@msk2050 0
almost 8 years ago
실례지만 어떤일을 하시는지 여쭤봐도될까요? 올리신 글들 볼때마다 보이는 식견에 놀랍습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0
0
1
    0.000
    avatar
    @msk2050 0
    about 8 years ago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0
    0
    0
      0.000
      avatar
      @msk2050 0
      over 8 years ago
      주옥같은 댓글들 잘보고있었습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부탁드려요~
      1
      0
      0
        0.000
        avatar
        @msk2050 0
        over 8 years ago
        항상 EOS관련 좋은정보 정리해주셔서 정말감사드립니다. 굉장히 좋은전략이라고도 보이네요. Indend님은 혹시 EOS토큰 해외에서 보유중이신가요? 빗썸보유자로써, 최근 출금도 막히고 추후 지속 발행되는 에어드랍들을 어찌처리해줄지 살며시 걱정이 되고있
        0
        0
        0
          0.000
          avatar
          @msk2050 0
          over 8 years ago
          제가 그란님 글 덕분에 멘탈수련 전문의가 되고있습니다. Good sleep 이면 제대로 된 투자를, Sleepless 면 잘못된 투자를 하고있다는 말에 십분 공감하고 갑니다. 감사드립니다.
          1
          0
          0
            0.082
            avatar
            @msk2050 0
            over 8 years ago
            정말 멘탈잡는데는 그란님 글읽는거만한게 없는것 같습니다. 투자를 하면서 더 절실히 공감하는 말입니다. 감사합니다.
            1
            0
            0
              0.020
              avatar
              @msk2050 0
              over 8 years ago
              항상 기다리고있었습니다. 그란님 기초적방법론들이라니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됩니다. 정말 매번 감사드립니다!
              1
              0
              0
                0.049
                avatar
                @msk2050 0
                over 8 years ago
                좋은글 매번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국내거래소를 이용하니 아직도 30%이상을 육박하는 김프에 매수시점을 잡는것이 너무 어렵습니다. 현 프리미엄이 적어도 10%때정도까지 조정될때까지 기다려야할지 고민이되는데 매수시점을 어떻게 잡으시는지 여쭤봐도될까요?
                0
                0
                0
                  0.000
                  avatar
                  @msk2050 0
                  over 8 years ago
                  항상 좋은 분석 감사드립니다. 저도 빠른소식 부탁드립니다.!
                  0
                  0
                  0
                    0.000
                    avatar
                    @msk2050 0
                    over 8 years ago
                    답변감사드립니다~
                    0
                    0
                    0
                      0.000
                      avatar
                      @msk2050 0
                      over 8 years ago
                      정보 정말감사드립니다. 정말 초보적인 질문하나만 드려도될까요. 추후 ICO 참여후 받은 토큰은 추후 XAP로 스왑된다고하셨을때, 제 지갑에 있는 ERC 20토큰이 XAP 코인으로 바뀌는건 어떠한 절차로 진행이되는건가요? 그냥 알아서 바뀌는건가요??
                      0
                      0
                      2
                        0.000
                        avatar
                        @msk2050 0
                        over 8 years ago
                        좋은의견 감사합니다.
                        0
                        0
                        0
                          0.000
                          avatar
                          @msk2050 0
                          over 8 years ago
                          여행중에도 이런 좋은글 정말 감사드립니다. 항상 잘읽고있습니다.
                          1
                          0
                          0
                            0.000
                            avatar
                            @msk2050 0
                            over 8 years ago
                            와,,백화님 제가 장투 포트폴리오로 생각하고 다음주까지 시장을 관찰하려고 있었는데 그 두 코인이 일치해서 너무 놀랍고 더 자신감을 얻는 기분입니다. 매번 좋은 글들 항상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0
                            0
                            0
                              0.000
                              avatar
                              @msk2050 0
                              over 8 years ago
                              스트레스없는 투자 , 직장인인 저에게이게 정말 핵심이자 중요한 말인것 같습니다. 항상 좋은 말씀 잘보고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1
                              0
                              0
                                0.000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