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plore
  • NFTs
  • Elections
  • Login
  • Sign up
avatar

morano

36 Followers
24 Following
  • Blog
  • Comments
  • Replies
  • Connections
  • Wallet
avatar
@morano 0
about 7 years ago
앞으로 금리의 방향이 어떻게 될꺼라 생각하시나요?
0
0
1
    0.000
    avatar
    @morano 0
    over 7 years ago
    나머지 전직 3가지는 무엇인가요?
    0
    0
    0
      0.000
      avatar
      @morano 0
      over 7 years ago
      하방에는 배팅을 안하시나봅니다?
      0
      0
      1
        0.000
        avatar
        @morano 0
        over 7 years ago
        좋은글 감사합니다 혹시 나중으로는 경기에 따른 금, 원자재, 채권등의 상관관계도 다뤄주실수 있으신가요?!!
        0
        0
        1
          0.000
          avatar
          @morano 0
          over 7 years ago
          흠.. 그냥 순수히 김정은 이라는 사람만을 좋아한다면 생각해볼 필요도 있지않을까요? 공산당의 당수로 최고고 공산당이 좋다고만 한다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만
          0
          0
          1
            0.000
            avatar
            @morano 0
            over 7 years ago
            저도 지금 상황이 안좋게 돌아가고 있다고 생각은 들지만 트럼프 연임을 위한 경제 부양책이나 혹시 모를 중국과의 극적 타결이 나온다면 이호왕기가 좀더 유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만
            0
            0
            1
              0.000
              avatar
              @morano 0
              over 7 years ago
              앞으로도 금리는 쭈욱 오른다는 가정하면 주식은 떨어질것이며 고위험군으로 분류된 코인은 더 떨어지지 않을까요?
              0
              0
              1
                0.000
                avatar
                @morano 0
                over 7 years ago
                아무래도 글이 안올라 오길레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연휴 잘보내세요!!
                0
                0
                1
                  0.000
                  avatar
                  @morano 0
                  over 7 years ago
                  조만간 있을 G20에서 무언가 중국과의 극적 타결이 있지않을까 생각이 듭니다만 향후 2년 지속될 미경제 라고 하셨는데 혹시 2년의 근거가 어떻게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0
                  0
                  1
                    0.000
                    avatar
                    @morano 0
                    over 7 years ago
                    요즘 이더에 집중하는 이유가 있으신가요??
                    0
                    0
                    0
                      0.000
                      avatar
                      @morano 0
                      almost 8 years ago
                      론도리아님 좋은글 잘보고 있습니다!!
                      0
                      0
                      1
                        0.000
                        avatar
                        @morano 0
                        almost 8 years ago
                        ETF승인날이 8월10일이었나요?
                        0
                        0
                        0
                          0.000
                          avatar
                          @morano 0
                          almost 8 years ago
                          이제 직장을 그만 두고 새로운 커리어를 시작하고자 합니다. 관련분야 없음, 영어 안됨, 나이 많음 그래도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 도움좀 부탁 드려도 되겠습니까?
                          0
                          0
                          0
                            0.000
                            avatar
                            @morano 0
                            almost 8 years ago
                            글들 보면 정보에 능하신거 같습니다 ㅎㅎ 월가의 돈이란게 이익된다고 판단해야 들어온다고 생각이 드는데 아직은 아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0
                            0
                            1
                              0.000
                              avatar
                              @morano 0
                              about 8 years ago
                              사바나의 먹이를 사냥하기 위한 표범 처럼~~ 숨죽여서 저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분명 그날이 올것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우리다 부자됩시다!!
                              0
                              0
                              1
                                0.000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