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morano
36 Followers
24 Following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morano
0
about 7 years ago
앞으로 금리의 방향이 어떻게 될꺼라 생각하시나요?
@morano
0
over 7 years ago
나머지 전직 3가지는 무엇인가요?
@morano
0
over 7 years ago
하방에는 배팅을 안하시나봅니다?
@morano
0
over 7 years ago
좋은글 감사합니다 혹시 나중으로는 경기에 따른 금, 원자재, 채권등의 상관관계도 다뤄주실수 있으신가요?!!
@morano
0
over 7 years ago
흠.. 그냥 순수히 김정은 이라는 사람만을 좋아한다면 생각해볼 필요도 있지않을까요? 공산당의 당수로 최고고 공산당이 좋다고만 한다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만
@morano
0
over 7 years ago
저도 지금 상황이 안좋게 돌아가고 있다고 생각은 들지만 트럼프 연임을 위한 경제 부양책이나 혹시 모를 중국과의 극적 타결이 나온다면 이호왕기가 좀더 유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만
@morano
0
over 7 years ago
앞으로도 금리는 쭈욱 오른다는 가정하면 주식은 떨어질것이며 고위험군으로 분류된 코인은 더 떨어지지 않을까요?
@morano
0
over 7 years ago
아무래도 글이 안올라 오길레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연휴 잘보내세요!!
@morano
0
over 7 years ago
조만간 있을 G20에서 무언가 중국과의 극적 타결이 있지않을까 생각이 듭니다만 향후 2년 지속될 미경제 라고 하셨는데 혹시 2년의 근거가 어떻게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morano
0
over 7 years ago
요즘 이더에 집중하는 이유가 있으신가요??
@morano
0
almost 8 years ago
론도리아님 좋은글 잘보고 있습니다!!
@morano
0
almost 8 years ago
ETF승인날이 8월10일이었나요?
@morano
0
almost 8 years ago
이제 직장을 그만 두고 새로운 커리어를 시작하고자 합니다. 관련분야 없음, 영어 안됨, 나이 많음 그래도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 도움좀 부탁 드려도 되겠습니까?
@morano
0
almost 8 years ago
글들 보면 정보에 능하신거 같습니다 ㅎㅎ 월가의 돈이란게 이익된다고 판단해야 들어온다고 생각이 드는데 아직은 아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morano
0
about 8 years ago
사바나의 먹이를 사냥하기 위한 표범 처럼~~ 숨죽여서 저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분명 그날이 올것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우리다 부자됩시다!!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