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팔공산 맛집

avatar

안녕하세요 @mming89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 ㅎㅎㅎ

주말에 간만에 팔공산을 다녀왔습니다.

인터넷 검색해서 가본

" 팔공산 장작구이 " -> 대구 동구 서촌로 82 (송정동 161)

영업시간 : 11:30~23:00 (주문마감 21:00) 입니다.

일단 주차장이 넓어서 단체로 가도 좋을듯 하더라구요

가게 분위기도 괜찮았는데 .. 사진에 담지 못했녜요 ㅠㅠ

KakaoTalk_20180226_094020436.jpg

저흰 4명가서 세트 c 를 시키고 등갈비를 추가했어요

떡갈비 , 오리 , 삼겹 세트 ㅋㅋ 오자마자 찍었어야했는데

사진찍는게 익숙하지가 않아... 먹다가 아 맞다 하고 찍고 또 먹다가 아 맞다 하고 찍고 .. ㅠㅠ

첨부터 찍었으면 먹음직스러웠을텐데 ㅠㅠ 사진은 이래도 맛은 끝내줬다능 ㅋㅋㅋㅋ

KakaoTalk_20180226_094016680.jpg

KakaoTalk_20180226_094015479.jpg

여긴 고기 먹고 밥&된장찌개&잔치국수가 무제한이라능!!! 무료무료!! 된장찌개도 맛있찌만

잔치국수 육수가 참 맛있었어요

KakaoTalk_20180226_094014130.jpg

그리고 불판안에 넣어줬떤 군고구마까지

KakaoTalk_20180226_094013016.jpg

배불리 먹고 2차로 간 카페

카페 호반 -> 대구 동구 서촌로 139 (송정동)

KakaoTalk_20180226_094006864.jpg

KakaoTalk_20180226_094005843.jpg

일단 깔끔하고 조용해서 너무 좋았어요

요즘 카페 가면 너무 시끌벅적해서 싫었는데 조용하구요

잔이 너무 이뻤다능~~~~~~! ㅎㅎ

KakaoTalk_20180226_094010551.jpg 유자차

KakaoTalk_20180226_094009642.jpg
이건 카페 사장님이 추천해준 차인데 이름은..기억이 안나요 ㅠㅠ 길었어요 ㅠㅠ ㅋㅋ

근데 여자들이 좋아하는 차라고 해서 시켰다가 향도 좋고 맛도 달지도 않고 깔끔하니 좋았어요

KakaoTalk_20180226_094011736.jpg

팔공산 가시면 다른 이쁜 카페도 많겠지만 요기도 추천합니다~! ^^ ㅋㅋ

다음엔 더 맛있게 사진 찍어올꼐요! ㅎㅎㅎ



0
0
0.000
24 comments
avatar
(Edited)

우와 ㅋㅋㅋ 사진이 먼가 쪼~~ 금 아쉽지만 ^^
그래도 고기도 먹음직 하고..
카페는 맛도 맛이지만
컵이랑 차 색깔도 참 이쁜것 같네요^^
잘 보고 갑니다.!!

0
0
0.000
avatar

ㅋㅋ 사진이 좀 그렇죠..?ㅋㅋㅋㅋㅋ 카페에 잔이 너무 이뻐서 혹했녜요 >_<ㅋㅋ

0
0
0.000
avatar

등갈비 때깔이 아쥬 죽여줍니다.... 손으로 뜯어 먹어 본적이 요근래 없었내요 ㅋㅋㅋㅋ

0
0
0.000
avatar

ㅋㅋㅋㅋ장갑 주길래 장갑으로 열심히 뜯었네요 ㅎㅎ 역시 등갈비는 맛나요 ㅎㅎㅎ

0
0
0.000
avatar

대구...세요? 저도 대군데 반갑네요... 자주 뵈요.

0
0
0.000
avatar

아정말요 ^^ 너무반갑습니다~! ㅎㅎ 자주 소통해요 >_<

0
0
0.000
avatar

와우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ㅠㅠ

0
0
0.000
avatar

ㅋㅋㅋ 저도 만족했습니다. 제가 사진만 더 잘 찍었떠라면..ㅋㅋ

0
0
0.000
avatar

차색이 왜케 이쁜가요 !! 정말여성분들의 취향저격 차인거 같아요.
고기먹고 차한잔 호로록 마시면 정말 좋을거 같습니다. !!!

0
0
0.000
avatar

그러쵸! ㅎㅎ 잔도 예쁘고 색깔도 이뿌고 ㅋㅋㅋ 기분이 좋은 차였어요 ㅎㅎ

0
0
0.000
avatar

등갈비 짭짤하고 달콤한게.. 다 느껴져요..
어쩔... 저녁이잖아요. ㅜㅜ
흐트러진 잔치국수... ㅜㅜ 맛나겠어요.
오늘 국수 사진 너무 많이 보네요. ^^
먹고 싶어용..

혹시 새콤하고 달콤하고 쌉쌀하고 그런가요?
^^오미자차일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차입니다.

0
0
0.000
avatar

ㅋㅋ레드..머시기였는뎅 ㅋㅋㅋ 열대과일말린건가..머 설명해주셨는데..기억이..ㅋㅋ 근데 달지도않고 좋았어요 ^^ ㅋㅋ먹기전 잔치국수는 더 맛있어보였는데..손대고찍은거라 ^^:; ㅋㅋㅋ

0
0
0.000
avatar

빨간색 차이름 혹시 하이비스커스 아닌가요? ^^
저는 빨간컵에 담긴 아이스크림인가요? 맛있어 보이네요~~
도자기도 기품있어 보이고 가게안 분위기도 조용했다니 괜찮아 보여요 ~~ 오후도 즐거운 시간 보네세요~~

0
0
0.000
avatar

ㅋㅋ 래드 머시기였떤거 같아요 ㅋㅋ 아 . 잘 새겨들을껄 ㅜㅜㅋㅋ 별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나오는 순간 우와 했네요 ~! ㅎㅎㅎ

0
0
0.000
avatar

고기도 맛나보이지만 국수가 군침돌게 하네요^^

0
0
0.000
avatar

국수가 참괜찮더라구요!ㅎㅎ 공짜에 무제한이라서 더더욱 ㄷ ㅓ!! ㅋㅋㅋㅋ

0
0
0.000
avatar

등갈비 ㅠㅠㅠㅠㅠㅠㅠ 저걸 먹어본지가 엄청 오래된거 같은데 정말 장난 아니네요 ㅠㅠㅠ... 덕분에 등갈비란 음식이 있었다는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됩니다. ㅠㅠㅠㅠ

0
0
0.000
avatar

ㅋㅋㅋ느끼는김에 한번 드시러 가세요 ㅋㅋㅋ 끝내줍니당 ㅋㅋㅋ

0
0
0.000
avatar

개운한 잔치국수까지.,이미게임 끝났네요ㅠ사진보다가 군침삼키긴 첨이네요

0
0
0.000
avatar

다행이네요 ㅋㅋ 사진찍고 이래 밖에 못찍나 하고 한탄했녜요 ^^:; ㅠㅠ

0
0
0.000
avatar

붉은 차 이름이 혹시 히비스커스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팔로우 & 보팅하고 갑니다.

0
0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