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Cacaobake
330 Followers
454 Following
카카오빵의 스팀잇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reblogged
@jrcombo70
0
about 7 years ago
dclick
[암호화폐] 아주 짧은 소식: Coinbase가 EOS, Augur, Maker를 상장했습니다. 팜이....뭘 좀 봤나보네요...
안녕하세요 시골사람입니다. 코인베이스가 EOS, Augur, Maker를 상장했습니다. 자세한 소식이야 여기저기에서 들으실 것이니 다른 말은 하지 않겠습니다만, Maker는 팜이 3월에 추천한 코인입니다. 제가 전해드리지 못한 것 죄송하
reblogged
@jrcombo70
0
over 7 years ago
dclick
[암호화폐] 최근 스물스물나오는 이야기, 팜12월 이야기 요약, 그리고...2018년 마지막 글입니다. 새해에 뵈용~
안녕하세요 시골사람입니다. 오래간만이죠?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는지...그리고 연말준비 잘 하고 계시는지요 ^^ 뉴스는 계속 보고 있습니다만, 전혀 우리가 투자하고 쥐고 있는데 도움이 안되는 소리만 나옵니다. 뭔가가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 것인지를
reblogged
@otac
0
about 8 years ago
kr
100만원으로 1억만들기 프로젝트 2. 호가창에 집중하자
!KakaoTalk_Photo_2018-04-25-16-48-08_46.jpeg(
reblogged
@otac
0
about 8 years ago
kr
100만원으로 1억만들기 프로젝트 1. 시작 첫날 10% 가볍게 꺼억
!KakaoTalk_Photo_2018-04-25-16-48-08_46.jpeg(
reblogged
@healings
0
about 8 years ago
kr
ICO 분석마스터노더라면 관심을 가져볼 Jlink/Jnode 이야기
!( 오늘은 오랜만에 코인 ICO분석글 입니다. ICO라는게 하기도 어렵지만 많은 이익을 주기도 하며 많은 손실도 주는데요 그래도 이런하락장
reblogged
@twinbraid
0
about 8 years ago
kr
게임의 bm을 알아보자
!( BM 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는 비지니스 모델의 약자죠. 스팀의 비지니스 모델은.. 보상정책으로 사람을 모은 후.. 라는 곳에도 아직 제대로 도달하지 못한거 같군요 현재로썬 비트대장님
reblogged
@jaekwonson
0
about 8 years ago
smt
네드 스캇 인터뷰 "스팀잇은 기회의 블록체인"
"30일 동안 총 22편의 글을 스팀잇에 써서 499.16달러, 원화로 53만1356원을 벌었다. 스팀잇을 알기 전 브런치에 글 120개를 0원에 쓴 것을 생각하면 화가 난다. 스팀잇으로 와서 광팬이 되는 이유다." 블록체인 기술 전문 자회사 언블락의
@mdoo824
0
about 8 years ago
kr-gazua
[kr-가즈아] 대박노리는 사람들이 많기는 많나봐
!20180407_122717_001.jpg( 여기 1등 몇번당첨됐다고 하는 곳인데 이 바람엄청부는 날씨에 줄서
reblogged
@pyorinho
0
about 8 years ago
kr
<SHERLOCK IN STEEMIT #20> 문제적남자를 스팀에서 만나다 / 20회차 이벤트 !!
문제적남자를 스팀에서 만나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reblogged
@wony
0
about 8 years ago
kr
어썸데이툰 : 관리자 등장
!( !(
reblogged
@appics
0
about 8 years ago
life
APPICS ICO Progress | Influencer Shoutout by Antoine Troupe!
!U5drKFufvaxMdnajQNJMKUT8rjWUVx6_1680x84000.jpg(
@mdoo824
0
over 8 years ago
kr-gazua
[kr-가즈아]헤헤 스팀잇 룩덕질 했다!
!3.jpg( 요새 이래저래 신경쓰고 할거 챙기다 보니 스팀잇은 눈팅만 하게되네 ㅜㅜ 정말 하루에 한 포
reblogged
@pyorinho
0
over 8 years ago
busy
<SHERLOCK IN STEEMIT #16> 문제적남자를 스팀에서 만나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님들 @pyorinho입니다. "SHERLOCK IN STEEMIT"
@mdoo824
0
over 8 years ago
kr-gazua
형들 마통으로 스파 돌고래 달릴까?
마통 8000정도 낮은 이율로 쓸수있는데 지금
@mdoo824
0
over 8 years ago
kr
[Appics] 애픽스 라운드 A에 진입하는게 옳을까요?
안녕하세요 스팀이 무려 2,170원을 찍어버린 상큼한 토요일 오후 입니다 ^^ 왜 이렇게 평온하냐구요? 원래 코인판은 멘탈이 강한자만이 버티는 법이죠 후후 더 깨질 멘탈도 없.. 오늘은 집에서 예능하나 보고나니 시간이 남는(?)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