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DanDalA
193 Followers
35 Following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luria
0
about 8 years ago
천안에 놀러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ㅠㅠ 줄까지 서서 먹는 맛집이란... 맛있어보이네요~
@luria
0
about 8 years ago
너의이름은 이라는 애니메이션에서 나왔다고 들었어요! 천천히 하다보면 시간떼우기 용으로 좋더라구요^^
@luria
0
about 8 years ago
ㅠ_ㅠ밑그림도 진짜 힘들게 했는데.. 하고나니깐 만족.. 스럽더라구요+3+앞으로 자주 찾아올게요!
@luria
0
about 8 years ago
이제 곧있으면 철쭉이 활짝피겠네요^,^ 벚꽃이져서 아쉬웠는데.. 철쭉으로 아쉬움을 달래야겠어요~
@luria
0
about 8 years ago
마늘빵.... 왜 전 저 마늘빵에 자꾸 눈이가죠?ㅠ_ㅠ 뭔가 너무 먹음직스러워보여요.. 나눠주세여^0^;;!
@luria
0
about 8 years ago
법원인데 왜 분위기가 있어보이는거죠? 계절마다 한번씩 찍어서 올리셔도 뭔가 다 다른 분위기일 것 같아요+_+ 팔로우하고갈게요! 소통해요^3^~
@luria
0
about 8 years ago
으 포토샵은 해도해도 어려운 것 같아요ㅠㅠ 오늘 회식까지 예정이시라면 하루가 정말 기시겠어여... 어머나
@luria
0
over 8 years ago
와 진짜.. 덮밥은 소스가 신의한수였어요ㅠ_ㅠ 너무 달달하니 맛있어서 혼자 다먹었어요ㅎㅎ;;
@luria
0
over 8 years ago
감사합니다^^~
@luria
0
over 8 years ago
앗ㅋㅋㅋ 감사해요! 수정했어요ㅠㅠ!! 저도 처음에 의외라고 생각했어요~
@luria
0
over 8 years ago
저도 다시 시작한지라 얼마안됐어요! 자주소통해요^3^ 맞팔갈게요!
@luria
0
over 8 years ago
웃기는 부분은 빵빵 터지는 재미가 있어요!!
@luria
0
over 8 years ago
첫화가 너무 인상 깊어서ㅠㅠ 그랬나봐요! 근데 김지원이 넘 이쁘더라구요~
@luria
0
over 8 years ago
한때 진짜 인형뽑기만 하러 다니던 때가 있었죠.. 진짜 재밌게 하루를 보냈는데.. 요 몇일전에는 오버액션 미니토끼를 데려왔답니다! 팔로우하고가요 소통해용^^
@luria
0
over 8 years ago
앗! 까몽이랑 커피를 귀여워해주시다니 (__) 엄마의 마음으로 뿌듯하네요 ㅎㅎㅎ 앞으로 자주뵈요!!!!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