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굥굥
41 Followers
30 Following
서울
여여하게, 풍요롭게, 감사하게, 선한 부자가 되기.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leoniq
0
over 8 years ago
자료 정리한다고 고생많이하셨네요~! 짝짝짝!!! 보팅 & 리스팀합니다~!
@leoniq
0
over 8 years ago
펀딩을 그만하고 다시 거래하고싶을땐 어떻게 해야할까요~? ㅎ0ㅎ
@leoniq
0
over 8 years ago
와~~ 26분이라니...대단해요!! 라운드 A 시즌이라도 꼭 참여해보고싶어요~~!!
@leoniq
0
over 8 years ago
감사해요! 잘모르는 제가봐도 스캠같아 보이네요! 이렇게 분석하는게 쉽지는 않은일인데... 덕분에 저도 공부하게 되네요!
@leoniq
0
over 8 years ago
궁금했던 정보인데 정리 잘해주셔서 감사해요! 하지만 프리세일 최소 단위가...ㅎㄷㅎㄷ 전문투자가가 아니라서 부담스럽네용... 1차 2차... 뒤로갈수록 최소 투자단위가 줄어들겠죠? ^^ 그것에 대한 고지는 따로 없어서 궁금하네요~
@leoniq
0
over 8 years ago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비트파이넥스에 아이오타는 빠져있어서 궁금하네요 오타 컴펌속도는 어떨까용? 제가 오타를 조금 가지고 있는데 겁나서 아직 송금을 시도해 보지 못했네요~^^;;
@leoniq
0
over 8 years ago
파워렛저도 출금이 되는군요! 호주 에너지 관련 코인이라고만 대충알아보곤 관심밖이 였는데 한번 계산해봐야겠어요~ ^^ 감사해요
@leoniq
0
over 8 years ago
아이오타 탱글 방식에 대해 매우 기대하고 있는 1인으로 글을 읽으니 걱정이 되네요. 지갑에서 거래소로 이동하는 속도가 느렸던것이 이번에 업데이트 되면서 개선이 되었다고는 하는데 .. 내년초에 교환지갑이 나올때까진 일단 지켜봐야겠어요
@leoniq
0
over 8 years ago
어렴풋하게 짐작만했었는데 완벽하게 이해가 되네요~^^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leoniq
0
over 8 years ago
구체적 산출방식은 아니구요 ㅎㅎㅎ 거래소 시장가로 현재 1스팀이 3000원정도이니까, 백서에 따르면 1스팀달러가 20스팀과 동일한 구조로 설계되었다 하니 단순하게 3000 20 한거예요~!
@leoniq
0
over 8 years ago
유빗이라는 거래도 있었군요... 해킹당하면 고객들의 자산은 어떻게 되는걸까요? 후덜덜덜 국내 대형거래소들은 보안 철저하게 하고 있는건지 세삼 걱정되요.
@leoniq
0
over 8 years ago
혹시 바이낸스 마켓으로 달러나 한화를 바로 보낼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바이낸스에서 찾아봐도 딱히 눈에 안보이더라구요. 비트코인으로 보내는건 수수료가 많이들고 수수료 적은 리플로 보내자니 업비트에 출금지갑이 없고... ㅎㅎ아직 해외거래소 코인
@leoniq
0
over 8 years ago
상장때부터 믿고 투자하고 지켜보는 일인입니다. 아이오타를 두고 이런저런 말들이 너무 많아서 속상한 요즘입니다.. 하루빨리 가치있는 코인으로 우뚝 서면 좋겠네요~!!
@leoniq
0
over 8 years ago
앞으로 시장이 팽창하면서 다단계 스캠코인들이 엄청나게 쏟아져나올꺼라 생각해요 조금 더 신중하게 알아보고 공부하고 투자해야겠어요~! 리스팀하고 보트합니다!
@leoniq
0
over 8 years ago
^0^ 저도 한번 가입해봐야겠어요~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