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외할머니
381 Followers
320 Following
고래가 되고싶은 술고래...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kyungbi105
0
almost 8 years ago
감사합니다 ㅎ 이게다 4G도 사용가능한 주파수인거죠~?
@kyungbi105
0
almost 8 years ago
단바인님 죄송한데요 베트남 통신사 중에서 vinaphone 이라는 통신회사에서 4G 사용할때 주파수 대역대좀 알아봐 주실수 없으실까여~?ㅠㅠ 제가 얼마전에 여행갔는데 3G만 잡혀서 핸드폰 서비스센터에 문의 했더니 배째라는 식으로 그 나라 통신사 주파수
@kyungbi105
0
about 8 years ago
스팀 그래도 유망코인이잔아요....개발사 사정까지는 자세히는 모르지만 그래도 지금은 예전보다는 많이 올라왔다고 봐야하는게 맞을듯 싶네요 ㅎ
@kyungbi105
0
about 8 years ago
아픔도 잊고 열심히 하고 있어요 ㅋㅋ 일 해야 되는데 큰일났네요...ㅋㅋ
@kyungbi105
0
about 8 years ago
그런가요 저는 컴퓨터게임 원작을안해봐서요 ㅎㅎ감사하니다 마무리는 했지만 오늘도 바쁘네요?ㅋㅋ
@kyungbi105
0
about 8 years ago
다행히 컴퓨터로 도 돌릴수 있는법을 찾아서 컴퓨터로 하고 있어요 병원은 패쓰하는걸로~ㅋㅋㅋㅋ
@kyungbi105
0
about 8 years ago
네 만화는 우리나라건데 만든건 중국에서 만들었어요 관심을 가지고 해보시면....흐흐
@kyungbi105
0
about 8 years ago
유후 한국에서는 봄이오면 봄나물을 많이 먹는데 영쿡은 미트볼과 스파게리를 먹나보네요 영국 봄 보양식이 훨씬더 맛있을듯 ㅠㅠ
@kyungbi105
0
about 8 years ago
요새 방수 키보드 많은데 하나 구입하시죠~ 샤워기로 그냥 쫙 물만 뿌리고 마를때 까지 기다리셨다가 다시 꼽기만 하면 되니까 엄청 편해요~
@kyungbi105
0
about 8 years ago
와 진짜 귀엽네요 저도 요새 앳된 중고등학생들 보면 나도 저럴때가 있었나 싶네요....역변이란게 참 무서워요....
@kyungbi105
0
about 8 years ago
뽀끔밥 까지.....화요일은 화끈한~언어유희 까지 ㅠㅠ 오랜만에 보는 로사님 요리 언제나 침 나와요
@kyungbi105
0
about 8 years ago
3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kyungbi105
0
about 8 years ago
스티미언보다는 벗이라는 표현이 참 좋은것 같네요 그림도 언제나 선이 부드럽구요 ㅎ
@kyungbi105
0
about 8 years ago
수고까지야 ㅎㅎ 감사합니다 아프긴아프더라구요 ㅠㅠ
@kyungbi105
0
about 8 years ago
우리나라는 얼마전에 애기들이 치과 무서워하니까 수면마취하다가 죽은사례가 있더라구요 ㅠ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