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다둥이맘
283 Followers
22 Following
부산
우리다섯가족 행복하기!~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kwiba1592
0
almost 8 years ago
kr-life
외할머니집 나들이^^
안녕하세요~^^다둥이맘 귀바입니다~ 아시다시피~아이들 방학이라 정말 정신없네요ㅠㅠ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저희가족은 오랜만에 인천 나들이 왔어요~ 제 친정이 인천이거든요~ 몇개월만에 엄마 아빠 얼굴을뵈니...그새 많이 늙으셨어요..울 똥가아지들
@kwiba1592
0
almost 8 years ago
kr-life
캠핑이야기2
안녕하세요~다둥이맘 귀바입니다^^ 저번에 다녀온 캠핑 이야기를 할까해요~^^ 날씨도 덥고~시원한 계곡이 그립습니다^^ 정말정말 시원하더라구요~ 그래서 여름엔 계곡이 최고다!라고 말씀들 하는것 같아요~ 전날 새벽까지 음주하느라 힘들었지만 아침햇
@kwiba1592
0
almost 8 years ago
kr-life
딸~최고~^^
안녕하세요~^^다둥이맘귀바입니다^^ 너무 오랜만이죠?~ 날씨도 너무 덥고..요즘 더위를 먹었는지..몸이 제몸이 아닙니다..ㅠㅠ 저번즌금요일엔 첫째 둘째 학교 유치원이 방학이에요.. 둘째아들이 단설 유치원이라...초등학교 방학이랑 똑같아요... 참고로
@kwiba1592
0
almost 8 years ago
kr-life
급식검수^^
안녕하세요~다둥이맘 귀바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아침부터 서둘렀어요~ 오늘은 초등딸과 단설유치원에 다니는 울장남 점심을 책임지는 학교 급식 재료 검수하는 날이에요~ 학기초에 부모님들 대상으로 추첨과 지원을 통해서 검수날을 정하고~급식재료와 메뉴
@kwiba1592
0
almost 8 years ago
kr-life
캠핑 좋아~
안녕하세요~다둥이맘 귀바입니다~^^ 정말 더운 주말이네요~ 이 더운 날씨에도 저희 가족 캠핑 사랑은 멈출수가 없네요~ 이번 캠핑장은 횡성자연 휴양림^^ !1531640595318.jpg(
@kwiba1592
0
almost 8 years ago
kr-life
주말보내기~^^
안녕하세요~다둥이맘 귀바입니다^^ 벌써 화요일이네요~ 게으름 떨고 오늘에서야 주말지낸 얘기 올리네요^^ 멀하는지...맨날 바쁘네요~ 금요일에 아이들 학교 유치원 어린이집 끝나자마자~ 시댁으로 출발~ 저의 시댁은 전남 고흥이에요~ 지금도 우유나 간단
@kwiba1592
0
almost 8 years ago
kr-life
동원김밥3탄!
안녕하세요~다둥이맘 귀바입니다~ 어제는 모처럼 날씨가 화창하더니.. 오늘은 종일 비가 내리네요.. 비오는 날은 아침부터 더 정신이 없어요... 첫째랑 둘째랑 학교 유치원에 데려다 줘야 되거든요.. 학교가는길이 아직 공사중이거나 정비가 안된곳들이 드문
@kwiba1592
0
almost 8 years ago
kr-life
모기 미워!
안녕하세요~다둥이맘 귀바입니다~ 주말에 동생네가 왔다가고~ 몇년 전만 해도 옆 아파트에 살면서 자주 보며 살았었는데.. 역시..보낼때는 너무 서운한맘이 크네요.. 아이들도 외숙모 또 언제오냐며..가자마자 보고싶다고.. 이제 얼마있으면 여름방학이니
@kwiba1592
0
almost 8 years ago
kr-life
폭풍성장한 아이들~
안녕하세요~다둥이맘 귀바입니다~^^ 오늘부터 장마 시작인가봐요~ 비가 새벽부터 꽤 많이 오네요~ 금요일에 막내동생부부가 부산에 놀러오기로 했는데.. 주말엔 비가 멈췄음 하네요~ 오늘 오랜만에 핸드폰에있는 사진을 무심코 보다보니~ 아고~아이들이 언제
@kwiba1592
0
almost 8 years ago
kr-life
클라이밍 2탄~
안녕하세요~다둥이맘 귀바입니다~ 오늘은 신랑님이 야외로 클라이밍을 간다고 하네요~ 날씨도 좋고~집에있기 심심하기도해서 같이 출발~ 집에서 한시간20분정도 열심히 달려~ 울산에 도착~ 영남 알프스 복합웰컴센타 입니다~ 도착하자마자~바로 준비하더니~
@kwiba1592
0
almost 8 years ago
kr-life
클라이밍~
안녕하세요~다둥이맘~귀바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저의 게으름을 반성합니다~ 핑계이긴 하지만~오전에 운동하고 나면 시간이.. 나름 부지런하다고 생각하는일인이지만~ 요즘 스팀엔 너무 게으름모드이네요~ 오늘은 신랑님 운동하는곳에 아이들 데리
@kwiba1592
0
about 8 years ago
kr-life
부평깡통시장~
안녕하세요~다둥이맘 귀바입니다~ 다들 선거 하셨나요? 오늘 드디어 월드컵 시작이네요~ 저의 다이어트도 아직까지 성공적으로 가고있어요~ 오늘은 아이들 학교~유치원~어린이집 보내고~ 부평시장에 선식사러갔어요~ 저녁에 먹던 선식이 다 떨어져서~ 부병시장이
@kwiba1592
0
about 8 years ago
kr-life
쥬라기 월드 영화관람~
안녕하세요~^^다둥이맘 귀바입니다~ 오늘은 오전에 사전투표하고~ 오랜만에 온 식구총출동해서 영화보고왔어요~ 가끔 신랑이랑 다녀오곤 했었는데~ 막둥이가 너무 어려서 볼수 있을련지... 걱정이긴 하지만~ 일단 도전해보기로~ !20180610_1703
@kwiba1592
0
about 8 years ago
kr-life
초당 옥수수~
안녕하세요~ 다둥이맘 귀바입니다~ 요즘 초당 옥수수가 맛있다해서~홈플에서 주문~ 저희 동네엔 큰마트가 없어요~ 그래서 온라인 주문으로~ 한쪽에선 아이들이~한쪽 구석에선 제가~ !20180608_212728.jpg(
@kwiba1592
0
about 8 years ago
kr-life
공원 나들이~
안녕하세요~~다둥이맘 귀바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이런날 집에 있을순없죠~ 아침부터 동네 아줌마들이랑 급톡을해~ 급으로 공원으로 놀러갔어요~ 멀리는 못가고~집에서 아주 가까운 맥도공원~ 점심은 비빔밥으로 결정하고~ 준비를해서~~스피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