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plore
  • NFTs
  • Elections
  • Login
  • Sign up
avatar

kwak

1279 Followers
310 Following
seoul in korea
  • Blog
  • Comments
  • Replies
  • Connections
  • Wallet
reblogged
avatar
@holic7 0
about 8 years ago
book
종의 기원 By @cheongpyeongyull 율화백님 대문 감사합니다^^
52
0
56
48.703
reblogged
avatar
@iamstevechang 0
about 8 years ago
eos
[코인 분석] 이오스가 계속 오르는 이유 최근 몇주간 이오스가 약 6천원에서 2.5만원까지 순식간에 올라왔습니다. 그동안 거래소 상장이슈도 있었고, EOS DAC 스냅샷도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앞으로 남은 호재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Block Producer가 되기 위해서는 많은 이오
12
0
4
7.524
reblogged
avatar
@holic7 0
about 8 years ago
book
나는 죽을 때까지 재미있게 살고 싶다 By @cheongpyeongyull 율화백님 대문 감사합니다^^    <
43
0
37
41.360
reblogged
avatar
@neojew 0
about 8 years ago
kr
INNOVA 이노바코인의 마스터노드를 시작한지 한달이 지났습니다. 그 동안 가격은 하락했고 노드도 추가해서 평단가는 1천원 내외로 맞췄습니다. !1.JPG(
25
1
11
15.385
reblogged
avatar
@holic7 0
about 8 years ago
story
킥보드 효과 By @cheongpyeongyull 지난 주 율님께 산뜻 영롱한 이파리 대문을 받아
41
0
43
44.756
reblogged
avatar
@leesunmoo 0
about 8 years ago
leesunmoo
steempay 이용 후기 올려주시면 1스팀달러씩 @tipu 이용해서 100명에게 보내드립니다. 나는 스팀페이 지지자이다. 스팀페이가 사용할만한 상태로 개발되면 몇가지 준비했던 계획이 있다. 오늘 개발자의 포스팅을 접하니 개발자가 조금 마음이 바쁜듯
107
0
44
54.031
reblogged
avatar
@leesunmoo 0
about 8 years ago
leesunmoo
지구상에 스팀보다 더 우수한 결재시스템은 존재하지 않을듯 싶다. 애즈비어님에 의해 스팀달러로 결재할 수 있는 조금은 간단한 결재도구가 만들어 졌다. 몇 가지 테스트를 해보았다 !(
128
0
52
56.234
reblogged
avatar
@lovehyo 0
about 8 years ago
kr
투자자들의 파워다운 현상을 보며.... kr 스팀잇 투자자들이 하나둘씩 파워다운을 하고 있다. 매우 우려스러운 현상이다. 스팀잇의 존재 기반이 무너지고 있는 것이다. 투자자 없으면 보상이 없다. 보상이 없으면 스팀잇은 끝이다. 최근 논란 과정에서 투자자들은 상당한 염증을 느낀듯 싶다.
84
0
28
37.832
reblogged
avatar
@leesunmoo 0
about 8 years ago
leesunmoo
국가는 암호화폐에 외환 지위를 부여하는것 외에는 방법이 없다. 나는 국가에 대한 시각이 조금은 삐닥한 사람이다. 국가가 국민을 대하는 시각은 오직 세금을 거두어 들이는 대상으로 보는 것 외에는 없다고 보는 사람이다. 지금 암호화폐를 놓고 자산이라는 둥 자금세탁이나 불법거래에 이용된다는둥 가상징표라는
63
0
15
48.372
reblogged
avatar
@leesunmoo 0
about 8 years ago
leesunmoo
스티미안 간겅진단서 이야기. 전일 새로 개발된 건강진단서에서 발췌한 두 계정의 어뷰징 여부를 물었다. 답글은 많지 않았으나 대체로 둘 다 어뷰저로 보인다는 의견이다. 발췌된 두 계정은 다음
46
0
14
4.288
reblogged
avatar
@leesunmoo 0
about 8 years ago
leesunmoo
다음사람은 어뷰저 인가요? 어뷰저가 아닌가요? 오늘 한국말하는 서브증인으로부터 아웃고잉 보팅이라는 또다른 스티미안 건강진단 체크 지표가 만들어졌다. 1.다음 사용자는 어뷰저인가요? 아닌
41
0
9
5.570
reblogged
avatar
@oldstone 0
about 8 years ago
freekr
한국의 유일한 증인과 한국을 대표하는 증인의 차이 어제 댓글에 누군가가 차이가 무엇인가 물었다. 그래서 생각한번 해보시라고 했더니 다운보팅을 했다. 다운보팅도 의사의 표현일진데 그 의미를 모르겠다. 필자의 글에 동의를 하지 않는다는 것인지 아니면 생각해보시라는 글 때문인지. 원래는 자세하게 설명
63
1
14
41.481
reblogged
avatar
@leesunmoo 0
about 8 years ago
leesunmoo
어뷰저 입장에서 스팀 투자자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이유. 스팀잇에서 발생하는 다툼의 근본 이유는 보상의 문제이다. 아무리 다른 것으로 포장을 하더라도 그 이면은 보상의 많고 적음이 원인이다. !(
68
0
16
44.000
reblogged
avatar
@leesunmoo 0
about 8 years ago
leesunmoo
나는 어뷰저다. 그리고 앞으로도 어뷰저 할란다. 나는 어뷰저다. 1년 9개월간의 스팀잇 활동중에 2017년 11월경 나는 특정 목적을 위해 보팅풀을 만들었던 적이 있다.(채 1달을 운영하지 못했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당시에는 나름의 상황이 있었다.(당시 상황은 스팀의 시장가치가 1,000원 아래
68
1
11
33.464
reblogged
avatar
@oldstone 0
about 8 years ago
freekr
뉴비 스팀잇 생존전략 2 내가 처한 상황을 정확하고 냉정하게 파악하라. 돈을 준다고 해서 왔는데 글을 써도 돈이 별로 안된다는 것을 아셨을 것입니다. 지금 kr 커뮤니티에서는 글을 아무리 잘써도 돈이 별로 안나오게 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돈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별로 없습니다. 즉 스팀파워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많지
64
1
45
19.031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