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plore
  • NFTs
  • Elections
  • Login
  • Sign up
avatar

kingd8750

17 Followers
19 Following
  • Blog
  • Comments
  • Replies
  • Connections
  • Wallet
avatar
@kingd8750 0
about 7 years ago
tasteem
대전 유천동 심야식당 11월 6일 !title_image(
14
0
4
1.210
reblogged
avatar
@best-live 0
about 7 years ago
kr
보다 적극적인 활동을 해볼까 합니다. (리스팀을 부탁합니다!)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
31
0
17
0.474
avatar
@kingd8750 0
about 7 years ago
kr
커알못의 에스프레소팀잇 #2 !( 안녕하세요. 하루만에 돌아온 커알못
5
0
4
0.325
avatar
@kingd8750 0
about 7 years ago
kr
커알못의 에스프레소팀잇 #1 안녕하세요. 커알못 kingd8750입니다. 드디어 중간고사가 다 끝나고 심신을 힐링할겸 평소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카페에 갔습니다. ㅎㅎ !(
8
0
4
0.728
avatar
@kingd8750 0
about 7 years ago
partiko
커알못의 에스프레소팀잇 #0 2019년 4월 25일 20시 45분 수정 스팀잇을 시작한지 어느덧 일주일이 다 되어가고있습니다. 일상을 올렸지만 뭔가 특별한 것을 올릴 수 있는게 있을까 하고 카페에서 에스프레소를 마셔보면서 생각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여러 가게를 돌아다
4
0
2
0.348
avatar
@kingd8750 0
about 7 years ago
kr
TRACK 6. 비오는 날입니다. 벌써 3일째 비가 내리고 있네요. 내일까지 온다는 것 같은데 슬슬 시험도 끝나가니 늦잠도 자고 싶고 놀러도 가고 싶은 마음이 매우 크네요. 얼른 비가 좀 고쳤으면 좋겠네요. 김치전 먹고싶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h
2
0
1
0.018
avatar
@kingd8750 0
about 7 years ago
partiko
오랜만에 다시 글을 써 봅니다. 한 동안 중간고사다 뭐다 하면서 글을 써보지 못하고 이제야 좀 여유가 생기네요. 아직 중간고사가 끝난것도 아니고 스팀잇에 대해서 많이 이해가 된것도 아니지만 글을 좀 자주 쓸 수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
14
0
1
0.022
avatar
@kingd8750 0
about 7 years ago
kr
TRACK 5. 시험은 끝나지 않아... 요즘 카페는 칸막이 같은 것도 있고 잘 되어있는 것 같아요. 시험기간이라서 책을 피고 공부는 하고 있지만 사실 잘 이해는 되지 않는답니다. ㅠㅠ 얼른 시험기간입니다만 끝나면 좋겠네요 ㅠㅠ. !(
9
0
4
0.348
reblogged
avatar
@best-live 0
about 7 years ago
kr
아낌없이 주는 나무에 뜻을 같이하실 분을 찾습니다! (리스팀 부탁드립니다) !big-tree-3443533_960_720.jpg( 프
30
0
18
0.284
avatar
@kingd8750 0
about 7 years ago
partiko
TRACK 4. 시험기간입니다만 Part 2 드디어 두 과목정도의 시험이 끝났습니다. 아직 절반 정도 남아있지만 어떻게 생각해보면 절반밖에 안 남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날씨도 화창한데 빨리 시험이 끝났우면 좋겠습니다. 오늘 날씨처럼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
5
0
0
0.000
avatar
@kingd8750 0
about 7 years ago
partiko
TRACK 3. 시험기간입니다만 대학생에게 있어서 4월이란 중간고사의 기간입니다. ㅎㅎ 스스로 노트에 적었지만 못 알아먹을 것들이 적혀있을때 정말 대학생활이 쉽지 않다는 것을 느끼곤 합니다. 아 참고로 필자는 원래 문과출신이지만 정보통신쪽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서 이번 학기부터 공부하
4
0
1
0.032
avatar
@kingd8750 0
about 7 years ago
kr
TRACK 2. 수제치킨 유튜브 같은데서 하는 먹방 좋아하시나요?? 치킨 먹방을 보고 있다가 치킨이 먹고 싶어졌네여. 1시간 정도 걸어가는 했지만 직접 만들어봤어요~ 이제 글 올리고 맛있게 냠냠하러 갑니다~ !(
5
0
3
0.841
avatar
@kingd8750 0
about 7 years ago
kr-join
TRACK 1. INTRO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로 가입 하게 된 뉴비입니다. 정보통신을 공부 하고있고 요리하는 것과 음악 듣는 것을 좋아하는 20대 청년입니다. 거의 일상을 올릴텐데 저의 일상이 누군가에게 웃음이나 공감을 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using P
18
0
9
0.633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