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아기부엉이
234 Followers
124 Following
food, travel, fun !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khs4059
0
over 8 years ago
jjangjjangman
<질문이 있어요!- 보팅 봇에 대하여>
스팀잇을 하다보니 보팅봇이라는 단어가 자주 눈에 띄더라구요 그래서 이리 저리 찾아보면서 알아봤어요 보팅봇이란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그 이상의 금액을 자동적으로 보팅해주는 프로그램을 말하는것 같더라구요 저는 이 시스템을 알게 된 뒤로 생각해보니
@khs4059
0
over 8 years ago
muksteem
부산 동래구 맛집- 동래별장
주소-부산광역시 동래구 명륜로129번나길 3 이번 포스팅은 바로! 부산에서 서면(과 해운대와 남포동 ) 다음으로 부산에서 번화한 거리 동래! 그중에서 요즘 제일 핫한 술집을 가봤어요! !24B9712E-568A-4021-90EA-E8B3C76B
@khs4059
0
over 8 years ago
muksteem
기장 경치가 좋은 카페 - 옥탑방 카페
주소-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6 옥탑방 카페는 더이스트 인 부산 이라는 건물 옥상! 5층에 있어요! 옥탑상 카페는 베이커리부터 커피, 음료, 비어 및 와인 까지 즐기는 비쥬얼 끝판 왕인 옥탑방은 동해에 위치한 유일은 프리미엄
reblogged
@lynxit
0
over 8 years ago
kr
[뉴비가이드]다시 스팀잇을 시작한다면...
!그림1.jpg( 뉴비(newbie). 정확히는 지금 막 가입
@khs4059
0
over 8 years ago
muksteem
기장 맛집 / 풍원장
주소-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동암1길 5 우물집돼지갈비 !18C49D38-39EF-4F94-9A04-6C00958FFACB.jpeg(
@khs4059
0
over 8 years ago
muksteem
부산 배달 음식 추천 / 땅땅치킨
주소- 부산 금정구 금강로 681 !459E84DE-F1BA-4222-95CE-0C1DB94C1200.png(
@khs4059
0
over 8 years ago
muksteem
의정부 맛집 -(카페) 마이야르
주소-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로 445번길 22 이 전에 올린 오리 타운에서 저녁을 먹고 나왔더니 눈이 왔더라구요 부산 사람인지라 오랜만에 눈 오는 걸 보니 신나서 바로 가기 아쉬워 주변을 살펴 봤는데 조금 옆 건물에 카페가 있더라구요!! !5C
@khs4059
0
over 8 years ago
jjangjjangman
의정부 맛집 추천! / 오리타운 -오리 회전구이
주소-경기 의정부시 민락로 445번길 5 오리를 부산에서는 보통 오리 불고기로 먹죠 오리 불고기에 소주 한잔 딱 하고 고기 조금 남겨서 잘게 자르고남은 양념에 밥 볶아서 약한 불에 눌러 김가루 뿌린거까지 먹으면!! 세상 부러울게 없는....
reblogged
@danbain
0
over 8 years ago
kr
[3회] 하루 2명 풀보팅 이벤트
!( 안녕하세요 @danbain 입니다. 보팅해드립니다 라는 것을 통해서 보팅을
@khs4059
0
over 8 years ago
jjangjjangman
프로필 사진
!8105C7D0-3A4B-4E1F-993A-1823CF495BC5.jpeg(
@khs4059
0
over 8 years ago
jjangjjangman
2018 평창 올림픽 개회식 리뷰
!A66F6D16-44A7-45B4-9DD7-FF27A4C6C0EB.jpeg(
@khs4059
0
over 8 years ago
jjangjjangman
약 잘 아시는 분! 도와주세요!
제가 오늘 뭐가 문젠지 모르겠는데 몸이 많이 안좋아졌어요 ㅠㅠ 점심을 먹은 후에 갑작스럽게 근육통이 생기더니 열도 38도까지 오르고 소화도 안되는지 속도 안좋아서 저녁도 못 먹고 집에 오자마자 누워잇었네요 ㅠㅠ 집에 잇는 약 찾아보니가 게보린(해열진
@khs4059
0
over 8 years ago
kr
부산 복귀 기념 멕시카나치킨!
주소 - 부산광역시 금정구 중앙대로 1985번길 58 안녕하세요. 아기부엉이 입니다! 서울에 놀러갔다가 2주만에 부산으로 돌아왔어요. 부산에 도착한 시간이 저녁을 해먹긴 애매~한 시간이 되서 치킨 한마리 시켰어요 오늘 저녁 겸 야식은 멕시카나 치킨
@khs4059
0
over 8 years ago
kr
안녕하세요!
이렇게 가입인사를 할수있는거군요 ㅎㅎ 안녕하세요 어제 가입한 아기부엉이입니다! 아직은 생소한 것들이 많아서 하나하나 알아가는 재미를 느끼고 있는 중입니다. 사실 아직 어떤 식으로 글을 써야할지도 모르겠고 글 솜씨가 좋은 편도 아니라 많이 어렵게 느
reblogged
@dakfn
0
over 8 years ago
kr
[뉴비가이드] 어떻게 써야 홈런이 되는가?
!dakfn.jpg( 서당개도 3년은 다녀야 그나마 풍월을 읊을 수 있다. 하물며 다른 플랫폼에서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