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KALE
63 Followers
69 Following
Philippines
I am a Korean man living in Philippines, dreaming of happiness, and enjoying challenges.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kalebak
0
almost 8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 남깁니다. 찰리의 트윗 읽어봤습니다. 아직 못 보신 분들을 위하여 말씀드리자면 "일반 투자자들이 세력들의 장난질(?)에 고통받고 있으나 2억5천만 USDT가 발행된 것을 간주해 볼 때 price가 go to the moon할
@kalebak
0
about 8 years ago
빗썸 ~~ 참 문제 많은 거래소 입니다. 고팍스로 전송했는데 한참 후에 거래 의심 건으로 전송취소 되었다고 팝업창이 '떡'하니 나오더라고요. 사진파일을 재등록 하라는 말과 함께....... 아마도 고팍스로 대량 전송이 되다보니 이 핑계로 전송 차단한
@kalebak
0
about 8 years ago
비트코인이 150만 원 할 때 사서 300만 원에 팔고 기뻐하며 술마실 때가 생각 납니다. ㅋㅋㅋㅋㅋ 또 중국 발 하락장 때 몇 달 맘고생 한 일도요.........
@kalebak
0
about 8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도 글 잘 읽었습니다. 형님의 글을 하나도 빠짐없이 읽었고, 투자 방법에 관한 글은 3번 정도는 읽었던 것 같습니다. 투자의 초보인 저는 형님의 글을 읽으면서 저만의 투자 스타일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요즘 약 20 년 전 읽었던
@kalebak
0
about 8 years ago
안녕하세요^^ 궁금한 것이 하나 있습니다. 요즘 대장주 가운데 DASH가 유독 힘을 못쓰고 있네요. 가격 방어에 있어서도 너무 쉽게 출렁거리고요. 제 생각에는 다크코인의 규제가능성에 대한 투자의 두려움 인 듯 보이는데요. @granturismo 형
@kalebak
0
about 8 years ago
항상 응원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kalebak
0
about 8 years ago
이렇게 정리를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보팅 꾹!! 리스팀 할께요^^
@kalebak
0
about 8 years ago
여기 공기는 art입니다. 밤하늘도 그렇구요^^ 저도 팔로 하겠습니다!
@kalebak
0
about 8 years ago
오늘도 알찬정보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도 천천히 글을 써보기 시작했습니다. 형님만큼 좋을 글을 쓸 수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노력해 볼테니 가끔 놀러와 주세요^^
@kalebak
0
about 8 years ago
리스팀 할께요.^^
@kalebak
0
about 8 years ago
안녕하세요. 글 잘 읽었습니다. 혹시 예상하신 날짜에 폭락할 지 or 지속 상승할 지를 예견하시는 것 같은데요. 저도 생각이 있지만 혹시 왜 그렇게 생각하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kalebak
0
about 8 years ago
감사합니다. 이게 댓글도 이렇게 달리는 군요~~ 보팅도 누군가 해주고 ㅋㅋ 신기합니다.!!
@kalebak
0
about 8 years ago
힘 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kalebak
0
about 8 years ago
6800달러선에서 줍고 더 떨어지는 것을 보면서 이거 길어질 수도 있겠구나 하고, 맘 접고 있었습니다. 다시 오르는 것을 보니 흐믓합니다. 5400원선에 eos를 주운것도 행운이 되어가네요 ^^ 30만 원 대이던 bch를 160에 전부 팔아치웠었는데.
@kalebak
0
about 8 years ago
감사합니다. ^^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