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plore
  • NFTs
  • Elections
  • Login
  • Sign up
avatar

junebuk

314 Followers
165 Following
  • Blog
  • Comments
  • Replies
  • Connections
  • Wallet
avatar
@junebuk 0
about 8 years ago
kr
[경제학도] 토지공개념 제도 찬성?반대? (feat.세금 잘쓰이고 있나?) ( 이 글은 개인적인 의견이 들어가있는 글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이 들어가있어 틀린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용된 이미지는 무료이미지 입니다.) 요즘들어서 매일 신문을 자주 읽습니다. 신문을 읽으니까 어제는 무슨일이있었고, 오늘은
9
0
7
0.701
avatar
@junebuk 0
about 8 years ago
kr
스팀파워업// 맥도날드 생일파티 안녕하세요 @junebuk 입니다 간만에 스팀잇에 글을 쓰네요 ~ 코인시장이 얼어붙으면서 스팀잇을 그만뒀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중간중간에 들어와서 보았을때도 글리젠이 줄어드는게 보이더라구요. 처음 환전 했을때는 돈이 어느정도 되어서 흥미를 가지
13
0
10
1.075
avatar
@junebuk 0
over 8 years ago
kr
[드라마후기] 현실적이지 않은 교도소 생활 '슬기로운 감빵생활' 안녕하세요 ~ @junebuk 입니다. 벌써 2월말을 향해서 가고 있는 21일 수요일입니다. 개강이 얼마남지 않았네요. 2월은 준비하는 달이라고 하는데 무언가를 준비하고 계신가요? 저는 개강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중간에 설날이 있다보니까 시간이 금방
6
0
9
0.923
avatar
@junebuk 0
over 8 years ago
kr
[먹~스팀]광주의 경리단길, 동리단길에서 술한잔 안녕하세요 ~ @junebuk 입니다 설날이 끝나고 일요일에는 휴식으로 마무리하고 어제는 친구와 술한잔을 했습니다. 술집이 괜찮아서 리뷰를 할려고 합니다. 술집 분위기도 괜찮고 음식도 좋았습니다. 이 술집은 광주에서 요즘 핫플레이스인 동명동에 위치
13
0
8
1.528
avatar
@junebuk 0
over 8 years ago
kr
[먹~스팀] 설에는 한식, 오늘은 양식/점심으로 칼질 안녕하세요 ~ 설날이 끝나고 마지막 휴일인데 잘 충전하고 계신가요 ㅎㅎ 다들 내일부터 일상으로 돌아가야 하니 푹~ 충전하시고 내일 활기차게 시작하셨으면 합니다. 저는 오늘 설날에 그렇게 많은 음식을 먹고 오늘 점심으로 또 많이 먹고 왔습니다 ~ 설날
14
0
11
3.071
avatar
@junebuk 0
over 8 years ago
kr
봄맞이 유니클로 할인정보 + 괜찮은 옷 추천 안녕하세요 ~ @junebuk입니다 설 잘보내시고 조금 쉬시는 하루 보내셨나요 ? ㅎㅎ 설연휴가 시작하는 15일부터 유니클로가 봄맞이 할인을 시작해서 괜찮은 세일정보좀 가져와봤습니다. 원래는 직접 방문해서 실물을 보고 올려드리는데 이번에는 유니클로
6
0
6
1.177
avatar
@junebuk 0
over 8 years ago
kr
[먹~스팀]갈매기살과 껍데기 조합 그뤠잇~ 안녕하세요 ~ @junebuk 입니다 날씨가 그래도 많이풀렸네요 ~ 밖에 그나마 돌아다닐만한 날씨네요 내일은 더 날씨가 풀린다하니 다행입니다. 추운날씨에는 밖에 돌아다니는게 정말 고역인것 같아요. 오늘 날씨가 풀려서 간만에 고기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10
0
7
0.975
avatar
@junebuk 0
over 8 years ago
kr
라면조합, 공화춘+불닭볶음면 (군대에서 먹던맛) 안녕하세요 @junebuk 입니다 ㅎㅎ 간만에 글을 쓰네요 요즘 일이 많아서 바빴습니다. ㅜㅜ 그래도 중간중간에 스팀잇을 해야하는데 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스팀잇을 핸드폰으로 하게 되면 렉도 걸리고 최적화가 안되서 불편함이 존재하는것 같아요. 어서
11
0
19
1.338
avatar
@junebuk 0
over 8 years ago
kr
[먹~스팀] 눈꽃내린 양대창 소주무한 각? 안녕하세요 ~ 준벅입니다 요즘 bandwidth 오류 때문에 댓글을 조금 못달고 있는데 이해부탁드려요 ~저녁시간에 원래 글을 써야 하지만 bandwidth오류가 걸려서 지금에서야 글을 쓰네요 ㅎㅎ 어서빨리 파워업을 해야 할 것 같아요 그래야 더 많은
12
0
7
2.238
avatar
@junebuk 0
over 8 years ago
kr
삼시세끼 에릭이 해먹은 '아보카도밥' 심플하게 해먹기 안녕하세요 ~ 준벅입니다 ㅎㅎ 오늘은 삼시세끼 어촌편에 나온 아보카도밥을 점심으로 만들어먹어봤습니다. 집에 아보카도가 생겨서 머해먹을까 생각하다가 삼시세끼에서 에릭이 만든 아보카도밥이 생각났어요 ~ !(
15
0
16
0.840
avatar
@junebuk 0
over 8 years ago
kr
나눔, 이벤트를 통해 행복스팀잇을 느낀 하루 안녕하세요 ~ 준벅입니다 ㅎㅎ 다들 술요일 보내시고 계신가요 ? 아니면 다들 개기월식을 보러가셨나요 ? !20180131_202420.jpg(
14
0
12
1.886
avatar
@junebuk 0
over 8 years ago
kr
간만에 쿡스팀 - 불맛 한가득 낙지볶음(기운 업업) 안녕하세요 ~ @junebuk 입니다 주말동안 부산여행을 다녀오면서 콧구멍에 바람좀 넣어줬더니 몸이 적응을 못하는지 월요일이라 그런지 피곤하네요. 그래서 멀 먹지 하고 주방을 알짱거리다 보니 어머니가 아들 몸보신하라고 갔다놓으셨는지 냉동낙지를 발견했
18
0
11
3.054
avatar
@junebuk 0
over 8 years ago
kr
유용한 사이트 추천 - 24시간 해외 음악이 흘러나오는 사이트 안녕하세요 ~ @junebuk 입니다 유용한 사이트가 있어서 스팀미언 여러분들께 소개시켜드리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Radio Swiss라는 사이트인데요, 이 사이트는 주소에 swiss가 들어가 있는걸로 봐서 스위스 라디오 인것같습니다. 웹
25
0
13
17.144
avatar
@junebuk 0
over 8 years ago
kr
#2. 친구들과 부산여행 2일차 포스팅 <끝> 안녕하세요 준벅입니다 :D 저는 1박2일로 친구들하고 부산여행을 다녀왔습니다. 1일차는 포스팅을 했구 2일차에 대해서 글을써야하는데 여행가서도 저와 친구들은 평소 버릇이 나와버렸습니다. 귀찮음 그분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그
26
0
27
5.013
reblogged
avatar
@worldinmyheart 0
over 8 years ago
kr
[이벤트] 500 팔로워 감사드립니다! 케이블바이트를 보내드립니다:) + 8 SBD 이벤트 !1.jpg( 안녕하세요 @wordlinmyheart 월드입니다! 오늘 아
58
0
116
4.954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