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plore
  • NFTs
  • Elections
  • Login
  • Sign up
avatar

julianpark

947 Followers
75 Following
  • Blog
  • Comments
  • Replies
  • Connections
  • Wallet
avatar
@julianpark 0
about 8 years ago
kr
#6 싸지방에서 코딩해보자.. 영..창..가려나? 안녕! 나는 전역이 19개월하고 20일쯤 남은 해군 짬찌 야. 내가 근무하는곳은 업무가 적어서 책읽을 시간을 겁나많이줘. 그래서 처음에는 자기계발서를 읽다가 소설에 빠져서 소설을 한참 읽고있었는데, 한 달쯤 되니까 소설보다는 조금 더 도움되는 책
22
0
19
0.860
reblogged
avatar
@eosys 0
about 8 years ago
kr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 EOS 투표 방법(1) Scatter 설치 안녕하세요, 성공적인 EOS 메인넷 런칭을 위해 24시간 깨어있는 EOSYS입니다. :) EOS와 다른 블록체인과의 가장 큰 차별점은 단연 특정 주체가 아닌 ‘커뮤니티의 힘’으로 생태계를 만들어 간다는 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지금 이 순간에도 전
41
0
7
1.617
avatar
@julianpark 0
about 8 years ago
kr
#5 보여주기식 : 누구의 잘못일까 !1.jpg( 얼마 전, 서귀포 시청에서 분리수거 조사작업을 한
11
0
0
0.638
avatar
@julianpark 0
about 8 years ago
kr
#4 해안정화활동 : 깨끗한 제주도를 위해 !316694_215687_3930.jpg( 본
11
0
7
1.319
avatar
@julianpark 0
about 8 years ago
kr
#3 5분, 삶을 변화시키기에는 충분한 시간 FIVE MINUTE JOURNAL 내가 후반기 교육장에 들어서며 구매했던 책이다. 사실 책보다는 양식이 있는 일기장에 가깝다. "자신에게 계속 강력한 말을 던지면, 그것은 믿음이 된다. 그 믿음이 깊은 확신으로 바뀌면 마
11
0
8
0.425
avatar
@julianpark 0
about 8 years ago
kr
#2 군인은 사람만나기가 참 힘들다. 만나고싶은 사람은 참 많고 시간은 없다. 스물한살의 주변에는 군인이 많다. 철없이 장난치고 고민을 얘기하던 친구들은 이제 전화통화조차 마음껏 할 수 없다. 첫 휴가를 나갈때가 되니 얼굴보며 술한잔 하자고 해주는 고마운 사람들이 많다. 군인친구들이
17
0
6
1.083
avatar
@julianpark 0
about 8 years ago
kr
#1 Innova를 기억하시나요? 로드맵 업데이트 ! 복귀 후 첫 글이네요. 읽어주시는분이 있기를 바라며 써봅니다. Eos가 핫하고, 저도 EOS에 관심이 많지만 그건 다른분들이 워낙 쟁쟁하게 잘 알려주시고 계셔서 .. 다른걸 적어봅니다 ㅎㅎㅎㅎ 예전에 한창 먼지코인들이 유행일 때 알트코인 시리즈를 연재
8
0
2
0.360
avatar
@julianpark 0
about 8 years ago
kr
복귀복귀 ! 다들 인사합시다 !! !i14786489864.jpg( 휴가복귀 가 아니라, 스팀잇에 복귀했습니다
24
0
26
2.056
avatar
@julianpark 0
about 8 years ago
kr
오늘이 힘든 나에게 나는 혼자만의 재충전시간이 조금 많이 필요한 사람이다. 사람들과 관계를 맺다보면 어느순간 모든걸 끊어버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가끔씩 찾아오는 무기력증,우울감. 그저 나의 성격이려니 생각하며 재충전 이후에 다시 일상을 만들어나갔다. 군대에
11
0
4
1.973
reblogged
avatar
@healings 0
about 8 years ago
kr
네드가 궁금하는 스팀잇 KR커뮤니티의 성장이유? !( 서울에 2박3일 체류하고 내려오니 후유증이 장난이 아니군요. 미팅미팅미팅미팅~~~~~~~~~~~~~~~~~~~~~ 여하튼 고팍스스팀잇 밋업을갔다왔습니다
109
0
33
45.274
avatar
@julianpark 0
about 8 years ago
kr
군대에서 쓰는 시리즈 - 2 : 해군 훈련소편 사실 무슨얘기를 써야할까 싶었는데, 제가 입대하기 전에 군대후기를 겁나 찾아본 기억이 있어서 .. 스팀잇에도 입대를 앞두신분들이 계실테니까.. (불쌍해라) 이게 구글 유입이 잘되기를 바라며 훈련소 편을 먼저 써보도록하겠습니다. 편의를 위해 여기서
21
0
13
3.884
avatar
@julianpark 0
about 8 years ago
kr
군대에서 쓰는 좀 긴글 -1 안녕하세요. 입대하고 나서부터 쭉 kr-gazua 태그에만 글을 쓰다가, 처음으로 kr을 달고 올려봅니다. 참고로 저는 2018년 2월 19일날 해군으로 입대를 했습니다. 싸지방에서 작성하고 있는데, 이거 좀 불편하네요 ㅋㅋ. 열악한 환경이라 예쁘게는
18
0
6
3.188
avatar
@julianpark 0
about 8 years ago
kr-gazua
림팩간다... 하와이 여행 다녀올게 ㅠㅠ !095F84A8-1F2D-49E2-8375-56435EEC01E4.jpeg(
24
0
7
1.046
reblogged
avatar
@socoban 0
about 8 years ago
kr
블렌더와 GNU에 대한 약간 긴 글 블렌더 (Blender 3D) !( 블렌더의 위용.jpg
44
0
24
7.172
avatar
@julianpark 0
about 8 years ago
kr-gazua
군대에서 보려고 책사왓다. 지금 후반기 교육 기간인데 진짜 할거없어서 책읽기 시작했는데 너무 재밌다. 거의 1-2일 1권씩 해치워서 이번에 복귀하면 2주동안 못나오니까 서점에서 쇼핑좀 했음. 군대월급 10일치 탕진했다. 다들 잘지내냐?? @asbear 가 혁신적인걸 만들었더라고
21
0
14
6.729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