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지백작
448 Followers
127 Following
isgrowth.tistory.com
moment
뿌듯하게 일하고 더 뿌듯하게 놀고 싶습니다. 야금야금 서비스 기획 / 디자인하는 기자이너 / 개발공부 마음만 먹는 중...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jiwootak
0
almost 8 years ago
kr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온 글
!_MG_7342.jpg( 안녕하세요. 마지막 글을 보니 2개월 전이라고 나와있네요.
@jiwootak
0
almost 8 years ago
kr
마감을 코앞에 두고 몰래 올리는 글
원래 기사를 쓰고 어느정도 마무리가 되어가는 눈치면 여유가 있는 편이었는데요. 저번 달부터 조금 느낌이 쎄하더니 이번 달은 촬영에 특집에 다른 기사에... 콘텐츠 구성에도 조금 의견(?)이 맞지가 않아서 더 빡센 기간을 보냈네요 ㅜㅜ ~~(사라진
@jiwootak
0
almost 8 years ago
kr
첫 촬영이 다가오고 있습니다!(feat.속쓰림)
안녕하세요! 역시나 오랜만에 찾아와서 글을 끄적이고 있네요 ㅎㅎ (게으른 자여 반성할지어다..!) 회사 일에 친구들끼리 같이 진행하는 프로젝트랑 개인적으로도 이전부터 조금씩 발만 담궜던? 일을 정리하는 중인데 이게 힘에 부치네요 ㅜㅜ 충혈된
@jiwootak
0
almost 8 years ago
kr
2주동안 눈팅하면서 다시 2주만에 쓰는 글
단행본 작업과 마감이 겹쳐서 정신이 없는 6월이었네요 ㅜㅜ 2주전에도 비슷한 이야기를 하면서 글을 많이 쓰지도 못하고 다른 분들과 이야기를 나누지 못한 점도 언급을 했었는데, 그동안 그래도 꾸준히 눈팅하면서 소소하게 댓글과 보팅을 하다보니 활발하게
@jiwootak
0
about 8 years ago
kr
2주가 지나가버렸네요...!
오랜만에 스팀잇을 들어왔는데 하락장에 대한 이야기가 많네요! (사실 여기서 보고나서야 거래소를 슬쩍 꺼내봤다는...) 그냥 나름의 펀드...?같은거라 생각하고 꾸준히 넣고 있어서 어지간한 하락장에도 별 생각이 들지는 않아요 ㅎㅎ (그만한 액수가 없다
reblogged
@stimcity
0
about 8 years ago
kr
[3P Stim Power] 스팀시티의 [스팀만배 존버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스팀시티 존버 프로젝트.png(
reblogged
@ccodron
0
about 8 years ago
steempay
[스팀페이후기] 이제 정장을 스팀페이로 만나보자
일 상 을 스 팀 으 로, 스 팀 페 이 안녕하세요. 스팀라이프를 즐기는 꼬드롱 @ccodron 입니다 :) !pay.jpg(
reblogged
@tasteem-kr
0
about 8 years ago
tasteem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큐레이팅이 시작됩니다!!
!8.jpe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reblogged
@kr-youth
0
about 8 years ago
kr-youth
.
@jiwootak
0
about 8 years ago
kr
@johnyi님의 시집, 넌 내꺼야!
아침에는 선선했는데 지금은 꽤 후덥지근하네요! '챗바퀴를 도는 다람쥐가 아닌 사실은 챗바퀴가 아니었나..'라는 생각이 드는 일상입니닷 하핫 요즘 날씨 때문인지 아니면 임박한 월급날이 멀게 느껴지는지... 다소 쳐지는 느낌이었는데 기가 막힌 타이밍으
@jiwootak
0
about 8 years ago
kr
커피, 좋아하시나요? 이벤트 결과 안내
!coffee-802057_1280.jpg( 짠! 지난 주에 진행한
@jiwootak
0
about 8 years ago
steemhunt
Bullet R1 Roaster Machine - Sample household electrical roaster
Bullet R1 Roaster Machine Sample household electrical roaster Screenshots !1.JPG( <
@jiwootak
0
about 8 years ago
kr
1004ADT의 유기견 후원 브랜드 티셔츠
휴일을 맞이해서 근교로 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 차를 타고 오다가 유기견으로 보이는 개를 봤습니다. 집이 몇채 있긴 있어서 그 집들 중 한 곳에서 키우는 개일수도 있지만 (그렇기를 간절하게 바랍니다) 뭔가 관리가 되다 만 느낌이 드는게 내내 마음이
reblogged
@milton07
0
about 8 years ago
kr-join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들, Hello! steemians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밍꼬라고 합니다. 여러가지 일을 하고 있는 아주 지극히 평범한 26살 회사원이에요. !1486218517456.jpg(
@jiwootak
0
about 8 years ago
kr-gazua
마감이 끝나고 한가로운 순간에 날아든 긴장감...!?
안뇽 횽들 그냥 쓰다가 이건 가즈아라는 생각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