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jimok
183 Followers
16 Following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jimok
0
almost 8 years ago
앗 냥냥이 깜시!! 너무 귀여워요..!
@jimok
0
almost 8 years ago
앗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하고왔습니다 ㅎㅎ잘부탁드려요!!
@jimok
0
almost 8 years ago
ㅎㅎ 너무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jimok
0
almost 8 years ago
good game..........?
@jimok
0
almost 8 years ago
오늘 저녁엔 날이 살짝 풀렸는데 더 선선해졌으면 좋겠어요 ㅠㅠ
@jimok
0
almost 8 years ago
꺄오 오늘 또 먹었어요!! 너무 맛있습니다!
@jimok
0
almost 8 years ago
ㅎㅎ 오늘 비가 살짝 왔는데 조금 더 시원해졌으면 좋겠어요..
@jimok
0
almost 8 years ago
앗 감사합니다!! 어여 리스팀하러가야겠어요~!
@jimok
0
almost 8 years ago
소고기 치고는 양도 많고 저렴한 가격인 것 같아요! ㅎㅎㅎㅎ
@jimok
0
almost 8 years ago
형형색색 건물이 너무 이뻐요 저는 항상 여행갔다오면 힘들어서 한국이최고야.. !하는데 막상 사진보니까 또 가고싶어져요...!!너무이뻐요!!!!!!!!!!
@jimok
0
almost 8 years ago
헉.. 뒤에 껍질도 있었군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ㅠㅠ 저는 회를 너무 좋아해서 군침이 막 도네요 ㅠㅠ 내일은.. 회를... 먹어야겠어요...!
@jimok
0
almost 8 years ago
메뉴판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먹으러 가고 싶은데 너무 머네요... 나중에 마음 먹고 가야겠어요..!
@jimok
0
almost 8 years ago
오오.... 뱃지도있군요...!!
@jimok
0
almost 8 years ago
저도 냉면을 안먹었었는데 요즘엔 날이 더우니까 계속 찬음식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ㅎㅎㅎ 시원한 음식을 드셔보세요!!!
@jimok
0
almost 8 years ago
@jimok 신청합니다~~ ㅎㅎ 시작한 지 얼마 안 됐 지만 먹스팀을 꾸준히 올리고 있어요..!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