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j-beige
177 Followers
0 Following
www.instagram.com
경기
행복한 디자이너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j-beige
0
almost 8 years ago
그쵸 ~~ 예뻐서 어찌 먹지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싸악 비웠네요>_<ㅋㅋ 정말 예쁜곳이에요 :) 멀지 않으면 정말 자주갔을 것 같은 :)
@j-beige
0
almost 8 years ago
그쵸 :) 차분한 느낌이 들어가자마자 기분 좋게 만들어주더라구요 :) 구석구석 다 예쁘고, 토스트도 아름다운 곳이에요^^^^^^
@j-beige
0
almost 8 years ago
하............침나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맛있어보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원 멀지 않으니 가봐야겠어요!!!!!!!!!!!!!!!
@j-beige
0
almost 8 years ago
앗 김밥롤이라니 넘 귀여워요 >_<ㅋㅋㅋㅋ
@j-beige
0
almost 8 years ago
앗 여기 가보고팠던 곳이었는데^^^^^ 쭈욱 둘러앉아 약간 민망하겠지만, 앞에 가려줄 것들이 많아서 좋으네요 >_<
@j-beige
0
almost 8 years ago
저는 커피를 안마셔서 자몽쥬스 참 좋아하는데 너무 맛나보이네요 >_< 요즘같은 날씨에 딱이에요 :):)
@j-beige
0
almost 8 years ago
그쵸 공간도, 디저트도, 음료도 다 너무 예뻤어요 ㅠㅠ 그냥 찍어도 다 감성샷으로 나오더라구요 >_< 맛도 좋았어요~^^
@j-beige
0
almost 8 years ago
그쵸~~~인스타감성 카페로 딱이에요 >_< 진짜 구석구석 다 예뻐서 계속 구경하다 자리에 겨우 앉았네요^^ㅋㅋ
@j-beige
0
almost 8 years ago
저는 운좋게 점심 먹을 타이밍에 가서인지 거의 다 비어있었어요 :):) 너무 예쁘져.꼭대기에 있어 힘들지만 ㅠㅠㅋㅋ
@j-beige
0
almost 8 years ago
으 딸기딸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청 맛나보여요.....ㅠㅠ 남양주쪽 가면 가볼게용 :):)
@j-beige
0
almost 8 years ago
아 뼈해장국 진리죠...................ㅎㅎ지금 배 엄청 부른데도 또 먹고싶은 비쥬얼이에요!!!!!
@j-beige
0
almost 8 years ago
으 딸기딸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청 맛나보여요.....ㅠㅠ 남양주쪽 가면 가볼게용 :):)으 딸기
@j-beige
0
almost 8 years ago
먹물펜네라.....ㅠㅠㅠㅠㅠㅠ 여기 맛있어요? 갈까말까하다 계속 안갔눈데.괜찮다니 가봐야겠어요 :):)
@j-beige
0
about 8 years ago
적당히 달콤한게 부드러워 넘 맛났어요 >_<
@j-beige
0
about 8 years ago
저도 예쁜거에 반해 찾아간 집인데, 맛에 반하고 돌아왔어요 :):)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