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plore
  • NFTs
  • Elections
  • Login
  • Sign up
avatar

isi3.sct

15 Followers
52 Following
  • Blog
  • Comments
  • Replies
  • Connections
  • Wallet
avatar
@isi3.sct 0
over 6 years ago
전송했습니다. 항상 노고에 감사드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0
0
1
    0.000
    avatar
    @isi3.sct 0
    over 6 years ago
    isi3.sct gave bongje gifts(5 SCT).
    1
    0
    0
      0.000
      avatar
      @isi3.sct 0
      over 6 years ago
      isi3.sct gave jack8831 gifts(5 SCT).
      2
      0
      0
        0.000
        avatar
        @isi3.sct 0
        over 6 years ago
        KRWP는 많이 있는데 글은 거의 안 쓰시는 분에게는 임대가 좋은 기회가 되겠네요. 근데 그런 분이 계실까요? ㅎㅎ
        0
        0
        0
          0.000
          avatar
          @isi3.sct 0
          over 6 years ago
          쌀피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그러고보면 옛날엔 가끔 구경을 했는데 요샌 찾아볼 수가 없군요.
          0
          0
          0
            0.000
            avatar
            @isi3.sct 0
            over 6 years ago
            LOVE 글자 색깔도 잘 맞췄네요
            0
            0
            0
              0.000
              avatar
              @isi3.sct 0
              over 6 years ago
              wdice 777777777777
              0
              0
              1
                0.000
                avatar
                @isi3.sct 0
                over 6 years ago
                77은 두 개 달아드려야 ㅋㅋ
                0
                0
                0
                  0.000
                  avatar
                  @isi3.sct 0
                  over 6 years ago
                  네, 제 계정 저대로 해 주시면 됩니다. 신경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
                  0
                  0
                  1
                    0.000
                    avatar
                    @isi3.sct 0
                    over 6 years ago
                    끝났네요 ㅋㅋ
                    0
                    0
                    1
                      0.000
                      avatar
                      @isi3.sct 0
                      over 6 years ago
                      포장도 예쁘네요. 사고 싶은데 집에선 쌀을 거의 안 먹어서…
                      0
                      0
                      0
                        0.000
                        avatar
                        @isi3.sct 0
                        over 6 years ago
                        애플 각인 생각나네요. "부재시 경비실에 맡겨 주세요"를 달아볼까 생각 중입니다 ㅎㅎ
                        0
                        0
                        0
                          0.000
                          avatar
                          @isi3.sct 0
                          almost 7 years ago
                          저도 주식은 죄다 인덱스입니다. 30년째 들고있는 삼전만 빼구요. 요즘 장이 안 좋지만 기회라고 생각하고 꾸준히 모으고 있습니다.
                          0
                          0
                          1
                            0.000
                            avatar
                            @isi3.sct 0
                            almost 7 years ago
                            1,000 SCT 추가 임대하였습니다. (토탈 2,000) 감사합니다 :)
                            0
                            0
                            1
                              0.000
                              avatar
                              @isi3.sct 0
                              almost 7 years ago
                              이번 정부에 아쉬운 게 최저임금 인상을 무슨 만병통치약처럼 밀어붙였다는 건데요 인상은 천천히 하되 실업률부터 잡았어야 했다는 생각입니다. 높은 실업률 상황에서 임금 인상은 진입 장벽을 높이고 기취업 인구의 기득권을 강화하는 몫밖에 못하죠. (그런 점에
                              0
                              0
                              0
                                0.000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