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투덜이
23 Followers
12 Following
일본거주중인 한국인.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ichung91
0
over 8 years ago
이번 투자 시뮬레이션은 기대가 됩니다!
@ichung91
0
over 8 years ago
스팀잇은 눈팅만 하고있어서.. 어느정도 시스템은 이해하고 있습니다! 일본어로 논문읽고 쓰고하고 있어서 일본어 실력은 자신있네요!
@ichung91
0
over 8 years ago
현재 간사이에서 대학원 생활중인 한국인 유학생입니다. 평소에 관심이 많았는데 한번 해보고싶네요!
@ichung91
0
over 8 years ago
역시 저는 이런 매매에 적합하지 않은 인간인걸까요ㅋㅋ 그래도 큰 공부가 되었습니다!
@ichung91
0
over 8 years ago
포트폴리오 공유감사합니다! 나름대로 참고해봐야겠네요
@ichung91
0
over 8 years ago
12월장을 겪고 주변사람에비해 굉장히 소소한 이득을 얻어 배가아팠는데, 위로가 되는글입니다
@ichung91
0
over 8 years ago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저는 14K까지를 회복영역으로 보고 보수적으로 투자중이었는데, 그란님의 의견은 12K이군요. 이전 하락장에서 단단한 지지선 역할을 해주었기 때문인가요?
@ichung91
0
over 8 years ago
Insufficient funds. The account you tried to send transaction from does not have enough funds. Required 3712878000000000 and got: 0. 라고 뜨는데
@ichung91
0
over 8 years ago
청문회에서 나온건 선물중지하는것도 검토해보겠다는 정도였습니다 ㅎㅎ
@ichung91
0
over 8 years ago
잘보고 갑니다! 차트분석은 1주일에 한번씩 하시는건가요?
@ichung91
0
over 8 years ago
ICO가 끝나고 나면, EOS측에서 그동안 ICO로 매집한 ETH을 시장에 풀면서, ETH을 위협할 수 있다는 의견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ichung91
0
over 8 years ago
항상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백화선생님의 포폴을 조금 참고해서 EOS와 STEEM도 포폴에 넣었더니 좋은 결과 있었습니다. ㅎㅎ 한가지 신경쓰이는 점은, 김프의 존재 때문에 장투를 하고자 하면서도 계속 신경이 쓰이게 되는데, 선생님께서도 국내 거래소를
@ichung91
0
over 8 years ago
글을 보고, 한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제가 현재 일본에 거주중인데, 일본도 프리미엄이 껴있긴 하지만 한국보단 싼편이라 한화 500만원 정도로 재정거래를 한번했는데요. 일본 거래소에서 이더리움 구입 -> 한국 거래소로 전송 -> 한국 거래소에서 판매 -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