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plore
  • NFTs
  • Elections
  • Login
  • Sign up
avatar

heydole

27 Followers
9 Following
  • Blog
  • Comments
  • Replies
  • Connections
  • Wallet
avatar
@heydole 0
over 8 years ago
몬가 일이 없음 쓸데 없이 불안하고 그러기도 했었는데... 그냥 부려먹기 좋으라고 그랬나 싶기도 하네요;;
0
0
0
    0.000
    avatar
    @heydole 0
    over 8 years ago
    좋은 글 감사합니다. 겸손하게 하던 일을 열심히 하면서 이미 떠난 버스는 아쉬워하지 말아야겠어요.
    0
    0
    0
      0.000
      avatar
      @heydole 0
      over 8 years ago
      교훈적인 글이네요. 마음에 새기고 갑니다ㅎ 감사합니다~
      0
      0
      0
        0.000
        avatar
        @heydole 0
        over 8 years ago
        좋은글 감사합니다. 공감되고 다시 한번 새기고 갑니다
        0
        0
        0
          0.000
          avatar
          @heydole 0
          over 8 years ago
          거저얻는 것은 없네요 ㅎㅎ 반성하게됩니다 ㅠ
          0
          0
          0
            0.000
            avatar
            @heydole 0
            over 8 years ago
            시원한 글 감사합니다 ㅎㅎ 돈 좋아하는거 티내면 안되는 사회에서 점잔빼며사느니 그냥 투기하면서 살려고 마음먹었습니다!!
            0
            0
            1
              0.000
              avatar
              @heydole 0
              over 8 years ago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0
              0
              0
                0.000
                avatar
                @heydole 0
                over 8 years ago
                요즘들어 공부로 성공할 수 있는 세대는 우리세대가 마지막인 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물론 저도 부모님의 덕을 많이 봤지만.. 시간이 갈수록 부모의 재력이 점점 더 중요해짐을 느낍니다. 서울대 입학생의 몇 프로가 강남출신이다 이런 기사를 보면서요..
                0
                0
                0
                  0.000
                  avatar
                  @heydole 0
                  over 8 years ago
                  추매를 조금 했는데 어떻게 될지... 오늘도 글 감사합니다~
                  0
                  0
                  0
                    0.000
                    avatar
                    @heydole 0
                    over 8 years ago
                    좋은글 감사합니다!!
                    0
                    0
                    0
                      0.000
                      avatar
                      @heydole 0
                      over 8 years ago
                      저도 원금은 대부분 회수하고 지금은 수익금으로 돌리고 있는데 마음이 편해서 더 차분하게 투자에 임할수 있더라구요. 돈을 버는것도 중요하지만 잃지 않는게 더 중요하니까요 ㅎㅎ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뵐께요~
                      0
                      0
                      0
                        0.000
                        avatar
                        @heydole 0
                        over 8 years ago
                        오늘도 좋은글 읽고 공부잘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0
                        0
                        0
                          0.000
                          avatar
                          @heydole 0
                          over 8 years ago
                          좋은글 감사합니다. 편가르기.. 정말 늘 느끼고 있습니다. 싸움을 붙여서 이익을 보는 사람들이 누구인지 생각해봐야 합니다..
                          0
                          0
                          0
                            0.000
                            avatar
                            @heydole 0
                            over 8 years ago
                            좋은글 감사합니다. 제가 많은걸 이루지는 못했지만 늘 운이 좋았다는 사실을 잊지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좋은 사람들은 참 많은데 사회는 점점 살기가 힘들어지네요.
                            0
                            0
                            0
                              0.000
                              avatar
                              @heydole 0
                              over 8 years ago
                              정말 공감되는 글입니다. 어쩌다 운이 좋아서 전문직이 되었지만 남을 위해서 일하는건 마찮가지더라구요. 그것도 이제 끝물이라고 서로들 말하고 있어요. 자식세대들은 어떻게 해야될지 막막합니다.
                              0
                              0
                              0
                                0.000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