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hanter-kim
1106 Followers
382 Following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hanter-kim
0
over 7 years ago
kr
[고등스티밋] 이색축제를 조사해봤습니다!
!1.jpg( !2.jpg(
@hanter-kim
0
over 7 years ago
kr
[고등스티밋] 선비로소이다~
!sunrise-2380254_960_720.jpg( 본 사
reblogged
@kimsungmin
0
over 7 years ago
steemhunt
Toucheys - First Multi-Textured Tactile Collection
Toucheys First Multi-Textured Tactile Collection Screenshots
reblogged
@no1smile
0
over 7 years ago
kr
광교산 산행
주말에 일을 하고 산에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을 데리고 산에 간다는건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아이의 몸무게가 가벼울때는 상관이 없지만 무거워지기 시작하면 제 몸 하나 가누기도 힘든데 안고 가기가 정말 힘들죠 조금 걷다 보면 힘들어, 다리 아파, 언제
reblogged
@maikuraki
0
over 7 years ago
actifit
My Actifit Report Card: 10월 23 2018
숨을 참고 눈을 감고 귀를 닫고 그 곳으로 갈거야 너를 안고 손을 잡고 그 곳으로 저 높은 곳을 날아오르는 새가 아니더라도 더 낮은 곳에 깊은 바다로, 깊은 바다로. 점점 멀어지고 있어 두 발이 땅에 닿지 않아. 천천히 나아가고 있어 조금
reblogged
@dyd2663
0
over 7 years ago
kr-event
[나눔이벤트]한분 한분 찾아갑니다~^^♡
찾아 가서 보팅해드려요~^^ 이글에 댓글 + 팔로우 + 보팅 해주시면 찾아 가서 보팅 해드리겠습니당! 리스팀 환영 이구요-♡♡ 시간은 자정까지 진행하여 보겠습니당~^^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ㅎㅎ I will go and visit you ^ ^
reblogged
@ksg
0
over 7 years ago
kr
히루 일지 185
오늘...아니 ㅋㅋㅋ 어제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저는 역시 일에 치여서.....ㅠㅠ 너무 슬프네요. 그래도 즐겁게 신나게 일하려고 노력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야근하고 와서 감기는 눈을 붙잡고 하루 일지를 쓰고 있죠 ㅋㅋㅋ 더 나
reblogged
@leesol
0
over 7 years ago
webtoon
[webtoon] 고점의 징후
@hanter-kim
0
over 7 years ago
kr
[고등스티밋] 복귀
안녕하십니까 스티밋 이웃 여러분 !DSCF7916.JPG( 1년가량 만에 다시 인사드
reblogged
@jesse7
0
about 8 years ago
kr-newbie
다락방 32. 스팀잇은 즐기자
■ 스팀잇으로 성공을 하고 싶은 사람이 많은것 같다라는 생각이 드는 시기이다. 이글은 이웃 분들중에 도움이 될만한 분들도 있을것 같아서 생각을 해보라는 취지로 쓰는 글이다. 아래 리스팀을 했던 글은 먹스팀으로 보상을 잘받고 글의 내용도
reblogged
@zzings
0
about 8 years ago
kr
밤샘근무중에 IT 프로젝트에 대한 단상..
!moon.jpg(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오늘은 참여중인 플젝 오픈날이어서
reblogged
@zzings
0
about 8 years ago
kr
아기에게 아빠는 꼴등 ㅜㅜ
!1527207626306.jpg(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어제
reblogged
@dmgpol09
0
about 8 years ago
kr
지금까지 먹었던 것들중 최고라고 생각하는 음식
@momoggo님의 주제로 포스팅합니다 저에게 최고의 음식은 치킨ㅋㅋ 한달에 열번은 먹는듯 합니다 치킨에 관련된 저의 추억? 과거를 이야기 하자면 저는 어렸을 때 초등학교 때죠ㅋㅋ 치킨은 거이 먹어 보지 못했죠 밤에 잠이 들고 아버지께서 치
reblogged
@dmgpol09
0
about 8 years ago
kr-gazua
니 꿈이 뭐니?
!Screenshot_20180422-144813_Samsung Notes.jpg(
reblogged
@smartbear
0
about 8 years ago
kr
오늘 점심은 챠슈덮밥!
안녕하세요. 스맛곰입니다. 요즘 점점 일이 몰려오고 있어 정신이 없다보니 스팀잇 소통이 부족해지고 있음을 절감하고 있습니다. 점점 열심히 다른 포스팅에 찾아가서 댓글 달던 빈도수가 줄어가는 것이 어느정도 자리를 잡아서 feed와 주로 소통하기 때문인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