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plore
  • NFTs
  • Elections
  • Login
  • Sign up
avatar

gyangsue

50 Followers
99 Following
  • Blog
  • Comments
  • Replies
  • Connections
  • Wallet
avatar
@gyangsue 0
almost 8 years ago
kr
공모전 때문에 정신이 없어요. ㅠㅁ ㅠ 열심히 해보겠다고 계정까지 개설해두고 전혀 글을 못 올리고 있네요. ㅠㅁ ㅠ 이번 공모전 준비가 생각보다 늦어지고 있어서 완전 허덕이고 있어요. (뜨악) 원래대로라면 15일쯤 초안 완료하고 지금쯤 퇴고가 끝났어야할 시기지만 사람, 마음 먹은대로
2
0
3
0.176
avatar
@gyangsue 0
almost 8 years ago
kr
그림 그리는 날 저는 고양이를 좋아해요. 그러다보니 자주 그리게 되더라구요. 이 녀석을 그린지는 꽤 오래 지났지만 아직도 마음에 들어요. 주변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고 엄청 뿌듯해졌었거든요. 한참 힘들어하던 때인데 그게 많은 위로가 되었어요. 내가 좋아서 한
6
0
5
0.334
avatar
@gyangsue 0
almost 8 years ago
kr
글 쓰는 날 : 시 : 고속도로 공모전 때문에 정신이 없다보니 예전에 해뒀던 것만 자꾸 올리게 되버리네요. 오늘은 그나마 제가 썼던 것 중 제일 마음에 드는 걸 올려요. 시라고 하긴 좀... 아니지만 '씀'에 올렸던거라... 그냥 시 카테고리로 쏙! 주제어는 '고속도로'였어
5
0
2
0.395
avatar
@gyangsue 0
almost 8 years ago
kr
글 쓰는 날 : 시 : 배고픔 장난으로 올렸던건데... 친구가 딱 너라며 웃어줬더래죠. 주제어는 '배고픔'이었어요.
2
0
0
0.000
avatar
@gyangsue 0
almost 8 years ago
kr
하면 되는 구나! 꺄~ 공모전 당선 되었어요. 당선이라고는 해도 끄트머리의 가장 끝에 당선이 되었지만요. 국비로 5개월(?) 학원 다니다 학원 끝나고는 어영부영 시간만 보냈더랬죠. 그러다 청신호 공모전에 대해 알게되어 3주 빡시게 준비했었어요. ㅠㅁㅠ 손도
4
0
0
0.186
avatar
@gyangsue 0
almost 8 years ago
kr
공모전 소개 : 글 : 2018년 대한민국 스토리 공모대전 혹시 대한민국 스토리 공모대전을 아시나요? 저도 준비중인데 생각보다 만만치가 않아요. 처음 준비하는거라 뭘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모르겠어요. 여태 다른 공모전에 매달려 있다, 이제야 시작해서 시간도 없고. 7월이 오는게 무서울 정도예요. 덕분에
3
0
3
0.253
avatar
@gyangsue 0
almost 8 years ago
kr
영화 : 여중생 A !ciel20180529155216_P_00_C_2.jpg(
3
0
0
0.242
avatar
@gyangsue 0
almost 8 years ago
kr
일본어 : 자빗 : 180625 간단하게 일본어 관련한 내용을  일주일에 한번 정도 올려보려고 해요. 꾸준히 해야할텐데...
5
0
5
0.067
avatar
@gyangsue 0
almost 8 years ago
kr
글쓰는 날 : 시 : 결과 지난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씀'에서 썼던 글을 가져와봤어요. 작년에 지하철에서 썼던 걸로 기억하는데 의외로 마음에 들게 나와서 좋아라 했더래죠. 맘 잡고 쓰면 안 나오고 휘갈기면 잘 나오고. 에횽~ ㅡㅅㅡ<3 주제어는 '결과'였었어요.
4
0
4
0.337
avatar
@gyangsue 0
almost 8 years ago
kr
어플 소개 : 글쓰기 : 씀 '씀' 이라는 어플이 있다는것 아시나요? 아침, 저녁으로 하루 2번 주제어를 주고 거기에 맞게 글을 쓸 수 있는 어플이예요. 소설을 쓰던 시를 쓰던 상관 없지만 저는 가볍게 연습할 수 있는 시를 주로 쓴답니다. 글쟁이랑 그림쟁이가 되고 싶
3
0
2
0.033
avatar
@gyangsue 0
almost 8 years ago
kr
일단 들어오긴 했는데 뭐하죠? 일본어나 갖고 놀아볼까요? 안녕하세요. 방문 감사드려요. 취미만 정말 많은 걍수입니다. 제대로 잘 하는건 별로 없는게 함정이래죠. 오글오글 글도 끄적끄적 그림도 휘리리릭 그래픽 프로그램도 휘적휘적 영상 프로그램도 쏼롸쏼롸 영어랑 일어도 참 좋아라만 하는 한량 중
8
0
3
0.192
avatar
@gyangsue 0
about 8 years ago
kr
뉴비 +1 블로그? SNS? 영어? 영어다.  다 영어다. 읽기 싫은데 영어다.  뭐하지? 어떻하지? 그냥 놀면 되는건가?  ㅇㅁㅇ 뭐 이리 어려워; 태그는 또 뭔데?
12
0
21
1.960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