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Numa
89 Followers
34 Following
East Asia
Cryptotrader, Venturecapitalist, 산만한 아이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gazuah
0
over 8 years ago
상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gazuah
0
over 8 years ago
저는 사실 지금 가격도 '2020년쯤엔 시장 규모가 500조정도 되지 않을까' 생각하던 사람이라 지금 가격에 놀라고, 예측을 포기하고 잠자코 공부하고 있습니다 ㅎㅎ. 물론 시장이 폭발한만큼 기업과 인재와 자원이 몰려드니 이 생태계가 얼마나 커질지 감이
@gazuah
0
over 8 years ago
써놓고보니 단락도 3개가 아닌 4개네 ㅎㅎㅎ
@gazuah
0
over 8 years ago
표대표님 글은 암호화폐를 넘어 산업전반을 보기에 정말 좋더군요
@gazuah
0
over 8 years ago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gazuah
0
over 8 years ago
많은 부분은 페북에서 몰래 팔로윙하고 있던 정동건님의 글에서 따왔다.
@gazuah
0
over 8 years ago
고수들이 잔뜩 모인 알찬자리였습니다. 카이버 가즈아!
@gazuah
0
over 8 years ago
마음이 HODLHODL하네요
@gazuah
0
over 8 years ago
감사합니다. 정부가 기존에 있던 환전 채널을 손대진 않았습니다. KRW로 인출은 풀어두었으니, KRW를 CNY든 USD든 환전하여 보내면 될 것입니다.
@gazuah
0
over 8 years ago
정황상 추측하는 것이지만, 실명제 통과되기 전에는 익명의 계좌로 하루 수억~수십억원의 재정거래를 했을 것이고, 환전은 환치기를 통해 했을 것입니다. 일반 수출기업이 무역이라 가정하고 암암리에 하기엔 너무 큰 외화가 단기간에 계속 유출되기 때문이죠.
@gazuah
0
over 8 years ago
하루 100% 수익도 가능하겠더군요 ㅎㅎ
@gazuah
0
over 8 years ago
오오 감사합니다. 초보라서 STEEMIT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네요! tooza....적어...둔다...
@gazuah
0
over 8 years ago
법대로 살아야하는 분들이 왜 이럴까요 어?
@gazuah
0
over 8 years ago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리스팀합니다:)
@gazuah
0
over 8 years ago
맞습니다. 그떄 가서 아쉬워하게 되겠죠.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이 아니더라도 어느 블록체인 네트워크나 암호화폐는 나중에 굉장히 일상화될텐데, 그때 가서 헤이터들이 뭐라고 얘기할 지 몹시 궁금합니다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